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특종세상’ 김정민, 꽃뱀 논란 근황 “결혼 남편 이상형 나이 레전드 복근 레깅스 실제키 화보 학력 종교 고향 배우” 프로필

반응형

‘특종세상’ 김정민, 꽃뱀 논란 근황 “결혼 남편 이상형 나이 레전드 복근 레깅스 실제키 화보 학력 종교 고향 배우” 프로필


/사진=MBN '특종세상' 방송 화면 캡처
배우 김정민이 전 남자친구와 법정 다툼 이후 생계가 어려워졌던 때를 떠올렸습니다.

김정민은 25일 방영된 MBN '특종세상'에 출연해 전 남자친구의 사생활 폭로 등 협박으로 법정 공방을 벌여 논란에 휩싸인 지 5년 만에 근황을 전했습니다. 

김정민은 이날 연예계 활동을 중단한 뒤 교육 과정을 이수해 요가와 명상을 직접 지도하고 있었다. 이는 논란 후 5년 간 밥벌이가 되어준 일이었습니다. 
김정민은 "지금은 제가 처한 생활고를 어떻게든 열심히 극복하는 게 가장 큰 책임"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는 "최근에 엄마한테 처음으로 손을 벌려봤다. 정말 어렸을 때 이후로 한 번도 그랬던 적이 없었는데, 그게 저한테 굉장히 충격이었다. 다 커서 손을 벌린다는 게 좀 제가 밉고, 싫어지더라. 그래서 열심히 준비도 하고 트레이너 자격증도 대비를 해놓고 준비했다"고 털어놨습니다. 

이후 김정민은 절친한 방송인 홍석천을 만나 힘들었던 시절을 떠올렸습니다.

홍석천은 김정민에게 "(방송 쉰 지가) 4년이 넘었다고? 뭐 먹고 살았냐"고 물었고, 김정민은 "땅파서 먹고 살았다. 이제까지 평생 벌어 놓은 것으로 먹고 살았다"고 털어놨습니다. 

이어 "집도 조그만한 거 사놨던거 팔았다. 없을 때는 몇십만원이 없다. 몇십만원이 없어서 집을 파는 게 나도 바보 같다고 생각했다. 누구 한테 빌릴까라고도 생각했지만 잘나갈 때 빌리는 것과 내가 힘들 때 빌릴 건 상대방도 부담스럽지 않냐"고 고백했습니다.  
또한 김정민은 과거 전 남자친구와의 다툼으로 논란이 인 것에 대해 "사실이 밝혀지면 다 해결될 거라고 생각했었고, 악플이 있어도 그 사람들도 오해해서 악플을 다는 거니까 상처 받을 것도 없다고 생각했었다"며 "그런데 시간이 점점 지나면서 오해한 채로 잊혀져 버리네 (생각)했다"고 담담히 속마음을 털어놨습니다.

홍석천은 "대중이 갖고 있는 너에 대한 오해를 풀 수 있는 기회가 있었는데 '그러지 말자' 그랬었지 않나"라고 했고, 김정민은 "어차피 진실은 밝혀질 거니까 안 좋은 모습 보이지 말자였었는데, 그게 아니었다"고 했습니다. 

이에 홍석천은 "'그때 싸웠어야 되나' 이런 생각이 들더라. 하고 싶은 말 다 못하고 뒤로 물러서 있고 재판 결과 나올 때에는 '다 알아주겠지' 했었는데, (그게 아니니까) 그게 제일 마음에 걸리더라"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나 혹시나 너 나쁜 선택할까봐 걱정했다"고 진심으로 걱정했습니다.

이에 김정민은 "나쁜 선택할까봐? 우리 엄마랑 똑같은 얘기한다"며 웃었습니다.

이에 홍석천은 "나는 한강 다리까지 가봤으니까 그 심정이 뭔 지 알지 않나. 나를 무너뜨리는 포인트가 있다" 고 걱정하면서도 "혹시나 네가 나쁜 선택할까봐 걱정했는데 알고보니까 되게 독하다"고 농담하며 웃었습니다.  

 

김정민 꽃뱀 논란, 배우 김정민 프로필 
김정민은 대한민국의 배우다. 위키백과
출생: 1989년 2월 16일 (33세), 보성군
키: 171cm
신체 173cm, 54kg[2], A형, B컵[3]
학력 고등학교 졸업학력 검정고시 (합격)
중부대학교 (연극영화학 / 학사)
중부대학교 인문산업대학원 (연극영화학 / 석사)
종교 무종교
데뷔 2003년 드라마 반올림
소속 로그인픽쳐스
배우이면서도 예능 출연, 특히 케이블/위성 방송의 예능 출연이 매우 활발한 편이다.[4]

사실 2010년 이전까지는 반올림을 시작으로 사랑과 야망, 외과의사 봉달희, 왕과 나, 크크섬의 비밀, 조선추리활극 정약용 등 지상파와 케이블을 넘나들며 드라마에도 꾸준히 출연했었다. 그러나 그 이후 예능에서 두각을 보이면서 연기활동 빈도가 줄기 시작했고 2013년 뮤지컬 '사랑을 이루어 드립니다' 이후로는 연기활동이 거의 없다. 케이블 드라마 등에 카메오 출연은 간간히 하지만 고정출연은 예능 뿐. 연기력 면에서도 준수한 편이지만 연기에서보다는 예능에서 경쟁력이 더 있음을 본인도 인지하고 있는듯.

