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오늘저녁’ 류지광, 집안 가족사 "결혼 이상형 나이 화보 실제키 종교 미스터트롯 가수 소속사" 프로필
2. [저 푸른 초원 위에] 남해를 그대 품 안에! vs 장인의 손길 담긴 명품 한옥
“저 푸른 초원 위에 그림 같은 집을 짓고 사랑하는 우리임과 한평생 살고 싶다"라는 모든 사람을 위해, 멋진 전원주택을 찾아다니는 개그우먼 김세아! 오늘의 발품 의뢰인은 남다른 동굴 저음으로 여심을 사로잡은 가수 류지광! 원래 서울에서 나고 자란 서울 토박이지만 가수 활동을 하며 지방의 매력에 눈떴다는데. 그런 그가 콕 집은 지역은 아름다운 남해와 선비의 역사를 품고 있는 고장 경상남도! 김세아는 경상남도에서 발품 의뢰인의 마음에 쏙 드는 매물을 찾을 수 있을까?
경남 통영까지 찾아가 만나게 된 오늘의 첫 번째 집! 막힘없이 뻥 뚫린 조망에 푸른 남해가 펼쳐진 집이다. 거기다 꼼꼼한 집주인이 아름답게 꾸며놓은 마당도 보는 맛을 더한다고. 특히 정원 한쪽을 장식한 거대한 자연석은 공사를 하다가 우연히 발견된 곳으로 장장 보름 동안 땅을 파서 완성한 특별한 공간이란다. 이 집의 또 다른 장점은 대가족도 살기에 불편함이 없도록 공간 구성이 잘되어 있다는 점이다. 지하주차장을 개조해 만든 홈 카페, 넓은 1층 거실과 오션뷰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테라스 등 가족과 함께 지낼 공간이 충분하면서 2층은 거실을 획기적으로 줄이고 방 면적을 넓혔다.
두 번째 만날 전원주택은 경남 사천에 있는 전통 한옥. 문화재 보수 기술자인 아버지가 가족을 위해 한 땀, 한 땀 정성 가득 지은 집이라고. 97년에 완공되어 올해로 벌써 25년이 넘어가지만, 누수나 하자는 전혀 없다고 한다. 거기다 워낙 고급 목재로 집을 지어, 세월이 흐를수록 그 멋이 더해진다고. 집 내부 구조는 가족들의 편의를 위해 기존 한옥과 다르게 주방과 욕실도 넉넉하다. 전통한옥의 가치와 아버지의 사랑을 함께 느낄 수 있는 집이다.
자칭 타칭 ‘부동산 똑순이’ 김세아와 함께 경상남도의 알짜 매물을 찾아보자.
4. [건강 느낌표] 하루 8시간 걷기?! 27kg 감량의 비밀
아이 넷을 출산한 뒤로 살이 빠지지 않자 이제는 다이어트 시도조차 않는다는 윤미(59세) 씨! 삼시 세끼를 다 챙겨 먹어도 돌아서면 배고프고, 돌아서면 허기진 탓에 매일 식탐과의 전쟁을 벌인다는데! 푸짐하게 한 상 차려 먹어도 밀려드는 식탐을 참지 못해 라면에 과자, 아이스크림과 같은 간식을 폭풍 흡입하고 만다고! 그럴 때면 밀려오는 죄책감 때문에 괴롭기만 하단다. 비만으로 고지혈증을 앓게 된 데 이어 관절 건강까지 무너져 내린 그녀를 구출할 방법은 없을까?
