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골프왕4’ 스켈레톤 선수 윤성빈, 합류 근황 “결혼 여친 이상형 김연아 나이 피지컬 근육량 화보 실제키 로이드” 프로필

반응형

‘골프왕4’ 스켈레톤 선수 윤성빈, 합류 근황 “결혼 여친 이상형 김연아 나이 피지컬 근육량 화보 실제키 로이드” 프로필 


TV조선TV조선(TV CHOSUN) 골프 버라이어티 '골프왕'이 시즌4로 돌아오는 가운데, 김국진-박진이 장민호 양세형 박선영 조충현 윤성빈의 출연이 확정됐습니다.

30일 '골프왕4' 제작진은 "변함없이 연예계 1인자 골퍼 김국진이 중심을 잡는 가운데, 기존 멤버인 장민호와 양세형이 시즌4에도 함께한다"고 밝혔다. 여기에 골프 실력은 기본, 걸그룹 못지 않은 미모까지 갖춰 '골프 여신'으로 불리는 박진이 프로가 합류하고, 방송인 박선영, 방송인 조충현,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 스켈레톤 금메달리스트 윤성빈이 새 멤버로 출사표를 던진다. 골프 레슨계의 '1타 강사'로 불리는 박진이 프로는 '매의 눈'으로 멤버들의 실력을 가늠하며 '연예계 골프왕' 김국진의 후계자를 감별해낸다. 또 맞춤형 설명으로 멤버들은 물론 시청자들의 골프 실력까지 업그레이드시키며 활약할 예정 입니다. 

'골프왕4'는 멤버들이 한 팀이 되어 게스트들을 상대해온 지금까지의 시즌과 달리, ‘김국진의 후계자 오디션’이라는 콘셉트로 서바이벌 형식을 도입한다. 서로를 이겨야만 하는 경쟁자인 이번 멤버들 사이에는 이미 전운이 감돌고 있다. 장민호는 "왜 시즌 1~4까지 다 살아남았는지 보여주겠다"며 "골프를 하면 약이 오르는데, 극복하고 싶다"고 남다른 승부욕을 보였다. 양세형 역시 "전 시즌을 함께한 '골프왕' 멤버의 저력을 보여주겠다"며 "뉴페이스들을 얕보지 않고 진중하게 경기에 임하겠다"고 투지를 불태웠습니다. 

박선영은 '골프왕' 최초 여성 멤버이자 자타공인 성실함과 꾸준함을 갖춘 '노력형' 인재다. 자타가 공인하는 '골프 열정 만수르'로 안정적인 골프 실력을 다져온 조충현, 스켈레톤 국가대표다운 최강의 피지컬로 장타를 보유한 윤성빈 역시 호락호락하지 않다. 쟁쟁한 멤버들 중 '김국진의 후계자' 단 1명은 누가 될지 쫄깃한 긴장감을 선사 합니다. 

'골프왕' 4번째 시즌은 10월 내 방송 됩니다.

 

윤성빈 합류, 스켈레톤 선수 윤성빈 프로필 
 대한민국의 스켈레톤 선수이다. 2018년 동계 올림픽에서 아시아·대한민국 최초로 썰매 종목에서 올림픽 메달을 획득하였다. 위키백과
출생: 1994년 5월 23일 (28세), 남해군
키: 178cm
금메달: 2018년 동계 올림픽 스켈레톤 남자
형제자매: 윤지희
체중: 76kg
학력: 한국체육대학교
부모: 조영희, 윤영기
 분류 대한민국의 스켈레톤 선수남해군 출신 인물배구 선수 자녀1994년 출생대한민국의 올림픽 메달리스트2014 소치 동계올림픽 참가 선수2018 평창 동계올림픽 메달리스트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참가 선수병역특례자/스포츠한국체육대학교 출신신림고등학교 출신대한민국의 남성 유튜버운동선수 출신 유튜버
학력 남해이동초등학교
남해이동중학교
남서울중학교
신림고등학교
한국체육대학교
종목 스켈레톤
신체 178cm, 91kg[1], O형
소속 무소속
소속사 올댓스포츠
병역 예술체육요원[2]
가족 어머니 조영희(1973년생)[3]
여동생 윤지희(1998년생)[4]
원래는 몸무게가 73~74kg이었으나, 무게가 중요한 썰매 종목을 위해 처음으로 벌크업을 했고 두달 정도 만에 90kg까지 늘렸다가 86kg으로 맞추었다. 이를 위해 닭가슴살이나 당분이 없는 떡 등을 하루에 8끼씩 폭식을 하면서 강도 높은 근력 운동을 소화했다. 윤성빈은 금메달을 딴 이후, 이 식단을 마련해 준 영양사 및 조리사들을 직접 찾아가서 감사의 인사를 하기도 했다. 현재는 근육량 유지를 위해서 닭가슴살 1kg 정도를 먹는다고 한다.

2020년 4월 26일 뭉쳐야 찬다에서 용병으로 출연했다. 각 분야의 전, 현직 선수들도 놀라는 엄청난 운동 신경, 포텐셜과 남다른 피지컬을 보여줬다. 후속작인 뭉쳐야 쏜다에도 17화에 용병으로 출연했으며 엄청난 점프력으로 농구 골대를 잡는 모습을 보였다.[24] 하지만, 아직 은퇴를 하지 않은 현역 선수이다보니 정식으로 합류를 하지는 못했다.

열심히 운동해서 병역 특례를 꼭 받겠다는 글도 발굴됐다. 그런데, 이게 농담조로 말하는게 아니라 진심으로 생각될 정도로 열심히 운동을 하도록 만드는 힘의 원천인 듯 하다. 다른 인기 종목의 선수들 같았으면 어느 정도 볼멘소리도 들었겠지만, 비인기 종목의 설움을 잘 알고 있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그냥 재미있어 하는 듯 하다. 작성날짜를 보면 2013년 1월 9일인데, 사실상 스켈레톤을 시작하면서부터 꿈꿔온 것이 이루어진 셈이다. 이병 50.28초, 일병 50.07초, 상병 50.18초, 병장 50.02초 게다가 우리나라에서 스켈레톤은 이제 막 시작한 걸음마 단계나 다름없는 비인기 종목인데, 100분의 1초 차이로 순위가 갈릴 정도로 경쟁이 매우 숨막히는 스켈레톤에서 윤성빈 선수가 2위 선수와 무려 1초 63이라는 엄청난 격차로 여유롭게 금메달을 결정지었다. 이 쯤 되면 면제로이드가 보여주는 극한의 효과를 잘 알려주는 사례라고 할 수 있다.
윤성빈 이상형
윤성빈, 오랜 이상형이 김연아? '진정한 성덕일세' 
윤성빈 선수가 이상형이 어머니라고 말했던 상황
윤성빈은 또 이상형에 대해 "사실 이상형은 딱히 없지만, 어머니를 사랑하는 마음은 항상 담아두고 있었다. 그런 답을 한 것은 한편으로는 당장 질문을 회피하려고 하는 것도 있었다"고 말하며 웃었다.
윤성빈 피지컬 화보 

‘골프왕4 스켈레톤 선수 윤성빈, 합류 근황 “결혼 여친 이상형 김연아 나이 피지컬 근육량 화보 실제키 로이드” 프로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