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 가수 이병찬&박장현 ‘변진섭-너에게로 또다시’ “역도선수 나이 화보 실제키 혈액형 MBTI 학력 소속사” 프로필
‘불후의명곡’ 2022년 10월 8일 미리보기 / 18:10 방송
나이와 성별을 떠나 끈끈한 우정을 자랑하는 연예계 대표 절친 총출동!
눈빛만 봐도 마음을 아는 소울메이트들의 각양각색 매력 발산!
환상의 짝꿍과 함께 펼치는 최고의 무대!
연예계 대표 찐친들의 환상적인 케미~♪10월 8일&10월 15일 토요일 오후 6시 10분 ‘불후의 명곡’ 채널 고정!
‘불후의 명곡 – 더 프렌즈 특집’
가창력 폭발! 괴물 보컬들의 만남! 오디션 최강자들의 저력!
김기태&윤성 ‘마야-나를 외치다’
-찐 형제 케미를 뽐내는 두 남자! 가슴 절절한 하모니 무대!
‘불후의명곡’이병찬&박장현 ‘변진섭-너에게로 또다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제공©열린뉴스통신ONA
이병찬이 ‘두시탈출 컬투쇼’에서 기분 좋은 에너지와 귀호강 라이브를 선사했습니다.
이병찬은 2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해 ‘사랑의 컬센타’ 코너를 진행했습니다.
이날 이병찬은 역도 선수 출신이라는 뜻밖의 과거로 궁금증을 높였다. 이병찬은 “지금 체지방이 8%다”라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고 “중학교 1학년 때부터 역도를 10년 정도 했다. 초등학교 때 씨름을 하긴 했지만 역도는 처음이었다. 학교가 역도로 유명했는데 내 몸무게보다 무거운 역기를 들어서 뽑혔다”고 밝혔습니다.
‘내일은 국민가수’에 출연해 최종 5위에 오른 이병찬은 “세 달 정도 트레이닝을 받고 ‘국민가수’에 지원하게 됐다. 모든 것이 처음이라 너무 떨렸는데 많이 기억해주시는 ‘나였으면’ 무대가 정말 떨렸다”며 즉석에서 라이브를 짧게 선보여 박수를 받았고 특히 이병찬은 “최종 목표는 뮤지컬이다”라는 바람도 전했습니다.
한편, 국민가수는 오는 16~17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2022 내일은 국민가수 전국투어 콘서트 – 서울앵콜’을 개최 합니다.
가수 이병찬 프로필
학력 포천일고등학교 (졸업)
신체 167cm, O형
MBTI INFJ
경력 前 역도선수
데뷔 2021년 TV CHOSUN 내일은 국민가수[2]
소속사 n.CH ent
대한민국의 前 역도선수이자 가수.
2021년 TV CHOSUN의 오디션 프로그램인 내일은 국민가수에 참여해 최종 5위를 기록했다.
도쿄 올림픽을 앞두고 부상을 당해 두 번에 걸치는 무릎 수술을 받게 되면서, 더 이상 역도를 하기 힘들어지며 시련을 겪게 되었다. 역도선수로서 올림픽이라는 궁극적인 목표가 있었던 데다 오랜 시간 해왔던 일이기에 역도를 그만두는 것이 크게 힘들었고, 절망적이었다고 한다.
본선 2차 1:1 데스매치를 앞두고 개에게 입술 부분을 물리는 사고를 당했다. 키우는 개가 아닌 떠돌이개에게 물려 사고를 당했다고 한다. 그래서 수술을 받은 지 얼마 안 된 상태라 수술한 실밥이 풀릴 수 있는 위험이 있어 의사나 제작진에게 노래를 하지 않을 것을 권유받기도 했고, 실제로 연습에 어려움을 겪기도 했다.
내일은 국민가수에서 부른 곡이 나윤권의 나였으면(2004년 발매), 김건모의 아름다운 이별(1995년 발매), 박효신의 숨(2016년 발매), 벤의 열애중(2018년 발매), 김범수의 나타나(2010년 발매), 정승환의 너였다면(2016년 발매), 정준일의 첫눈(2017년 발매)으로 대부분 2000년도 초에서 2010년도 중후반으로 젊은 세대에게 맞춰져 있다. 이병찬 본인이 1998년생이니 젊은 세대 위주의 선곡인 것이 당연하다.
내일은 국민가수에서 부르기도 했던 박효신의 숨은 힘들 때 자주 듣고 불렀던 노래였다고 한다.
내일은 국민가수 출연자인 김성준과는 중고등학교 선후배이며 친동생이 김성준과 친구라고 한다.
가수 이병찬 화보
‘불후’ 가수 이병찬&박장현 ‘변진섭-너에게로 또다시’ “역도선수 나이 화보 실제키 혈액형 MBTI 학력 소속사” 프로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