윤미 씨와 마찬가지로 어마어마한 식탐을 자랑해 항상 다이어트와의 전쟁을 벌였던 김사라(35세) 씨! 식탐 조절에 실패해 과체중으로 여러 차례 슈퍼모델에 낙방했던 그녀는 걷기 운동으로 25kg을 감량하고 꿈을 이루게 되었는데! 그러나 임신 후 찾아온 먹덧으로 출산 후에도 85kg까지 찌면서 요요를 겪게 됐다고~ 규칙적인 운동 끝에 수차례 반복된 요요를 극복하고 27kg 감량에 성공했는데! 그녀가 요요 극복을 위해 꾸준히 먹은 것이 있었으니, 바로 시서스 되시겠다! 시서스에 함유된 퀘르세틴과 이소람네틴은 탄수화물과 지방이 체지방으로 변하는 것을 억제해 다이어트에 도움을 준다고~ 또한 식욕 조절 호르몬 렙틴을 잘 유지시켜 식탐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데! 건강하게 다이어트에 성공하는 비결을 건강 느낌표에서 공개한다.
“母 보증 5억 빚”→”현재 수입 10배↑” 류지광이 밝힌 ‘미스터트롯’ 그 후 (쩐당포)
트로트 가수 류지광이 “‘미스터트롯' 출연 후 수입이 10배 이상 늘었다”고 솔직하게 털어놨습니다.
28일 방송된 SBS Plus '쩐당포'에는 류지광과 신인선이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이날 류지광은 TV CHOSUN '미스터트롯' 후 달라진 수입에 대해 "엄청나게 많아진 것은 아니다"면서도 "부모님 일을 그만두시게 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그는 "하루 4만 원도 못 번 적도 많은데 수입이 10배 이상 늘었다"면서 '큰 행사 수입으로 1년 연봉 정도의 돈을 번 적도 있냐'는 말에는 "훨씬 많은 돈을 벌었었다"고 솔직하게 털어놨습니다.
현재 류지광은 목동 다세대주택에서 월세로 23년째 부모님과 생활 중이다라고. 류지광은 "초등학교 6학년 때까지 넉넉하게 살았다. 어머니가 보증을 잘못 서면서 당시 4억 정도의 빚이 생겼었다. 지금의 20억 정도"라며 "어머니가 정말 열심히 일하셔서 6년 만에 빚을 갚았다"고 전했다. 그러나 이후 차린 고깃집이 망하고, 스트레스로 쓰어진 아버지가 심장 수술을 하셨다고 합니다.
류지광은 "이전까지는 힘들었는데, '미스터트롯'을 만나고 수입이 늘어났다"며 "부모님과 함께 살 수 있는 집을 갖고 싶다. 집에는 지하 운동 공간과 작은 앞마당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가수 류지광 프로필
대한민국의 모델, 가수, 배우이다. 위키백과
출생: 1985년 8월 19일 (35세), 서울특별시
키: 185cm, 82kg, B형
소속사: 아랑엔터테인먼트
직업: 배우, 모델, 가수, 방송인
학력: 한세대학교, 서울영일고등학교
경력 미스터 월드 한국대표 (2010~2012)
내일은 미스터트롯 준결승 진출
소속사 아랑엔터테인먼트
병역 대한민국 육군 병장 만기제대[1]
가족 무매독자
종교 개신교(성결교회)[2]
별명 트리우스, 동굴보이스, 땡큐맨
류지광 결혼 이상형
“연상을 많이 만나는 편이다. 혼자 있으면 외로움을 많이 탄다. 같이 있으면 기대고 싶고, 애교부리고 싶은 게 있는 것 같다. (연상이) 인생의 경험이 있으니까 힘들다고 하면 딱 알아주지 않느냐”며 연상을 만났을 때의 장점을 이야기했다.
또한 ‘돌싱(돌아온 싱글, 이혼)’도 만나봤냐는 질문에 “그런 거 신경 안 쓴다”며 쿨하게 대답했다. 이어 “만났던 분이 그랬었다. 아이도 있었다. 다른 문제로 오래가지 못했지만“이라며 솔직하게 이야기했다.
류지광 과거
‘생방송 오늘저녁’ 류지광, 집안 가족사 "결혼 이상형 나이 화보 실제키 종교 미스터트롯 가수 소속사" 프로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