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검승부' 첫방, 배우 주보영 등장인물 몇부작 줄거리 “본명 이보영 나이 화보 실제키 학력 영화 드라마 소속사” 프로필
'진검승부' /KBS 홈페이지
5일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진검승부’가 첫 방송 됩니다.
‘진검승부’는 부와 권력이 만든 성역, 그리고 그 안에 살고 있는 악의 무리들까지 시원하게 깨부수는 ‘불량 검사 액션 수사극’ 입니다.
지난 3일 ‘진검승부’가 몰입도-흡입력-파급력을 극대화시킨 하이라이트 영상을 처음으로 공개됐습니다.
먼저 “난 나쁜 놈은 사람 취급을 안해”라며 목검을 휘두르는 진정(도경수)이 현란한 발차기와 날렵한 공격 등 불량한 방법으로 나쁜 놈들을 소탕하는 모습이 펼쳐 집니다.
“왜 사람 다리를 부러뜨려? 니가 깡패야”라는 박재경(김상호)의 호통에 이어 누군가를 높은 곳에 거꾸로 매달아놓는 가하면 산더미 같은 소금 속에 묻어버리는 거친 모습이 호기심을 자극 합니다.
‘꼴통 불량 검사가 온다’라는 자막 뒤로 “넌 대체 뭐하는 놈이니?”라는 신아라(이세희)의 목소리가 들려오고, 진정이 검찰청 공무원증을 내밀며 “나? 검사”라고 의기양양한 웃음을 지어 보입니다.
이어 ‘신임검사 임관식’에 대표로 나서는 진정이 까치머리에 추리닝, 맨발에 슬리퍼, 목검까지 등에 두른 채 “죄송합니다. 내일인줄 알았어”라고 똘기 어린 미소로 답한 뒤 홀로 파이팅 포즈로 단체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모습입니다.
이에 괴담인줄 알았다며 어이없어하는 신아라에게 진정은 “괴담이라기보다는 영웅 설화 같은 거죠”라는 능청거림으로 응수해 폭소를 유발 합니다.
더불어 “세상에 어떤 미친놈이 차장검사실을 털 생각을 해”라며 경악하는 신아라의 말과 함께 진정과 친구들의 작전이 실행되고 “검찰 전체 통틀어서 이런 짓 할 놈은 한 놈밖에 없어”라던 이장원(최광일)은 “넌 나 못잡아”라는 서늘한 말로 공분을 일으 킵니다.
그리고 오도환(하준)이 “진정 검사, 당신을 살해 혐의로 긴급 체포합니다”라며 진정을 향해 소환장을 내밀어 긴장감을 드리우고 고중도(이시언)와 백은지(주보영)까지 철창에 갇힘니다.
마지막으로 진정이 “저 이대로 못 끝냅니다. 억울해서라도 끝까지 갈겁니다”라며 복수전을 예고하고 서현규(김창완)-김태호(김태우)-이장원-오도환의 날 서린 표정에 이어 온 몸을 내던져 수사에 박차를 가하는 진정의 활약들이 연달아 그려 집니다.
신아라-박재경-고중도-백은지-이철기(연준석)가 엄지손가락을 치켜든 와중에 진정의 만족스러운 미소가 비춰졌고, 검사복을 입은 진정이 “가자 나쁜 놈 잡으러”라는 위풍당당한 모습을 선보이면서 ‘전국민 취향저격’ 드라마의 탄생을 예고 했습니다.
한편 총 16부작으로 웨이브에서 스트리밍 가능 합니다.
진검승부 첫방, 배우 주보영 프로필
대한민국의 배우이다. 위키백과
출생: 1992년 3월 30일 (30세)
본명 이보영
성별: 여성. 신체: 163cm, 46kg.
소속사 럭키컴퍼니
2.1. 드라마[편집]
《진검승부》 (2022년, KBS2) - 백은지 역
《스물다섯 스물하나》 (2022년, tvN) - 이예지 역
《오월의 청춘》 (2021년, KBS2) - 박선민 역
《스타트업》 (2020년, tvN) - 신정 역
《보이스 2》 (2018년, OCN) - 조혜선 역
2.2. 영화[편집]
《관계의 가나다에 있는 우리는》 (2021년) - 오지숙 역
《소은이의 무릎》 (2019년) - 목발선배 역
《세 개의 달》 (2018년) - 지민 역
《솧》 (2018년)
《공작》 (2018년) - 광고회사 여직원 역
《흥부》 (2018년) - 후궁 역
《그렌델》 (2017년) - 하늘 역
《장수상회》 (2015년) - 웨딩여 (신부) 역
https://www.instagram.com/voyoungid/
배우 주보영 화보
'진검승부' 첫방, 배우 주보영 등장인물 몇부작 줄거리 “본명 이보영 나이 화보 실제키 학력 영화 드라마 소속사” 프로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