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아수라장’ 민혜연, 남편 주진모 문자 사건 내용 “결혼 가정의학과 의사 나이 리즈 인스타 화보 키 학력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

‘아수라장’ 민혜연, 남편 주진모 문자 사건 내용 “결혼 가정의학과 의사 나이 리즈 인스타 화보 키 학력 소속사” 프로필

'주진모 아내' 민혜연, 남편 지라시 유출 "안타깝다" 반응에… 

주진모(왼쪽), 민혜연. 화이브라더스코리아 제공.

배우 주진모(본명 박진태)로 추정되는 인물의 문자 메시지가 유출된 가운데 그의 아내 민혜연 가정의학과 전문의가 끝내 SNS 계정을 폐쇄했습니다.

10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주진모-연예인 A씨 문자 내용’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이 게시물에 따르면 주진모로 추정되는 인물과 A씨는 개인적인 대화를 이어나갔습니다.

이들은 골프 모임에 함께하는 것으로 보였고, A씨 외에도 연예인 B씨와 C씨의 이름도 거론됐다. 특히 두 사람이 여성들의 사진을 공유하며 이야기를 나눴다는 점에서 누리꾼들의 분노가 이어졌습니다.

이후 누리꾼들은 주진모의 아내 민혜연의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로 찾아가 “안타깝다” 등의 댓글을 남겼다. 민혜연은 이러한 댓글을 계속 삭제했다. 끝내 민혜연은 SNS 계정을 폭파했습니다.

이와 관련 주진모 소속사 화이브라더스코리아 측은 “해당 사항에 대해 당사는 유포된 정황을 포함한 일련의 상황에 대해 수사기관에 정식으로 수사를 의뢰하고 강경한 법적대응을 할 방침이다. 따라서 위와 같은 유포 등 행위를 자제해 주시기 바란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속칭 ‘지라시’를 작성하고 이를 게시, 또는 유포하는 모든 행위는 법적 처벌 대상”이라며 “현재 무분별하게 배포되고 있는 관련 내용을 어떠한 경로라도 재배포 및 가공 후 유포 시 당사는 법무법인을 통해 강력하게 법적인 조치를 취하고 책임을 물을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민혜연은 주진모보다 10세 연하로 서울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했다. 방송에도 출연, 해박한 의학지식을 전달하며 대중에 얼굴을 알렸습니다.

민혜연은 ‘내 몸 플러스’, ‘생방송 오늘 아침’, ‘행복한 아침’, ‘오늘부터 1일’ 등 다양한 교양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으며 ‘의학계의 김태희’로 불리기도 합니다.

민혜연과 주진모는 김현욱 KBS 전 아나운서의 소개로 인연을 맺었다. 김현욱은 운동하며 주진모와 친해졌고, 자신이 하고 있던 아침프로그램의 고정 출연자였던 민혜연을 주진모에게 소개해줬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지난해 1월 열애를 공식 인정한 후 같은 해 6월 제주도에서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의 연을 맺었다. 이날 결혼식에는 A씨도 참석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아수라장’ 민혜연 배우 주진모 프로필 
출생: 1974년 9월 26일 (주진모 나이 46세), 주진모 고향 서울특별시
주진모 키: 180cm, 70kg
주진모 본명: Park Jin-tae
데뷔 1999년 영화 '댄스 댄스'
취미 야구, 태권도
소속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엔터테인먼트
학력: 인천대학교, 중앙대학교 우편취급국
배우자 민혜연(1984년생)[1] (2019 결혼 – 현재)
서울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한 수재로 가정의학과 전문의로서 다양한 뷰티 예능과 건강 프로그램에 자문으로 출연하고 있다.
취미 야구, 태권도
소속 화이브라더스
2019년 1월 경, 방송인 김현욱의 소개로 10살 연하의 가정의학과 전문의 민혜연과 만남 후 연애를 시작했으며, 
이후 같은 해 6월 1일 결혼식을 올렸다. 가족과 주변지인들만 초대해서 비공개로 제주도에서 진행되었다.
문자 해킹 및 성매매 논란[편집]
2020년 1월, 주진모가 언론을 통해 "자신의 휴대전화를 해킹[5]하고 금품을 요구한 해커의 협박[6]에 법적 대응을 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하지만 이미 유출된 주진모의 사생활 문자메시지[7] 중 일부가 증권가 정보지를 통해 유포[8]됐고, 문자를 주고 받은 '동료 배우 A'가 장동건으로 확실시되며 사회적으로 큰 파장을 불러일으켰다.

