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영화배우 조재현 딸 조혜정 전속계약 "엄마 김지숙 나이 화보 실제키 몸무게 금수저 집안 고향 가족 오빠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

영화배우 조재현 딸 조혜정 전속계약 "엄마 김지숙 나이 화보 실제키 몸무게 금수저 집안 고향 가족 오빠 소속사" 프로필 

조혜정 / 소속사 사진
배우 조혜정이 BH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습니다.

BH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5일 "조혜정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조혜정은 배우 조재현의 딸로, 2015년 SBS 예능 '아빠를 부탁해'에 부녀가 함께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그는 '아빠를 부탁해' 이후 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 '고백부부' 등을 통해 배우로서 연기력을 인정받았습니다.

그러나 조재현이 2018년 미투 가해자로 지목되면서 일각에서는 조혜정에 대한 비판 여론도 일었다. 이들은 조혜정이 조재현과 함께 예능에 출연해 인기를 얻은 점을 지적하며 "조혜정을 보면 조재현이 떠올라 불쾌하다"고 비판했습니다. 

다만 일부 누리꾼들은 "연좌제는 옳지 못하다", "조혜정의 무슨 죄냐"며 옹호하기도 했습니다. 
부친 논란 이후 4년가량 활동을 중단했던 조혜정은 최근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 해녀 역으로 출연하며 방송에 복귀했고, BH엔터테인먼트와 동행하기로 했습니다.

한편, 이병헌이 세웠던 BH엔터테인먼트 소속사 연예인은 조혜정과 함께 '우리들의 블루스'에 출연한 이병헌·한지민을 비롯해 한가인, 김고은, 유지태, 이진욱 등 다수 배우들이 소속돼 있습니다.

 

배우 조재현 프로필 
 대한민국의 배우이다. 위키백과
출생: 1965년 6월 30일 (57세), 서울특별시 동숭동
배우자: 김지숙 (1989년–)
부모: 조기조
형제자매: 조수현
자녀: 조혜정, 조수훈
경주시 출신 인물한국 남배우1965년 출생1989년 데뷔2018년 은퇴창녕 조씨대한민국의 불교 신자한성고등학교 출신경성대학교 출신중앙대학교 대학원 출신
본관 창녕 조씨[1]
신체 172cm, 65kg, A형[2]
학력 연신초등학교 (졸업)
불광중학교 (졸업)
한성고등학교 (졸업)
경성대학교 (연극영화학 / 학사)
중앙대학교 대학원 (공연영상학 / 석사)
데뷔 1989년 KBS 13기 공채 탤런트
가족 배우자 김지숙, 아들 조수훈
딸 조혜정, 형 조수현
종교 불교
소속 씨에스엑터스
취미 골프, 권투
특기 요리

 

조혜정 전속계약, 배우 조혜정 프로필 
 대한민국의 배우이다. 위키백과
출생: 1992년 12월 22일 (29세), 서울특별시
키: 159cm
형제자매: 조수훈
부모: 조재현, 김지숙
 한국 여배우1992년 출생2014년 데뷔송파구 출신 인물대한민국의 불교 신자창녕 조씨
종교 불교
신체 159cm, O형
학력 아메리카 아카데미 오브 드라마틱 아트
가족 아버지 조재현, 오빠 조수훈
데뷔 2014년 드라마 '신의 퀴즈 시즌 4'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데뷔작 '신의 퀴즈' 이후 주목 할만한 활동이 없던 와중[2] 2015년 SBS 전 예능 프로그램 '아빠를 부탁해'에 출연하면서 어눌하고 애교있는 언행으로 대중들의 관심을 받으며 자신의 존재감을 알렸다.

하지만 다소 어색하고 어딘가 어벙벙한 발음과 아래에 자세히 서술되어 있는 금수저 논란과 함께 '처음이라서' 출연 때는 나름 선방한 거와는 달리, '상상고양이'에서는 여주인공이라 생각하지 못할 정도로 살이 쪄서 나오는 바람에 체형 관리를 전혀 하지 못하는 거 같다는 혹평을 받았다.
조재현의 친 딸이다. 전 스케이트 선수 조수훈이 오빠다. 또한 돌아가신 조수현 MBC 전 카메라 감독은 큰아버지다. 절친으로는 손연재가 있다
SBS 예능 프로그램 '아빠를 부탁해'에 출연 이후 연기력도 검증되지 않은 상태에서 영화 한 편과 드라마 두 편에 연달아 캐스팅이 되었다. 이어서 유승호 주연의 드라마 상상고양이에까지 주연으로 캐스팅 되자 금수저 논란이 일었다.
아버지가 미성년자 성폭행 관련한 법정 공방에서는 2021년 1월 26일에 승소하였지만 이것만으로 조혜정이 다시 활동을 재개할 수 있는 날이 언제일지는 여전히 미지수다.

조혜정 화보

영화배우 조재현 딸 조혜정 전속계약 "엄마 김지숙 나이 화보 실제키 몸무게 금수저 집안 고향 가족 오빠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