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삼남매가 용감하게’ 정재순, 김소은 친할머니 등장인물 “탤런트 결혼 남편 자녀 나이 리즈 화보 종교 고향 가족” 프로필

반응형

‘삼남매가 용감하게’ 정재순, 김소은 친할머니 등장인물 “탤런트 결혼 남편 자녀 나이 리즈 화보 종교 고향 가족” 프로필

이경진, 임주환에 이하나 복수하려다 정재순에 물벼락 (삼남매가 용감하게)

KBS2 방송 캡처

‘삼남매가 용감하게’ 이경진이 정재순에게 물을 끼얹었습니다.

5일 오후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에서는 임주환에게 물을 끼얹으려던 이경진이 정재순에게 물을 뿌린 장면이 전파를 탔습니다.

이날 카레를 먹기 위해 카레 가게를 찾은 차윤호(이태성)는 문을 닫을 것을 발견했고 유정숙(이경진)과 만나 집으로 향했습니다.

열이 오른 김태주(이하나)는 뭘 하고 놀아 이러냐며 자신을 걱정하는 김건우(이유진)에게 그냥 자겠다고 누웠고 손님이 왔다는 말에 이상준이라 착각했습니다.

방에서 나온 김태주는 차윤호를 발견하고 깜짝 놀랐다. 차윤호가 최말순(정재순)이 만드는 칼국수를 돕기 위해 부엌으로 향하는 사이 이상준(임주환)은 김태주 집 앞에서 그에게 전화를 걸었습니다.

이때 이상준을 발견한 김소림(김소은)은 함께 집에 들어오게 됐고 차윤호와 만나게 됐다. 김행복(송승환)은 칼국수를 먹고 가라 말했고 얼떨결에 이상준을 거절하지 못했습니다.

이상민의 행동을 알게 된 장현정과 양갑분(김용림)은 황당해했고 장세란은 “자기 상견례하는 날 남에게 그런 짓을 했다는 게 영 찝찝하네요”라고 털어놨습니다.

사과 하기를 거부하는 이상민에 양갑분은 장세란에게 “그럼 너라도 가서 해. 부정 타기 전에!”라고 경고했습니다. 

차윤호와 이상준은 서로를 보며 의문을 보였다. 남자 둘이 주방에서 국수를 만드는 그림이 너무 이상하다는 김건우와 김소림은 “두 남자가 왜 온 거야? 언니도 양다리야?”라며 김태주에게 따졌습니다.

김건우는 이상준에게 김태주가 어디서 물을 맞고 왔냐 물었고 김태주가 전화를 받지 않자 장세란은 유정숙에게 전화를 걸었습니다.

이상준이 집에 와있다 말한 유정숙은 그가 와서 사과를 했냐 묻는 장세란에 “사과요?”라며 물에 흠뻑 젖어 돌아온 김태주를 떠올리고 “상준이가 물 끼얹은 거죠?”라고 따졌습니다.

이상민이 실수로 그랬다는 장세란의 말에 분노한 유정숙은 부엌으로 돌아와 바가지에 물을 받아 이상준에게 “네 여동생이 우리 태주한테 물 끼얹었다며! 너도 물벼락 맞고 가라!”라며 소리쳤습니다.

깜짝 놀란 가족들은 바가지를 붙잡아 말렸고 유정숙은 “어렸을 때도 그렇게 못돼 처먹었더니만 서른 살이 훌쩍 넘어도 그 지경이니? 너 이리 와”라고 분노했습니다.

잘못했다 말한 이상준은 물을 맞겠다고 말했고 소란스러운 소리에 부엌으로 달려온 김태주는 깜짝 놀랐다.

이때 물을 끼얹는 유정숙에 이상준 앞을 막아선 최말순은 자신이 물을 맞아 충격받았습니다.

한편 ‘삼남매가 용감하게’는 매주 토, 일 오후 8시 KBS2에서 방송 됩니다.

 

‘삼남매가 용감하게’ 등장인물 주요 인물

‘삼남매가 용감하게’ 정재순 : 최말순 (80대 초) 역 - 행복의 모친, 정숙의 시어머니. 김소은 소림, 건우의 친할머니, 태주의 의붓할머니.
배우 정재순 프로필 
 대한민국의 배우 겸 탤런트다. 1969년 TBC 드라마 《다방골 알부자》로 데뷔했다. 위키백과
출생: 1947년 3월 15일 (75세), 천안시
학력: 천안여자고등학교
분류 한국 여배우천안시 출신 인물1947년 출생1968년 데뷔대한민국의 개신교 신자천안여자고등학교 출신
종교 개신교
데뷔 1968년 TBC 드라마 '다방골 알부자'
경력 1968년 TBC 공채 8기 탤런트
수상 1990년 목우회 구상전 입선
1947년, 미군정 조선 충청남도 천안군(현 천안시) 출생. 천안여자고등학교 졸업 후 1968년 데뷔하였다.

《사랑해서 남주나》를 포함하여 최현경 작가의 드라마에 무려 7편이나 출연한 최현경의 페르소나이다. 《하나뿐인 내편》의 박금병 역으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화가로서도 꾸준한 활동을 하고 있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는데, 최복규, 박상륭 등의 작가에게서 그림을 배우고 1990년 첫 개인전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총 다섯 차례의 개인전을 가졌다. 단순 취미로서가 아니라 실력도 인정을 받아 88올림픽 스포츠 공모전, 서울미술제, 목우회 구상전 등에도 입상한 바 있다.
2018년 KBS2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 ... 박금병 역
2020년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 ... 태오의 모친(배정심) 역
2020년 KBS2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 ... 이춘석역
2022년 KBS2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 ... 최말순 역
남편이 묵묵한 지원군이라면 아들딸은 보다 적극적인 지원군이다.
“둘 다 대학에서 미술을 전공했어요.

정재순 리즈

‘삼남매가 용감하게’ 정재순, 김소은 친할머니 등장인물 “탤런트 결혼 남편 자녀 나이 리즈 화보 종교 고향 가족” 프로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