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배우 한지완 프로필, '마녀의 게임' 장서희 딸 등장 인물 관계도 “나이 청바지 레전드 화보 실제키 학력 배우 드라마 경력”

반응형

배우 한지완 프로필, '마녀의 게임' 장서희 딸 등장 인물 관계도 “나이 청바지 레전드 화보 실제키 학력 배우 드라마 경력”

마녀의 게임 인물 관계도


MBC '마녀의 게임' 캡처'마녀의 게임' 장서희가 한지완의 악행을 알고 분노했습니다.

27일 오후 7시 5분에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마녀의 게임'(극본 이도현/연출 이형선)에서는 정혜수(김규선 분)가 친딸 미소라는 사실을 뒤늦게 알고 분노하는 설유경(장서희 분)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설유경은 자신을 속인 마현덕(반효정 분)을 찾아가 살기를 드러냈다. 설유경은 "짐승만도 못한 악마!"라고 소리치며 마현덕의 목을 졸랐고, 고성재(김시헌 분)가 가까스로 설유경을 막았다. 이어 마현덕은 설유경에게 정혜수만 버린다면 천하 그룹 회장으로 만들어주겠다고 제안했습니다.

그 시각, 정혜수가 주세영(한지완 분)에게 유지호(강지호, 오창석 분)가 주세영이 설유경의 가짜 딸임을 알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 분노한 주세영에게 정혜수는 "기른 정이 몇십 년인데 설마?"라고 비아냥댔습니다.

설유경이 정혜수를 찾아가 모든 걸 고백했다. 설유경은 "눈이 멀고 마음이 멀었었다"라며 바꿔치기 된 줄 모른 채 주세영을 친딸로 알고 살았다고 오열했다. 그러나 정혜수는 설유경이 성공을 위해 자신을 버렸다며 설유경의 진심을 의심했습니다.

주범석(선우재덕 분)은 유지호(강지호, 오창석 분)가 더는 설유경의 과거를 조사하지 않겠다고 하자 안희영(주새벽 분)에게 설유경의 뒷조사를 지시했습니다.

이어 설유경이 유인하(이현석 분)를 통해 주세영이 정혜수가 미소란 걸 알고도 친딸 행세를 한 사실을 알고 충격에 휩싸였다. 설유경은 반성하지 않는 주세영의 뺨을 내려치고 분노했다. 설유경은 주세영에게 "끔찍해, 징그럽다, 너란 애를 친딸인 줄 알고 20년 동안 애지중지 키우고 목숨도 내어주려 했다, 내가 정말 미쳤다"라며 "내 눈앞에서 사라져라"라고 외쳤고, 주세영은 무릎 꿇고 오열했습니다.

한편, MBC 일일드라마 '마녀의 게임'은 거대 악에 희생된 두 모녀의 핏빛 대결을 그린 드라마로 매주 월~금 오후 7시 5분에 방송 됩니다.

 

한지완 : 주세영/차강주/가짜 정미소 역 (문서연을 전기톱으로 죽여버리겠다!!!!!!!!!!!!) - 천하패션 패션사업본부 디자인실 실장, 거침없고 하고 싶은 말은 꼭 하고 하고 싶은 일도 반드시 해야 한다. 갖고 싶은 건 당연히 갖는다. 빼앗아서라도... 사람이든 물건이든 일단 꽂히면 올인! ‘금사빠(금방 사랑에 빠진다)’에 ‘금사식(금방 사랑에 식는다)’이다. 그 대상에게 매력을 잃으면 언제 그랬냐는 듯 무섭게 차가워진다. 상대에 대한 배려는 안중에도 없다. 반면 홀릭하면 뜨겁다. 금방 타 죽을 듯. 지호의 열정이 나를 숨 쉬게 한다. 사랑받고 싶은, 내재된 욕망을 충족시킨다. 지호는 약혼자 인하의 둘도 없는 친구고 딸까지 낳은 십년 사귄 여자도 있다. 하필 그 여자가 엄마의 친딸 혜수다. 그 사실만 생각하면 피가 거꾸로 솟는다.
나는 가짜 딸이다. 진짜 딸 혜수와 엄마 유경을 간신히 떼어냈는데 또 내가 원하는 남자가 혜수 남자다. 그래서 더 흥분된다. 더 전의에 불탄다. 정수리에서 불꽃이 솟듯 지호를 갖고 싶은 열망을 멈출 수가 없다. 탐욕이어도 좋다. 금세 싫증 나 쓰레기통에 장난감을 버리듯 지호를 버릴지라도.... 엄마 유경을 빼앗았듯 지호도 가져야겠다. 안 그럼 돌아버리겠으니까.

기획의도
거대 악에 희생된 두 모녀의 핏빛 대결
신이 엄마 대신 보낸 줄 알았던 후견인이 진짜 엄마라는 사실을 알았을 때
그녀가 천사의 가면을 쓴 마녀라는 걸 깨달은 주인공 혜수,
딸 혜수의 복수의 칼날은 엄마 유경을 향하고
엄마 유경은 기꺼이 지옥 불에 떨어져 주리라 피눈물 흘리며 결심하는데..

모성에 관한 이야기
세상에 단하나... 침몰한 배, 하나 남은 구명조끼 입혀주며 너만은 부디 살아다오...
할 유일한 존재, 대신 죽을 수도, 죽일 수도 있는 대체불가의 존재 ‘내 새끼’가
있다는 것만으로도 축복이자 ‘기적’이라 믿는다. 그게 바로 엄마다.
엄마가 좋은 사람이건 나쁜 사람이건 중요하지 않다.
살인자에게도 순정이 있듯 마녀에게도 모성은 있다.
엄마라면... 새끼를 위해... 세상의 그 어떤 지옥 같은 게임에서든
결코 지지 않는다. 이길 때까지 끝내는 일은 없을 테니까.
끝내 모성의 이름으로... 다윗이 골리앗을 이기듯‘기적’을 이뤄낼 테니까.
배우 한지완 프로필 
 대한민국의 배우이다. 위키백과
출생: 1987년 8월 14일 (35세), 대한민국
키: 172cm
학력: 중앙대학교 서울캠퍼스
 한국 여배우1987년 출생2012년 데뷔중앙대학교 출신
데뷔 2012년 MBC 드라마《아이두 아이두》
(데뷔일로부터 +3865일, 10주년)
http://instagram.com/hanziwany
2022년~2023년 KBS 2TV 로고 삼남매가 용감하게 태주(이하나)에게 계란 던진 사람 특별출연 MBC 로고 마녀의 게임 주세영(차강주) 주연

배우 한지완 몸매 화보

배우 한지완 프로필, '마녀의 게임' 장서희 딸 등장 인물 관계도 “나이 청바지 레전드 화보 실제키 학력 배우 드라마 경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