반올림 출신 중에서는 고아라, 유아인, 이은성 등에 비해 밀리지만 그래도 꽤 선전한 편이다. 하지만 2017년에 후술할 커피스미스 스캔들이 터지며 이미지가 많이 손상되었고 그 뒤로는 방송에선 이렇다 할 활동이 없다. 그러다 2020년부터 디제잉에 입문, 현재는 방송활동보다 디제잉을 열심히 하고 있다. 주 장르는 테크노.
2009년부터 순위 정하는 여자에서 당돌한 막내 컨셉으로 활약했고, 2011년 들어서 온스타일의 히트 프로그램인 Get it beauty에서 보조MC를 맡으면서 진가를 드러내기 시작했다. 말솜씨, 순발력도 좋을 뿐더러 패널들과 뛰어난 친화력을 보여주기도 했다.
2012년 2월 느닷없는 동영상 루머가 떠돌기 시작했고, 본인이 자신의 미니홈피에 직접 해명인터뷰를 올리고 경찰에 수사를 의뢰했다. 앞서 벌어진 다른 여자연예인들의 동영상 루머와는 달리 본인이 빠르게 대처에 나섰기에 오래 지나지 않아 유포자는 빠르게 잡혀서 처벌을 받았다고 한다.참고 이 일로 인해 김정민 본인이 유튜브 계정을 만들어서 해명 동영상을 올렸다.

커피스미스 대표와 스캔들이 터졌다. 커피스미스 대표가 사귀던 여자친구와 헤어지면서 그동안 줬던 물품과 돈을 내놓으라거나 동영상을 유포하겠다는 식으로 협박을 했고, 전 여자친구는 이에 대해서 공갈 및 공갈미수를 고소를 한 것. 커피스미스 대표가 김정민에게 그동안 썼다고 주장한 액수가 상당해서 사실상 다른 관계였다거나 혹은 김정민이 꽃뱀짓을 한 게 아니냐는 식으로 네티즌 사이에서 말이 많았다.
2018년 5월 4일, 손태영 대표 측이 김정민에 대한 모든 민, 형사상 소송을 취하한다고 밝혔다.# 이에 김정민 측도 소송을 취하하여 양측의 분쟁은 종지부를 찍게 되었다.#

하지만 소송 취하와 상관없이 형사 재판은 계속되어, 2018년 7월 18일 손태영 대표는 공갈 등의 혐의로 징역 1년, 집행유예 2년을 선고 받았다
예능 등에서 보이는 가벼운 이미지와는 다르게 실제로는 생각이 깊은 편이며, 연예계 동료들의 말에 따르면 나이에 걸맞지 않은 애늙은이 스타일이라고 한다.[12] 카더라 통신에 의하면 그런 생활고때문에 평범하게 공부하고 친구들하고 놀고 남자친구도 사귀어보고 하는 걸 못해봤다고...
원래부터 어느 정도의 노출이나 섹시 컨셉을 마다하지 않는 편이었지만 2015년 들어선 단순한 섹시 컨셉을 넘어선 단련된 신체(!?)를 보여주고 있다.[14]
거의 식스팩에 가까운 복근을 자랑하는데 문서에서 알 수 있듯이 여성이 이 정도의 복근을 만드는건 쉬운일이 아니다.[15] 대부분의 여성 연예인들이 잘해야 내천자(川) 복근이고 심하면 음영 좀 있는 것 정도로도 복근 언플을 한다는 것에 비하면 어마어마한 수준. 호불호야 갈리겠지만 본인의 운동에 대한 노력만큼은 누구나 인정할만한 수준. 이후 복근으로 이미지가 인식되는 걸 본인도 느꼈는지, 복근을 계속 유지해야 한다는, 가벼운 운동 강박이 생겼다고 밝혔다.[
김정민 방송서 "나이 차 나는 사람이 이상형" 
" 저는 불우했던 어린시절의 기억 때문에 항상 따뜻하게 감싸주고 이해심이 많고 나만을 사랑해줄 그런 사람을 원했습니다"
 " 방송에서 나이차이가 많이 나는 그런 사람과 결혼 할 거란 이야기를 자주했던 이유이기도 합니다"

배우 김정민 몸매

‘특종세상’ 김정민, 꽃뱀 논란 근황 “결혼 남편 이상형 나이 레전드 복근 레깅스 실제키 화보 학력 종교 고향 배우” 프로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