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KIA 이다혜 치어리더 프로필, 인스타 55만명 “마기꾼 남친 이상형 나이 실물 레전드 청바지 맥심 화보 실제키 움짤 소속”

반응형

KIA 이다혜 치어리더 프로필, 인스타 55만명 “마기꾼 남친 이상형 나이 실물 레전드 청바지 맥심 화보 실제키 움짤 소속”

연예인 병 의혹에 인스타 해명 
기아(KIA) 치어리더 이다혜, 연예인 병 의혹에 인스타 해명(사진=이다혜 인스타그램)
기아 타이거즈 치어리더로 활동하고 있는 이다혜가 자신을 향한 억측에 입장을 밝혔습니다.

이다혜는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안녕하세요. 치어리더 이다혜입니다. 최근에 있었던 일로 인해 그동안 언급을 하지 않았던 이유는 가을야구를 진출하기 위해 열심히 뛰어주셨던 선수님들이 주연이 되셔야 한다고 생각해서 제 이름이 더 오르락내리락 하지 않도록 가만히 있는 게 맞다고 생각했습니다"라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이어 "그런데 아무런 대응을 하지 않으니 점점 말이 와전되고 몇몇 분들이 말하는 내용이 기정사실화가 되면서 한순간에 연예인 병 걸린 사람이 되어 있었습니다"고 털어놨습니다.

그러면서 "전 4년 동안 경기장 안에서 제가 주목받으려고 생각한 적은 단 한 번도 없었으며, 누구보다 더 열심히 응원하고 개인 연습했었습니다. 그리고 단장님께서 저를 저격한 글이 아니었다고 따로 말씀해 주셨고, 금방 잠잠해질 줄 알았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이다혜는 "그런데 혼자만 대형이 어긋나고 공연 실수를 한다는 둥 안 좋은 쪽으로 이야기가 와전되고 있는 지금, 전 실수하지도 않았고 열심히 하지 않은 적도 없기에 이대로 가만히 있으면 인정하는 꼴이 되니 해명하는 게 맞다고 생각해 이 글을 올립니다"고 털어놨습니다. 
그는 "저는 연예인도 인플루언서도 아닌 치어리더입니다. 연예인 병이라고 하기에는 제가 저 자신을 연예인이라고 생각한 적이 아예 없고, 다른 팀원들과 대우를 다르게 받기 원하는 것도 아니며, 다르게 받은 적도 없습니다. 그리고 촬영 스케줄이 잡히기 전에 항상 1순위는 치어리더 경기 스케줄이었고, 촬영 스케줄 핑계로 경기 스케줄을 펑크 내거나, 지각 한 적은 단 한 번도 없습니다"고 설명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오히려 말 나오지 않으려 겸손하게 행동하려고 노력했고, 치어리더라는 직업을 너무 사랑하고 직업에 애정과 자부심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하루아침에 저로 단정 짓는 기사들이 나오고, 많은 말들과 오해가 쌓였으며, 저를 모르는 사람들에게 인신공격이 갑자기 많이 오다 보니 제가 그동안 열심히 살아왔던 게 부정 당한 것 같아 생각이 많았던 지난 한 주였네요"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이다혜는 KIA타이거즈 등의 치어리더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하 이다혜 인스타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치어리더 이다혜입니다.

최근에 있었던 일로 인해 그동안 언급을 하지 않았던 이유는 가을야구를 진출하기 위해 열심히 뛰어주셨던 선수님들이 주연이 되셔야 한다고 생각해서 제 이름이 더 오르락내리락 하지 않도록 가만히 있는 게 맞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아무런 대응을 하지 않으니 점점 말이 와전되고 몇몇 분들이 말하는 내용이 기정사실화가 되면서 한순간에 연예인 병 걸린 사람이 되어 있었습니다. 그래도 참았습니다. 가을야구 진출 여부가 달린 중요한 경기 날이었고 더불어 한 팀에서 오래 뛰신 선수님의 은퇴식이었으니까요.

전 4년 동안 경기장 안에서 제가 주목받으려고 생각한 적은 단 한 번도 없었으며, 누구보다 더 열심히 응원하고 개인 연습했었습니다. 그리고 단장님께서 저를 저격한 글이 아니었다고 따로 말씀해 주셨고, 금방 잠잠해질 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혼자만 대형이 어긋나고 공연 실수를 한다는 둥 안 좋은 쪽으로 이야기가 와전되고 있는 지금, 전 실수하지도 않았고 열심히 하지 않은 적도 없기에 이대로 가만히 있으면 인정하는 꼴이 되니 해명하는 게 맞다고 생각해 이 글을 올립니다.

