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복면가왕’ 꽃송이 정체 주현미 "약사 남편 남편 임동신 아들 임준혁 딸 임수연 나이 청바지 실제키 종교" 프로필

반응형

‘복면가왕’ 꽃송이 정체 주현미 "약사 남편 남편 임동신 아들 임준혁 딸 임수연 나이 청바지 실제키 종교" 프로필

‘복면가왕’ 1620회 2021-06-27 조회수 388
‘소리꾼’, 3연승 가왕 유미 꺾고 신흥가왕 등극!
‘소리꾼’, 3연승 가왕 유미 꺾고 신흥가왕 등극! “새로운 장기가왕 기대!” ‘열광’
“말도 안 돼! 인정할 수 없는 결과!” 충격적 결과에 불만 폭주한 복면가수 정체는?!
“태양의 후예 송중기와 싱크로율 200%!” 여심 ‘올킬’한 복면가수의 정체는?!

브브걸 유정 vs 라붐 지엔
한승희 vs 임한별
주현미 vs ?이자연  윤채화 
정인 vs 다이아 유니스

1R 듀엣 세 번째 대결!
“가왕님은 애송이! 나는...?”꽃송이가~ 꽃송이가~ 가왕석에 피었네~ 
‘복면가왕’ 꽃송이 정체 주현미 
VS “♪나는야~ 가왕 될 거야~♪” 판정단 입맛을 사로잡으러 왔다! 
‘복면가왕’ 양송이 정체 이자연

주현미 딸 임수연 누구? 3년 차 싱어송라이터…아들 임준혁은 래퍼? ‘음악가 집안’

(출처=SBS '트롯신이 떴다' 방송캡처)

가수 주현미 딸 임수연이 화제 입니다.

24일 방송된 SBS ‘트롯신이 떴다’에서는 주현미의 막내딸 임수연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날 주현미는 “학생으로 나온 아이가 제 막내딸이다. 얼마 전에 ‘봄밤’을 발표한 가수 임수연이다”라고 소개했습니다.

엄마 주현미를 꼭 닮은 임수연은 1993년생으로 28세다. 엄마의 뒤를 이어 2017년 첫 번째 디지털 싱글 ‘Fingerprint’를 발표하고 가수 활동을 시작했다. 지난해에는 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의 OST를 부르기도 했습니다.

딸 임수연뿐만 아니라 아들 임준혁 역시 래퍼 ‘단테’로 활동하고 있음이 알려져 눈길을 끌었다. 임준혁은 미국 버클리 음대에서 힙합을 전공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편 주현미는 1961년생으로 올해 나이 60세다. 1993년 기타리스트 겸 가수 임동신과 결혼해 슬하에 딸과 아들을 두고 있습니다.

 

트로트가수 주현미 프로필 
 대한민국의 약사 출신 트로트 가수이다. 위키백과
출생: 1961년 11월 5일 (주현미 나이 59세), 주현미 고향 울산광역시 선암동
주현미 가족: 아들 임준혁(1991년생)[3], 딸 임수연 조카 달짜
소속사: CC 엔터테이먼트
배우자: 주현미 남편 임동신 (주현미 결혼 1988년–)
앨범: 정말 좋았네 / 사랑가, 쌍쌍파티 3집, 더보기
가족 관계
배우자는 《조용필과 위대한 탄생》의 락 보컬 출신의 기타리스트 임동신이다.
조카는 2008년, 〈사랑의 싸인〉으로 데뷔한 가수 달짜 (본명: 임선영)이다.
아들은 임준혁으로 미국 버클리 음대에서 공부하고 왔다.
딸은 임수연으로 가수다.
학위 중앙대학교 약학대학 (약학 / 학사)
종교 가톨릭 (세례명: 소화 데레사)
데뷔 1981년 MBC 강변가요제
데뷔 1985년
국적 대만 →대한민국
주현미(周炫美 : 중국어 발음은 저우쉬안메이)는 1961년 11월 5일 생 (57세) [2]. 대한민국의 트로트 가수, 가요무대 출연횟수 1위.
화교 3세[3] 출신으로, 광주광역시 동구 서석동에서 4남매 중 첫째 딸로 태어났다. 아버지는 4살 때 한국으로 이주하여 자란 중국인[4] 한의사였고, 어머니는 한국인이었다. 참고로 주현미의 친할머니 역시 한국인이었다고 방송에서 밝혔다. 주현미는 대만 국적이었으나 결혼 후 남편을 따라 대한민국 국적을 취득했다.[5] 종교는 가톨릭으로 소화 데레사라는 세례명을 가지고 있다.[6]
남편은 한국 록그룹 비상구(EXIT) 보컬리스트 출신이자 조용필 밴드 '조용필과 위대한 탄생'의 기타리스트였던 임동신[7]. 40일간 미주 공연으로 알게된 두 사람은 주현미가 28살일 때 결혼했다. 당시 주현미는 가수 일이나 인기를 포기해도 좋을 만큼 남편을 사랑했다고 한다. 임동신은 결혼 후 자기 일은 거의 포기하고 아내의 매니지먼트와 프로듀싱 작업을 도왔다. 그래서 주현미가 가요대상을 수상했을때 '여보'라고 울먹이며 남편을 부르기도 했다. 주현미의 아들은 현재 버클리 음대 재학 중.
연예인 중에서 엘리트인 사람중 하나이다. 중앙대학교 약대를 졸업해서 약사 면허증을 가지고 있다.[8] 대학졸업 후 서울 중구 필동에서 '한울약국'을 차려 운영하기도 했으나 수줍음 타는 성격이라 사업수완이 없었던데다 원칙을 고수하는 탓에 손님이 없어 일찍 가게를 접었다고 한다. 당시 의약분업이 이뤄지기 전이었는데, 증상과 상관없이 막무가내로 영양제나 항생제(소위 "마이신") 등을 달라는 손님들에게 그럴 수는 없다고 거절하다보니 별난 약사라고 핀잔을 들었다고 한다. 약국이 망해서 가수한 주현미
인생에서 가장 힘들었던 순간이 에이즈 루머였다. 에이즈는 지금도 치료가 무지하게 어려운 질병이지만 그 당시에는 그 병 걸리면 무조건 사망하는 악질 전염병이라는 인식이 박혀있던 시절이라 이 때문에 특별히 잘못한 게 없는데도 불구하고 안티가 생겨나기도 했다. 걸리지도 않은 질병에 걸렸다는 허위사실인 데다가 그 병이 역대 최악의 전염병이다 보니 마음고생이 정말 엄청났다고 한다.
3월 23일부터 방영하는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에서 까메오로 중국 화장품회사 회장역을 맡았다. 연기가 너무나도 자연스러워 호평을 받으며,실검 1위를 차지했다. 거기다가 드라마 OST까지 부른다.
하현우와 친분이 있다. 그 이유는 자신의 아들이 국카스텐을 추천한 이후, 그들의 매력에 빠졌기 때문이라고 한다. 그래서 실제로 같이 공연을 한 적도 있고, 리더인 하현우는 따로 주현미의 집에 놀러간 적도 있다고 한다.
주현미 청바지


주현미 몸매

‘복면가왕’ 꽃송이 정체 주현미 "약사 남편 남편 임동신 아들 임준혁 딸 임수연 나이 청바지 실제키 종교" 프로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