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카라 박규리, 남자친구 송자호 음주운전 논란 "결혼 이상형 나이 청바지 실제키 아버지 동원건설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

카라 박규리, 남자친구 송자호 음주운전 논란 "결혼 이상형 나이 청바지 실제키 아버지 동원건설 소속사" 프로필

송자호 "뺑소니·감금설 오해…여자친구 박규리에 너무 미안해" (인터뷰)

 

“뺑소니, 감금은 사실이 아닙니다. 제 잘못으로 피해를 입은 여자친구(박규리)에 정말 미안할 뿐입니다.”


음주운전 논란에 휩싸인 큐레이터 송자호 씨가 앞서 보도된 음주, 뺑소니, 역주행, 감금설에 대해 이같이 말했다고 합니다.

30일 오전 MBN은 서울 도심 한복판에서 만취 상태로 역주행을 한 유명 기업인이 경찰에 붙잡혔다고 보도했습니다.

송자호는 “음주운전 한 것을 정말 후회하고 반성한다”며 “잘못한 것을 너무 잘 알고 있기 때문에, 어떤 말을 해도 변명이 될 것 같아 경찰 조사가 끝날 때까지 잘못을 반성하려고 했는데 사실과 다르게 알려지는 것들이 있어서 죄송한 상황에서도 말씀을 드리게 됐다”고 조심스럽게 말문을 열었습니다.

앞서 송자호의 음주운전을 보도한 매체는 그가 주차된 차량을 들이받고 나서 그대로 주차장을 빠져나가 대로변을 질주했다고 전했다. 이후 일부 매체는 송자호가 ‘뺑소니’를 했다고 보도를 했습니다.

송자호는 음주운전을 하게 된 것에 대해 “대리기사님이 오셨는데 차를 보더니 운전을 못하겠다고 하고 가셨다. 그때 저도 취했고 오래 기다렸기 때문에 그 이후에 운전을 하게 됐다. 정말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다”면서 “그 여성분도 대로변에 내려드리기로 했기 때문에 대로변으로 나가려고 했다”고 상황을 설명했습니다.

그 과정에서 주차된 차량은 긁은 것은 맞지만, 긁은 차량은 주차된 차량이기 때문에 뺑소니가 아닌 물피도주로 보는 것이 맞다. 송자호는 이에 대해서도 “그때 차를 긁었다는 걸 인식하고 보험 처리를 했다”고 말했다. 또한 청담사거리에서 도산공원사러기까지 질주한 뒤 역주행을 했다는 것에 대해 “대로변을 역주행 한 것이 아니라, 일방통행을 구간을 위반한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이어 송자호는 경찰이 차에 함께 탄 여성이 내려달라고 했지만 이를 무시한 사실도 확인하고 감금 혐의에 대해서도 조사를 진행 중이라고 덧붙인 것에 대해 “차에 함께 탄 여성 분은 일 때문에 만난 거래처 대표님”이라며 “그 대표님이 경찰에도 감금 사실이 없다고 말을 하셨고 문제가 없다고 말을 하셨다”고 알려진 내용이 사실이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이런 설명을 하는 것 자체가 변명으로 보일까 죄송하다고 거듭 조심스러워한 송자호는 “여자친구가 저 때문에 같이 언급되고 있어 미안하다”며 “이 일과 무관한데, 제 불찰로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거듭 사과했습니다.

송자호는 지난 2019년 카라 출신 배우 박규리와 열애를 공식적으로 인정하고 공개 열애를 이어왔습니다.

한편 아역 배우로 연예계에 데뷔한 박규리는 지난 2007년 그룹 카라로 가요계에 진출해 ‘프리티 걸’, ‘허니’, ‘루팡’, ‘점핑’ 등 수많은 곡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그룹 활동이 종료된 후에는 KBS1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영화 ‘각자의 미식’ 등의 작품에 출연하며 배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송자호는 동원건설가의 장손으로 알려졌다. 보스톤 월넛힐 예술학교에서 파인아트 전공을 한 후 지난 2016년부터 큐레이터로 활동하고 있다. 현재 피카프로젝트 공동대푤르 맡고 있습니다.

