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해피 뉴 이어’ 한지민, 근황 공개 "결혼 이상형 이서진 열애 나이 청바지 실제키 움짤 혈액형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

‘해피 뉴 이어’ 한지민, 근황 공개 "결혼 이상형 이서진 열애 나이 청바지 실제키 움짤 혈액형 소속사" 프로필

청순美 가득한 떡꼬치 먹방…막 찍어도 예쁘네

배우 한지민이 근황을 전했다.


20일 한지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Sunday 매니저의 시선. 촬영 일찍 끝나서 신남”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편안한 옷차림의 한지민이 떡꼬치를 먹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수수한 맨 얼굴에도 빛나는 한지민의 청순한 미모가 감탄을 자아낸다.

 

한편 한지민은 영화 ‘해피 뉴 이어’ 개봉을 앞두고 있다. ‘해피 뉴 이어’는 저마다의 사연을 안고 호텔 ‘엠로스’를 찾은 사람들이 각자의 방식으로 자신만의 인연을 만들어가는 이야기다.


사진=한지민 인스타그램

 

한지민 프로필 
출생: 1982년 11월 5일 (한지민 나이 38세), 한지민 고향 서울특별시 흑석동
한지민 키: 160cm 158cm, 43kg, B형
소속사: BH 엔터테인먼트
학력: 서울여자대학교
형제자매: 한상민
학력 서울은로초등학교 중앙대학교사범대학부속중학교 서문여자고등학교
서울여자대학교 사회사업학[2] 학사
가족 할머니, 부모, 언니 한상민[3]
데뷔 2003년 SBS 드라마 올인[4]
열애설[편집]
이서진, 소지섭과 열애설이 난 적이 있다. 그러나 양측 모두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다.
2010년 당시 사귀던 남자친구의 변심으로 헤어져 상처받은 경험이 있다고 한다.# 2014년에도 사귀던 사람이 있었으나 결국 헤어졌다.# 누군가를 좋아하게 되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는데, 좋아지고 나면 상대방이 맘이 변해버려 늘 타이밍이 맞지 않는다고 한다
한지민 결혼 이상형
“저를 많이 웃게 해주는 사람이 좋다”며 “저는 일할 때 제가 많이 웃어야 제가 같이 다니는 스태프들도 웃다 보니까 제가 많이 웃으며 일을 하는 편이었다. 집에 가서도 할머니한테 재롱도 피우고 그랬는데 이제는 남자친구 때문에 내가 많이 웃게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밀고 당기기는 계산하는 것이다. 왜 그래야 하나. 좋은데"라고 말하며 적극적으로 표현하는 남성을 이상형으로 꼽았다.
"선한 인상에 끌려"...'전참시' 한지민이 밝힌 이상형 
한지민 몸매

한지민 청바지

한지민 움짤

‘해피 뉴 이어’ 한지민, 근황 공개 "결혼 이상형 이서진 열애 나이 청바지 실제키 움짤 혈액형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