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내 눈에 콩깍지’ 배누리, 등장인물 관계도 몇부작 “결혼 남친 이상형 나이 레전전드 비키니 청바지 화보 실제키” 프로필

반응형

‘내 눈에 콩깍지’ 배누리, 등장인물 관계도 몇부작 “결혼 남친 이상형 나이 레전전드 비키니 청바지 화보 실제키” 프로필

당찬 싱글 맘 이영이와 TS리테일 장손 장경준의 사랑 이야기


사진=KBS1 '내 눈에 콩깍지'
KBS1 '으라차차 내 인생'의 후속 일일드라마 '내 눈에 콩깍지'가 화제 입니다.

이 드라마는 30년 전통 곰탕집에 당찬 싱글맘 이영이(배누리)가 들어오면서 시작되는 사연 많은 가족들의 이야기다. 영이의 두 번째 사랑 장경준(백성현)은 5년 전 죽은 남편의 각막을 이식받은 사람이었습니다.

등장인물 및 인물관계도를 살펴보면 장경준은 5년 전 각막 이식을 받고 새 삶을 시작하는 TS리테일가의 장손이다. 상가 화장실에서 물세례를 날린 영이와 인연을 맺게 됩니다.

이영이는 남편과 사별 후에도 꿋꿋이 시집살이를 하는 캐릭터다. 곰탕집 서빙에 편의점 야간 아르바이트를 하는 그녀는 딸 김미리내(윤채나)를 위해 TS리테일의 정직원이 되겠다고 다짐 합니다.

김해미(최윤라)는 타고난 미모와 스펙으로 무장한 엄친딸로 장경준을 놓고 이영이를 질투한다. 장세준(정수환)은 상품기획개발본부 본부장으로 승승장구하고 있으나 엄마 차윤희(경숙)의 압박 때문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습니다.

소복희(정혜선)는 30년 전통 '소복희 곰탕' 주인이자 명인이며 김창일(박철호)은 영이의 시부로 아내 오은숙(박순천)을 돌보느라 곰탕집으로 들어왔습니다.

오은숙은 당찬 영이 때문에 골치가 이만저만이 아니다. 시어머니와 남편이 어린 과부 며느리를 감싸고돌 때는 미워 죽을 지경 입니다.

김창이(최진호)는 어머니 복희와 형 창일의 도움으로 명문대를 졸업하고 은행에 입사해 지점장 자리까지 올랐다. 서화경(이아현)은 결혼할 때 보태준 것도 없는 시모 복희와 큰집 때문에 서운한 게 한두 가지가 아닙니다. 

김도식(정수한)은 아버지 창일을 닮아 마음이 약한 편이고 김도영(최소은)은 백수 생활에 팩트 폭행을 하는 새언니 때문에 짜증 나는 날이 많아 집니다.

장훈(이호재)은 TS리테일을 일구어 낸 장본인으로 자사 편의점을 둘러보다 영이를 인재로 알아본다. 장이재(김승욱)는 아버지 장훈의 경영능력을 따라가지 못한다는 것을 인정하고 그럭저럭 결혼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차윤희는 시아버지 장훈이 은퇴한 이후 권력 실세로 치고 오르는 중이다. 오수완(이우준)은 장훈의 비서이자 수족으로 경준의 참모 역할을 합니다.

한편 '내 눈에 콩깍지'는 120부작으로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후 8시 30분에 방송 됩니다.

 

내 눈에 콩깍지 등장인물
배우 배누리 프로필 
 대한민국의 배우, 모델이다. 위키백과
출생: 1993년 2월 4일 (29세), 안양시
키: 166cm
학력: 동덕여자대학교
분류 한국 여배우1993년 출생안양시 출신 인물2008년 데뷔동덕여자대학교 출신에코글로벌그룹 소속 아티스트
신체 166cm, 48kg, 230mm[1] B형
학력 co45ntents 동안고등학교 (졸업)
동덕여자대학교 UI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 학사)
가족 부모님, 언니
데뷔 2008년 리트머스 전속모델
소속사 에코글로벌그룹
대한민국의 배우. 대표적으로 알려진 배역으론 해를 품은 달의 잔실 역이 있다.
1993년 2월 4일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에서 2녀 중 막내로 출생한 그는 2008년 광고 에스제이피플 리트머스 (지면광고)를 통해 모델로 데뷔하였고 2010년 영화 《미스터 좀비》를 통해 배우로 데뷔하였다.

대표 작품 중 드라마로는 2012년 MBC 《해를 품은 달》, 2015년 TvN 《초인시대》, 2017년 TvN 《하백의 신부 2017》, 2018년 KBS 2TV 《인형의 집》, 2022년 KBS 1TV 《내 눈에 콩깍지》 등이 있고 영화로는 2018년 《성난황소》 등이 있다.
배누리 이상형은 훈훈한 얼굴에 키가 크면 된다

배누리 비키니 화보 몸매

‘내 눈에 콩깍지’ 배누리, 등장인물 관계도 몇부작 “결혼 남친 이상형 나이 레전전드 비키니 청바지 화보 실제키” 프로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