출퇴근길 공지는 제가 치어리더 일을 하면서 처음으로 올렸던 것이었고, 마지막 경기 때 멀리서 보러 와주신다는 분들이 계셔서 작지만 소소한 선물을 드리고 싶어 공지를 올렸었습니다. 다른 곳에 계시면 못 드리는 분들이 생길까 봐 그랬던 것인데 이 부분이 “연예인도 아닌데 출퇴근 공지를 하냐”라고 생각하실 줄 몰랐습니다.

또한, 경기 전 포토타임을 항상 30분씩 갖는다는 이야기도 있는데, 3시간 전에 출근해서 단상에 올라가기까지 준비하는 시간이 빠듯하여 30분 동안 포토타임을 가진다는 것은 말도 안 되는 시간입니다. 그리고 매 경기 때마다 찍는 것도 아니며 정해진 출근 시간보다 많이 일찍 왔을 때 4~5번 정도였고 다 5분 내외였습니다. 출퇴근 공지와 포토타임에 관한 말은 너무 와전이 되어 꼭 해명하고 싶었는데, 불편하셨던 분들에게는 죄송하다는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저는 연예인도 인플루언서도 아닌 치어리더입니다. 연예인 병이라고 하기에는 제가 저 자신을 연예인이라고 생각한 적이 아예 없고, 다른 팀원들과 대우를 다르게 받기 원하는 것도 아니며, 다르게 받은 적도 없습니다. 그리고 촬영 스케줄이 잡히기 전에 항상 1순위는 치어리더 경기 스케줄이었고, 촬영 스케줄 핑계로 경기 스케줄을 펑크 내거나, 지각 한 적은 단 한 번도 없습니다.

오히려 말 나오지 않으려 겸손하게 행동하려고 노력했고, 치어리더라는 직업을 너무 사랑하고 직업에 애정과 자부심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하루아침에 저로 단정 짓는 기사들이 나오고, 많은 말들과 오해가 쌓였으며, 저를 모르는 사람들에게 인신공격이 갑자기 많이 오다 보니 제가 그동안 열심히 살아왔던 게 부정 당한 것 같아 생각이 많았던 지난 한 주였네요.

4년 만에 가을 야구도 처음 가보고, 가족과 함께 치어리더가 아닌 관중으로 전 구단 직관도 다녀보며 후회 없이 열심히 응원했습니다. 후회가 없어서 참 다행인 것 같아요. 그리고 고심 끝에 제 의지로 소속사를 나오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는 좋은 곳에서 다시 밝았던 이다혜로 인사드리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제 편에서 응원해 주시고 걱정해 주셨던 분들, 정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한 분 한 분 잊지 않고, 더 나은 환경 안에서 앞으로만 나아가겠습니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55만명 이다혜 치어리더 프로필 
출생 1999년 8월 4일 (23세)
전라북도 휘장 전라북도 전주시 시기(1974-2001... 전주시 덕진구 송천동[2]
국적 대한민국 국기  대한민국
본관 전주 이씨 종문 전주 이씨 (全州 李氏)[3]
가족 부모님, 언니(빠른 1994년 1월생)[4]
신체 167cm[5], A형, 240mm
학력 전주솔내고등학교 교표 전주솔내고등학교 (졸업)
한국관광대학교 UI 한국관광대학교 (관광중국어과 / 전문학사)
소속 무소속
과거 응원 구단
KIA 타이거즈 엠블럼 KIA 타이거즈 (2019.05.25.~2022.10.13.)[7]
수원 한국전력 빅스톰 엠블럼 수원 한국전력 빅스톰 (2019~2022)
Hillstate logo 2수원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2019 ~ 2021)
kb스타즈신로고 청주 KB 스타즈 (2019~2022)
대구 한국가스공사 페가수스 엠... 대구 한국가스공사 페가수스 (2021~2022)
별명 전주 아이린, 갸부기[8], 승리닿, 금손다혜, 여신, 전주불주먹, 이다콩[9], 갸다혜[10], 닿노키오[11], 승요[12], 딸기닿[13], 국치원탑[14], 리또어훼이[15]
MBTI INFP[16]
차량 현대자동차 심볼 현대 싼타페 DM
이다혜 치어리더 이상형
. 대화안되도 잘생기고 돈많으면 되는거임 ... 많이 어럽네 
듣다고 신나는 노래 나오면 나도 모르게 그냥 춤추고 그럼 

이다혜 (@le_dahye) • Instagram photos and videos
이다혜 치어리더 몸매 각선미 화보 움짤 

KIA 이다혜 치어리더 프로필, 인스타 55만명 “마기꾼 남친 이상형 나이 실물 레전드 청바지 맥심 화보 실제키 움짤 소속”

이다혜  치어리더 직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