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금쪽상담소’ 우원재, 아버지 문신 가족사 “여친 이상형 나이 나이 레전드 남친짤 화보 실제키 종교 MBTI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

‘금쪽상담소’ 우원재, 아버지 문신 가족사 “여친 이상형 나이 나이 레전드 남친짤 화보 실제키 종교 MBTI  소속사” 프로필

 “폭행당하는 父 목격…너무 충격적이었다” (금쪽상담소)

래퍼 우원재가 어린 시절 아버지가 폭행당하는 모습을 목격한 적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28일 방송된 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서는 우원재와 쿠기가 출연했습니다.

이날 우원재는 “꽂히면 가져야 하는 성격”이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그는 최근 두 달 동안 옷을 100벌 넘게 샀다고. 또한 가구에 관심을 가지고 나서부터는 관련 서적을 대량으로 구매하기도 했다고 고백했습니다.

우원재는 “돈을 벌기 시작한 순간부터 5년이 지났는데 ‘이제는 돈을 써도 마땅하다. 그만큼 나이도 먹었고 열심히 해왔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너무 해보고 싶었던 것을 충동적으로 사게 되는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계좌번호 타투에 대해서는 “데뷔 후 계좌번호를 쓸 일이 많았다. 그래서 아는 타투이스트를 찾아가 계좌번호를 문신으로 세긴 것”이러며 “몸에 새기는 거지만 다른 사람들보다는 별생각 없이 한 것 같다”고 털어놨습니다.

또한 우원재는 큐레이터로 일하던 누나가 한 여성에게 갑질 당하는 것을 목격한 적이 있다고 밝혔다. 그는 “집에 와서 우울감과 죄책감에 시달렸다”며 “내가 좀 더 완벽한 사람이었다면 이런 후회는 하지 않았을 텐데. 이것에 대한 고민이 크다”고 했습니다.

이어 “초등학교 때 아버지께서 카센터를 하셨다. 검은색 차에서 내린 덩치 큰 손님이 아버지를 때렸고, 저는 사무실 안에서 봤다. 아버지는 팔을 뒤로하고 그냥 맞으셨다. 그 장면이 너무 충격적이었다”면서 “내가 아무리 힘을 써도 아무것도 못 하는 것에 대한 분노가 있는 것 같다”라고 말했습니다.

 

금쪽상담소 우원재, 가수 우원재 프로필 
 대한민국의 래퍼이다. 2017년에 데뷔 싱글 "시차"를 발표하여 상업적 성과와 평론가들의 호응을 얻었고, Black Out 등 한 장의 정규 음반과 af 등 한 장의 EP를 발매했다. 현재 힙합 레이블 AOMG와 힙합 크루 Gates에 소속되어 있다. 위키백과
출생: 1996년 12월 23일 (25세), 경주시
키: 171cm
학력: 불국사초등학교, 화랑중학교, 홍익대학교 서울캠퍼스, 경주고등학교
음반사: 에이오엠지
장르: 힙합/랩, UK Rap
본관 단양 우씨 종문 단양 우씨 (丹陽 禹氏)
신체 171cm[2]
가족 할머니, 부모님, 누나 2명
반려견 경주 (웰시 코기), 반려묘 나무, 아미, 타불[3]
학력 불국사초등학교 (졸업)
Screenshot 2022-... 화랑중학교 (졸업)
경주고 로고 경주고등학교 (졸업)
홍익대학교 UI Blue 홍익대학교 공과대학 (토목공학 / 중퇴)[4]
[4] 現 건설도시공학부. 오랜 기간 휴학하다 결국 중퇴했다. 고등학교 때는 의대를 목표로 할 정도로 공부를 잘했지만, 수능 성적이 기존만큼 나오지 않았다고 한다.
종교 불교[5]
레이블 AOMG 로고
소속 크루 Gates[6]
MBTI INTP → INFP[7]
이상형은 멋진 옷집에서 일하는 여자라고 한다.

우원재 남친짤

‘금쪽상담소’ 우원재, 아버지 문신 가족사 “여친 이상형 나이 나이 레전드 남친짤 화보 실제키 종교 MBTI  소속사” 프로필

우원재 노래모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