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뮤지컬 ‘미세스 다웃파이어’ 박준면 캐스팅 "결혼 남편 문화일보 기자 정진영 작가 나이 화보 실제키 학력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

뮤지컬 ‘미세스 다웃파이어’ 박준면 캐스팅 "결혼 남편 문화일보 기자 정진영 작가 나이 화보 실제키 학력 소속사" 프로필


박준면 / 사진=박준면 인스타그램
배우 박준면이 세계 최초 라이선스 공연 뮤지컬 '미세스 다웃파이어'에 캐스팅 됐습니다.

뮤지컬 '미세스 다웃파이어'는 동명의 영화를 원작으로 한 작품 입니다.

박준면은 ‘미세스 다웃파이어’에서 좌중을 압도하는 코미디의 진수를 보여줄 아동 보호과 공무원 ‘완다’역을 맡았습니다.

또 박준면과 함께 홍지민, 김나윤이 ‘완다’역으로 출연 합니다.

박준면은 “좋아하는 작품에 참여하게 되어 행복하다”며 “어떤 모습의 뮤지컬로 탄생할지 기대가 크다”라고 합류 소감을 밝혔습니다.

또 홍지민은 “이 시기에 사람들에게 웃음과 감동, 즐거움을 줄 수 있는 희망적인 작품에 함께하게 돼 의미가 크다”라고 전했습니다. 

마지막으로 김나윤은 “완다 역을 통해 엄격하고 진지하지만 내면에 담긴 순수함을 완벽히 표현해내고 싶다”라고 각오를 밝혔습니다.

한편 '미세스 다웃파이어'는 오는 8월 말 샤롯데씨어터에서 관객과 만납니다.

 

박준면 캐스팅
배우 박준면 프로필 
 대한민국의 배우이다. 대학교는 입학하지 않고 고등학교 시절부터 연기 활동을 시작했고, 2000년 영화 《행복한 장의사》에 출연하며 데뷔했다. 위키백과
출생: 1976년 3월 11일 (46세), 대한민국
키: 164cm
소속사: 매니지먼트이상
 1976년 출생2000년 데뷔한국 여배우뮤지컬 여배우
직업 배우
가족 남편 정진영[1](1981년생)
[1] 문화일보 기자 겸 작가. JTBC의 드라마 허쉬의 원작자이다.
[2] 특히 영입전에서 이센스의 삐끗을 선곡해 # 화제가 되기도 했다.
[3] 드라마 데뷔작.
대한민국의 배우로 대학교에 입학하지 않고 고등학교 졸업 후 바로 연기 활동을 시작했으며 2000년 영화 <행복한 장의사>에서 첫 데뷔했다. 배우 활동 뿐만 아니라 예능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2015년 8월에 5살 연하의 문화일보 기자인 정진영과 같이 서울 용산구청에서 혼인신고로 결혼했다.

힙합의 민족2에서 우승을 차지했고[2] 복면가왕 3차 경연에서 우리집 강아지 해피라는 가명으로 참여한 적이 있으며, 불후의 명곡 331회에서는 김현식의 <이별의 종착역>을 부르면서 우승한 전적이 있다.

뮤지컬에도 간간이 출연 중이다. 레 미제라블, 고스트, 맘마미아! 등에 출연했다.
예능[편집]
엄마가 보고 있다
복면가왕 3차 경연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331회
라디오 스타 455회 게스트
힙합의 민족 2 우승
아는 형님 265회 게스트
뜨거운 씽어즈 고정 출연
박준면 리즈

뮤지컬 ‘미세스 다웃파이어 박준면 캐스팅 "결혼 남편 문화일보 기자 정진영 작가 나이 화보 실제키 학력 소속사" 프로필

박준면 삐끗 듣기 동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