 

'음주운전 재벌 3세' 송자호 "뺑소니·감금 오해…♥박규리 미안"
기업인 송자호 프로필
큐레이터 송자호 출생 1995년
소속 피카프로젝트공동대표이사
경력 피카프로젝트 공동대표이사
사이트 인스타그램
송자호는 대한민국의 큐레이터이자 기업인이다. 미술품 공유경제기업 (주)피카프로젝트를 설립하였으며, 피카프로젝트 공동대표이사와 기획재정부 소관 한국공유경제진흥원 예술분과위원장을 역임하고있다.
서울특별시에서 태어났다. 그는 미국에서 학창시절을 보낸 후 한국으로 돌아와 독립큐레이터 활동을 시작으로 2016년도부터 국내외 갤러리와 기업의 다양한 전시후원과 전시기획을 담당하였다. 2020년 2월 미술품 공유경제 기업 (주)피카프로젝트를 설립하여 국내 최초로 IT기술을 접목시킨 아트 플랫폼을 개발하여 대중에게 선보였다. 미술계에서 젊은 감각으로 새로운 프로젝트를 추진해 주목을 받았고, 최근 국내외 거장의 작가 작품을 소유 및 향유할 수 있도록 미술품 시장에 공동구매 개념을 끌어들였다. 미술품 소비 대중화 선도의 공을 인정받아 피카프로젝트는 기획재정부 소관 한국공유경제진흥원으로부터 공유경제우수기업으로 선정되었으며, 그는 예술분과위원장으로 임명되었다. 또한 2020년 10월 세계 최초로 블록체인 암호화폐 갤러리 결제 시스템을 도입하여 자체 미술품 거래 전용 암호화폐인 피카아트머니(PICA)를 개발후 성공적인 상장을 이루어냈다.
송자호 아버지 동원건설 송승헌 전 회장의 장손이기도 하다. 동원건설은 충청도에 기반을 두고 1957년 설립된 중견기업으로, 동원그룹 계열사 동원건설산업과는 무관하다. 현재는 송 씨의 아버지인 송재윤 씨가 대표이사를 맡고 있다.

박규리 프로필
 대한민국의 배우이다. 박규리의 어머니는 MBC 3기 성우 출신 박소현이다. 위키백과
출생: 1988년 5월 21일 (박규리 나이 33세), 박규리 고향 서울특별시 을지로동
박규리 키: 162cm, 41kg, AB형
소속사 크리에이티브꽃
가족: 박규리 어머니 박소현
앨범: Fantastic Girls, 걸즈 포에버, 걸즈토크, STEP, 더보기
가족 아버지, 어머니 성우 박소현
어머니는 신비한 바다의 나디아에서 나디아를 맡은 성우 박소현씨이다. 스타주니어쇼 붕어빵, 2010년 설특집 '빅스타 패밀리 대격돌'에 모녀가 동반출연했다. 어머니들이 출연한 위 프로그램에서는 '제2의 김태희'로 뽑히기도 했다. 가끔씩 성대모사 같은 개인기를 선보일 때 목소리를 잘 물려받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목소리만 들으면 성우 지망생이라고 여길 정도. 실제로 내레이션에 굉장한 재능을 보이는 듯, '온스타일 채널'의 프로그램 'Follow Me'에 내레이터로 데뷔한다. 역시 피는 못 속이나 보다
학력 서울풍납초등학교 서울경원중학교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졸업)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소속사 더씨엔티글로벌
연예계 데뷔년도가 1994년이다. 쿨, DJ DOC, 룰라와 같은 연도에 데뷔한 셈.[3]
가장 대표적으로 알려진 데뷔무렵 활동은 사실상 데뷔작인 MBC 코미디 프로그램 오늘은 좋은 날 중 소나기의 포동이 여자친구역과 SBS 드라마 여인천하에서의 능금역이다. 강심장에서 자신의 첫키스 상대가 강호동이었음을 폭로, 사실은 예전 강호동의 출세작이라 할 수 있는 소나기에서 포동이 여자친구로 박규리가 출연했을 때 장난쳤다는 것 덕분에 지금도 순대를 잘 못 먹는다고 한다. 이 때가 1995년, 박규리가 불과 7살 때였다.

동명이인의 트로트 가수가 있는데, 이쪽은 1979년 생이고 대구광역시 출신이다. 박규리는 예명이며, 본명은 박강희. 국악 연주자 출신이지만, 대부분은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 3기의 정화통 사건으로 인해 "기인 박씨"로 더 잘 알고 있다.[17]

박규리 결혼 이상형
박규리 "기성용과 친구사이, 이상형은 김기리" 

박규리 몸매

박규리 청바지

박규리 리즈

박규리 화보

카라 박규리, 남자친구 송자호 음주운전 논란 "결혼 이상형 나이 청바지 실제키 아버지 동원건설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