유포된 문자메시지(캡쳐본)는 2013~14년에 걸쳐 주진모와 장동건이 주고 받은 것으로, 연예인 지망생, 모델, 미스코리아, 로드걸 등의 젊은 여성들과 은밀한 만남을 서로 주선하고, 성매매[9]를 한 정황이 고스란히 담겨있었다. 그들은 해당 여성들의 비키니 프로필과 나체 사진[10]을 공유하고, 얼굴과 몸매에 대한 품평을 했으며, 대화에는 여성 비하적인 음담패설과 비속어가 난무했다. 그 때 당시에 장동건은 이미 결혼한 상태여서 더욱 논란이 됐는데, 이에 대해 장동건, 고소영 부부는 어떠한 입장도 밝히지 않았다.[11]

대중의 관심은 불과 몇 개월 전에 결혼[12]해서 신혼생활 중이던 아내 민혜연[13]에게 집중됐다. 그녀 또한 해커에게 직접 협박을 받기도 한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이번 사건으로 심적 부담감을 느낀 탓인지 별다른 코멘트 없이 SNS 계정을 폐쇄했다.

논란은 점차 확산되었고, 문자 속 대화에서 거론된, 연예인 골프모임 싱글벙글[14]과 라운딩 멤버인 '빈이'[15](현빈으로 추정)라는 인물도 연루되어 있다는 루머가 퍼졌고, 현빈은 이에 대해 법적 대응[16]을 예고했다. 한편, 침묵을 선택한 다른 멤버들과는 달리, 장동건과 주진모 등의 톱스타 인맥으로 대중에게 얼굴을 알린 공형진은 그들과의 친분이 언급되자, "자주 못 본지 오래됐다"며 선긋기에 나서 빈축을 사기도 했다.[17]

주진모와 장동건은 개인정보가 무단으로 해킹돼 불특정 다수에게 유출된 피해자임이 분명하지만, 정준영 단톡방 사건으로 연예인의 저급한 사생활을 경험한지 1년이 채 안된터라 대중의 반응은 싸늘하기만 했다. 수려한 외모와 젠틀한 이미지 이면에 감춰져있던 저급한 언사와 음란한 행위를 즐기는 무너진 도덕성에 대중은 깊은 실망감을 드러냈다.

부정적인 여론과 여성단체 등 각계의 질타가 쏟아지자 주진모는 법률대리인을 통해 문자메시지 속에 등장한 여성들과 팬들에게 사과 입장을 밝혔다. 덧붙여 해커에 대한 고소를 진행한다는 것과 여성들을 불법 촬영한 적이 없다는 입장을 전하기도 했다.

2020년 4월, 주진모와 하정우 등 유명인들의 휴대전화를 해킹해 협박한 조선족 가족공갈단이 검거되었고, 1심에서 주범인 김씨에게 징역 5년 등 일당 전원에게 실형이 선고되었다.[18]

민혜연 프로필 
출생: 1985년 (36세)
배우자: 주진모 (2019년–)
학력: 서울대학교
2019년 1월경, 방송인 김현욱의 소개로 10살 연하의 가정의학과 전문의 민혜연과 만남 후 연애를 시작했으며, 이후 같은 해 6월 1일 결혼식을 올렸다. 가족과 주변지인들만 초대해서 비공개로 제주도에서 진행되었다.

민혜연 몸매

민혜연 청바지

민혜연 각선미 화보

‘아수라장’ 민혜연, 남편 주진모 문자 사건 내용 "결혼 가정의학과 의사 나이 리즈 실제키 학력 소속사" 프로필

2021.06.10 - [화제인물] - 가세연, 고소영 한예슬 가라오케 사진논란 "결혼 남편 장동건 자녀 나이 청바지 실제키 혈액형 소속사" 프로필

 

가세연, 고소영 한예슬 가라오케 사진논란 "결혼 남편 장동건 자녀 나이 청바지 실제키 혈액형

가세연, 고소영 한예슬 가라오케 사진논란 "결혼 남편 장동건 자녀 나이 청바지 실제키 혈액형 소속사" 프로필 /사진=고소영 인스타그램 배우 고소영이 가세연(가로세로 연구소)의 폭주 속에서

nodam.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