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남매가 용감하게' 이유진, 김승수 출연확정 "배우 여동생 이진주 나이 화보 실제키 혈액형 학력 가족 소속사" 프로필
김승수 출연확정 '삼남매가 용감하게' 첫방은?(사진=각 소속사 제공)
김승수 출연확정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배우 김승수, 왕빛나, 이태성, 김소은, 이유진이 ‘삼남매가 용감하게’에 출연을 확정지은 것 입니다.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인 KBS2 새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는 K-장녀로 가족을 위해 양보하고 성숙해야 했던 큰딸, 연예계 톱스타로 가족을 부양해야 했던 K-장남 두 사람이 만나 행복을 찾아 나선 한국형 가족의 ‘사랑과 전쟁’ 이야기 입니다.
김승수는 MIT 화학과 석사 출신의 중소기업 대표 신무영 역을 맡았다. 신무영은 젠틀하고 크게 화를 내지 않으며, 잘못한 일에 있어 논리적으로 차분히 야단치는 성격을 지니고 있다. 하지만 그의 인생에 생각지도 못한 사랑이 찾아오게 되면서 혼돈을 겪게 됩니다.
또한, 왕빛나는 대학 시간 강사이자 칼럼니스트이며, 패션 콘텐츠 제작자 장현정으로 분한다. 장현정은 밝고 엉뚱한 성격을 가져 평소엔 무심하지만 자신이 꽂힌 데는 승부욕을 발휘하게 됩니다.
이태성은 극 중 일명 ‘야생마’로 불리는 다큐멘터리 감독 차윤호 역을 맡았다. 차윤호는 쿨하고 무뚝뚝하며 대범한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결혼 생각은 없는 인물이다. 그는 한 인물과 우연한 만남을 거듭하며 결혼 가치관에 변화를 겪게 됩니다.
김소은은 삼남매의 둘째 김소림 역을 맡았다. 김소림은 사교적이고 누구와도 잘 어울리지만, 속마음을 감추지 못해 좋고 싫음이 바로 얼굴에 드러나는 인물이다. 그녀는 남자친구와 상견례를 기점으로 인생의 큰 전환점을 맞이하게 됩니다.
그런가 하면 이유진은 삼남매의 막내이자, 정형외과 페이닥터 김건우로 분한다. 낙천적이고 다정다감하며 막내 티가 나는 김건우는 하고 싶은 말을 하고, 제멋대로 행동하는 편이지만 가족에 대한 사랑이 엄청 큽니다.
한편 ‘삼남매가 용감하게’는 ‘현재는 아름다워’ 후속으로, 올 하반기 방송될 예정 입니다.
김승수 출연확정, 배우 이유진 프로필
대한민국의 남자 배우이다. 한때 유진우라는 예명으로 활동하기도 하였다. 위키백과
출생: 2004년 12월 11일 (17세)
키: 176cm
영화: 비 더 레즈, 국제수사
신체 184cm, 63kg, A형
학력 서울신남성초등학교 (졸업)
사당중학교 (전학) → 원촌중학교 (졸업)
종교 개신교(복음교회)
가족 어머니, 여동생 이진주(2013년생)
데뷔 2018년 JTBC 드라마 'SKY 캐슬'
소속사 이미지나인컴즈
2018년부터 2019년까지 방영한 JTBC 드라마 SKY 캐슬의 우수한 역으로 데뷔하였다. 배우로서 첫발을 내디딘 생애 첫 드라마 작품부터 아주 크게 초대박이 나는 경사를 맞았다.[2]
2019년 10월 11일 나무엑터스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면서, 활동명을 '유진우'로 변경했다. # 프듀2 출신 동명이인의 배우가 한때 같은 소속사[3]였고, 타 소속사에 또 다른 동명이인의 여배우가 있어서 불가피하게 따로 활동명을 정한 것으로 보인다.[4] 하지만 2021년 5월 기준 포털사이트에 이유진으로 등록이 되어있는 것으로 보아 다시 활동명을 변경한 듯하다.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 여동생이 있다. 동생의 이름은 이진주이며 역시 아역 배우로, 스카이 캐슬에서 강예서 아역으로 출연하였다.
[4] 사실 이유진이라는 이름 자체가 엄청 흔한지라, 연예계에 동명이인이 상당히 많다. 이유비 역시 본명이 이유진이다.
배우 이유진 화보
'삼남매가 용감하게' 이유진, 김승수 출연확정 "배우 여동생 이진주 나이 화보 실제키 혈액형 학력 가족 소속사" 프로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