드라마 ‘팽’ 주우재 합류, 윤소희 열애 줄거리 "결혼 이상형 나이 청바지 실제키 카이스트 학력 소속사" 프로필
주우재 합류, 윤소희와 호흡 맞춘다(사진=소속사 제공)
주우재 합류 소식이 화제 입니다.
배우 주우재가 플레이리스트 신작 ‘팽’에 합류하는 것 입니다.
‘팽’은 주인공 고사리(윤소희 분) 인생에 4명의 남자가 등장, 오는 남자 안 막고 가는 남자 팽하는 30살의 불나방 로맨스 입니다.
극 중 주우재는 고사리가 다니는 패션 브랜드 회사 대표 기선제 역을 맡았습니다.
능력이면 능력, 외모면 외모 어느 것 하나 빠지지 않는 완벽한 캐릭터로 사리를 향한 무심, 다정 '츤데레' 매력을 가감 없이 보여줄 예정 입니다.
주우재는 “플레이리스트 시리즈에 함께 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선제라는 캐릭터의 매력이 잘 보일 수 있도록 '나'라는 사람과 잘 섞어서 표현하고 싶다. 최선을 다해 열심히 준비하겠다”라고 출연 소감을 전했습니다.
MBN ‘설렘 주의보’, '최고의 치킨', TV조선 '학교 기담-8년', MBC 에브리원 '그 남자 만나지 마요’ 등 출연하는 작품마다 매력 넘치는 캐릭터를 그려내며 사랑받아 온 주우재가 '팽'에서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주우재 합류
주우재 프로필
대한민국의 모델이자 라디오 DJ이다. 현재 홍익대학교 기계공학과 휴학중이다. 위키백과
출생: 1986년 11월 28일 (주우재 나이 34세), 주우재 고향 창원시
주우재 키: 187cm, AB형
학력: 홍익대학교
음반회사: YG 엔터테인먼트
장르: K-pop
데뷔 2015년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YG케이플러스
대한민국의 모델이자 디스크 자키로 홍익대학교 기계공학과를 다니고 있었으며 현재 휴학중이다. 2015년에 유세윤의 우리 싸웠어, 중 2병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면서 데뷔한 뒤 예능에서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다.
2016년에 복면가왕 45차 경연에서 도레미파솔로시죠 피아노맨이라는 가명으로 참가했다. 참고로 복면가왕 뿐만 아니라 그가 예능에 나올 때마다 제작진들이 김구라의 추천으로 섭외했다고 한다. 그 덕분에 그는 김구라를 예능 아버지라고 여길 정도. 출연 계기는 라디오스타에서 윤종신 덕후 컨셉으로 나왔다가 김구라에게 퇴짜맞았는데 이 때문에 김구라에게 자신도 웃길 수 있다는 것을 인정받기 위해 나왔다고 밝혔다. 그 뒤 대기실에선 판정단인 나연과 쯔위에게 선택받지 못 한 걸 아쉬워하면서도 그래도 좋다고 말하면서 삼촌팬 인증을 했으며 68차 경연에서 판정단으로 참여했다.
그 외에도 힙합의 민족2, 노래싸움 승부 등에 출연하면서 다양한 방송 활동과 모델일을 병행하고 있다.
“본질을 볼 줄 아는 여자라는 것이 무슨 뜻이냐면 쓸데없는 것에 연연하지 않는 여자. 예를 들어 쑥이 같은 누나!”
배우 윤소희 프로필
대한민국의 배우이다. 윤소희의 아버지는 대학교 건축학과 교수이고, 윤소희는 독일 슈투트가르트에서 태어나 6살까지 살았다. 세종과학고등학교를 2학년 때 조기 졸업하고 2011년 카이스트에 입학하였다. 위키백과
출생: 1993년 5월 7일 (28세), 독일 슈투트가르트
키: 168cm, 48kg, B형
소속사: AL ENT
학력: KAIST 한국과학기술원 대덕캠퍼스, 세종과학고등학교
영화: 사랑하면 죽는 여자 봉순이, 목숨 건 연애, 장수상회, One More Time
독일에서 태어나 6살 때 한국으로 귀국한 윤소희는 어릴 적 장래희망으로 외교관을 꿈꿔 왔으나 성장기를 거치며 배우의 길을 가겠다는 결심을 하게 된다. 하지만 부모의 강한 반대에 부딪혀 세종과학고등학교에 진학, 조기 졸업 후 카이스트에 입학하기에 이른다.
대학 입학이 확정된 후에 헬스클럽을 다니기 시작했는데, 우연히 그곳에 있었던 SM 관계자에게 눈에 띄어 연예계의 길로 들어서게 되었다. 이후 1년가량 서울과 대전[2]을 매일같이 오가며 소속사 연습생 생활을 하면서 이를 본 부모도 결국 딸의 장래를 인정해주었다고 한다.
2013년에 SM엔터테인먼트 소속 EXO의 '늑대와 미녀, 으르렁' M/V에 연달아 출연하면서 많은 주목과 함께 데뷔했다.
같은 해 tvN의 먹방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에 첫 주연으로 발탁되어 철없지만 어려운 상황에서도 긍정적이고 밝은 모습을 잃지 않는 부잣집 딸 '윤진이'역으로 변신했다. 이후 '빅맨, 연애 말고 결혼, 비밀의 문, 군주 - 가면의 주인 등에 주 • 조연으로 출연하며 배우로서의 경력을 쌓아가고 있다. 군주에서는 카리스마 넘치는 상단의 상주, 달래된장국에서는 젊은 나이에 아이를 잃은 엄마 역을 맡았다.
6살때부터 중3까지 부산에서 살았다고 한다.
부산 영재교육원 출신이다.
윤소희의 부친은 공대 건축학과의 교수직에 있으며 윤소희 스스로도 이과 쪽 지능은 아버지의 머리를 닮은 것 같다고 밝힌 바 있다.
2015년 6월 18일 프로야구 넥센 히어로즈 vs. 롯데 자이언츠전에 시구를 하였다.
윤소희 몸매
드라마 ‘팽’ 주우재 합류, 윤소희 열애 줄거리 "결혼 이상형 나이 청바지 실제키 카이스트 학력 소속사" 프로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