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삼남매가 용감하게’ 김지안 캐스팅, 등장인물 줄거리 “배우 나이 청바지 화보 실제키 몸무게 학력 가족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

‘삼남매가 용감하게’ 김지안 캐스팅, 등장인물 줄거리 “배우 나이 청바지 화보 실제키 몸무게 학력 가족 소속사” 프로필

SNS 푹 빠진 금수저役


배우 김지안 / ADIA 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김지안이 '삼남매가 용감하게'를 통해 시청자와 만납니다.

김지안의 소속사 아디아(ADIA)엔터테인먼트는 "배우 김지안이 새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에서 부잣집 딸 '신지혜' 역으로 캐스팅됐다"고 7일 밝혔습니다.

김지안이 출연하는 '삼남매가 용감하게'(극본 김인영/연출 박만영)는 'K-장녀'로 가족을 위해 양보하고 성숙해야 했던 큰딸, 연예계 톱스타로 가족을 부양해야 했던 K-장남 두 사람이 만나 행복을 찾아 나선 한국형 가족의 '사랑과 전쟁' 이야기다. 개성 강한 삼남매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사랑과 인생에 대한 ‘명랑가족극’을 표방 합니다. 

극 중 김지안은 신지혜 역을 맡았다. 자기감정에 솔직하고 세상 풍파를 모르고 자란 부잣집 딸 신지혜는 외국에서 디자인 스쿨 중퇴 후,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즐기며 하고 싶은 건 다하고 사는 생기발랄한 캐릭터 입니다.

김지안은 방송 ‘두근두근 로맨스 30일’로 데뷔, 드라마 '로맨스 블루', '한 번 더 해피엔딩', '악몽선생', 통 메모리즈', '꽃 피면 달 생각하고', 영화 '올레', '럭키', '아티스트 : 다시 태어나다', '이 사랑도 전해질까요' 등 장르 불문 다양한 작품에서 자신만의 색깔을 입힌 캐릭터를 선보이며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 매김 했습니다.

특히 '꽃 피면 달 생각하고'에서 옥란 역을 통해 한계 없는 캐릭터 소화력으로 눈도장을 찍은 바, ‘삼남매가 용감하게’에서는 어떤 연기 변신을 시도할지 관심이 쏠립니다.

'삼남매가 용감하게'는 '현재는 아름다워' 후속으로 오는 24일 처음 방송 됩니다.

 

김지안 캐스팅 , 배우 김지안 프로필 
 대한민국의 배우이다. 위키백과
출생: 1992년 2월 5일 (30세)
학력: 성신여자대학교 미디어영상연기학과 학사
 1992년 출생2014년 데뷔한국 여배우성신여자대학교 출신
가족 부모, 언니
신체 166cm, 45kg
학력 성신여자대학교 (미디어영상연기학과 / 학사)
소속사 -
데뷔 2014년 KBS 방송 '두근두근 로맨스 30일'
[1] 인스타그램을 자주 비활성화 하는 것으로 보인다.

김지안 몸매

‘삼남매가 용감하게’ 김지안 캐스팅, 등장인물 줄거리 “배우 나이 청바지 화보 실제키 몸무게 학력 가족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