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오수재’ 배우 지주연, 김선혁 부인 줄거리 "결혼 전남편 이혼 나이 청바지 화보 실제키 서울대 IQ 학력 멘사회원" 프로필

반응형

‘오수재’ 배우 지주연, 김선혁 부인 줄거리 "결혼 전남편 이혼 나이 청바지 화보 실제키 서울대 IQ 학력 멘사회원" 프로필

지주연, 금수저·로스쿨 교수의 럭셔리한 패션…고급美 끝판왕 ('오수재')

사진제공=인컴퍼니
배우 지주연이 매회 트렌디한 '교수룩'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소속사 인컴퍼니 측은 18일 지주연의 SBS '왜 오수재인가' 속 다양한 의상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습니다.

서중대 로스쿨 교수 정희영 역을 맡은 지주연은 금수저 집안의 완벽한 스펙의 소유자답게 매 장면마다 고급스러움이 돋보이는 '교수룩'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지주연은 첫 장면부터 강렬한 레드 원피스와 화려한 귀걸이를 하며 남편 민영배(김선혁 분)와 통화를 하며 등장했습니다.

이후 여성변호사협회 정기총회에서 오수재(서현진 분)에게 도발을 하며 대립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장면에서는 우아하고 세련된 드레스를 선보였습니다.

로스쿨 교수들 회의에서 나세련(남지현 분)의 성추행에 대한 얘기를 하며 또 한 번 오수재와 대립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둘 사이의 관계를 보여줬습니다.

지주연은 비비드한 색상의 오피스룩과 깨끗한 화이트톤의 오피스룩까지 다양한 의상으로 정희영 교수만의 패션 스타일과 연기를 보여주며 작품의 또 다른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에 관련해 지주연은 "스타일리스트 팀과 의논을 통해 역할과 상황에 맞는 의상과 액세서리를 꼼꼼하게 선택했고, 오수재를 이기고 싶어 하는 완벽한 정희영만의 캐릭터를 보여주기 위해 다양한 색상의 화려한 정장과 드레스들, 그리고 의상만큼 화려한 액세서리를 소화하느라 애를 썼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그녀는 "정희영 캐릭터가 보여줄 다양한 연기와 패션들에 대해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며 작품과 캐릭터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내비쳤습니다.

실제 서울대 출신으로 평소 '엄친딸' '뇌섹녀'로도 유명했던 지주연은 평소에도 화려하지 않지만 분위기 있는 패션 감각으로 패션니스타로 주목받아왔습니다. 

한편 지주연은 '왜 오수재인가'에서 오수재 역의 서현진과 사사건건 대립각을 세우며 앙숙 케미로 씬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습니다. 

 

왜 오수재인가 등장인물
정희영 지주연
서중대로스쿨 교수. 김선혁 민영배 아내
고졸출신 오수재와는 정반대인, 완벽한 스펙의 소유자지만 늘 오수재를 시기 질투한다. 그런 오수재가 TK에서 팽당하고 겸임교수로 온다는 소식에 고소해 죽을 지경인데, 리걸클리닉센터장 직을 오수재에게 뺏기고 만다. 저 이기적인 년! 놀부 같은 년!
배우 지주연 프로필
지주연은 대한민국의 배우, 작가이다. 위키백과
출생: 1983년 2월 8일 (39세), 대한민국
형제자매: 1남 1녀 중 첫째
학력: 서울대학교, 숭의초등학교, 진선여자고등학교
저서: 엄마 이름 은 ______ 입니다
한국 여배우1983년 출생중구(서울) 출신 인물2009년 데뷔숭의초등학교 출신진선여자중학교 출신진선여자고등학교 출신서울대학교 출신멘사 회원대한민국의 가톨릭 신자
 신체 170cm, 50kg, O형
학력 숭의초등학교 (졸업)
진선여자중학교 (졸업)
진선여자고등학교 (졸업)
서울대학교 사회과학대학 (언론정보학 / 학사)
취미 작문, 운동, 독서
특기 필라테스, 번역
MBTI ENFJ
데뷔 2009년 KBS 공채 탤런트 21기
서울대학교 얼짱 출신으로, 2008년에 중앙일보 얼짱특집기사로 소개되어 전국에서 이슈가 되었다. 그 당시 방송기자, 앵커직을 준비한다고 하였으나[2] 약 1년 후 2009년, KBS 21기 공채 탤런트로 정식 데뷔하였다.

그 이후 연기 활동을 이어오던 중 KBS 당신만이 내사랑에서 치명적이고 강인한 악녀 남혜리 역할을 눈부시게 소화하여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김구라: 트루 스터디 스토리 MLT-14 (27~28화)의 게스트 출현 여배우 지주연의 매력이 물씬 발휘되었다는 평을 받았다. tvN 문제적 남자에서는 관능미 넘치면서도 사랑스러운 본인의 매력을 보여줬다.

2016년 코드:비밀의 방에 플레이어로 출연했으며 1회전에서 하차해 아쉬움을 남겼다. 11월에는 연극 '법대로 합시다!'에서 노사빈 역을 맡았다.
멘사 회원이며 IQ가 무려 156이라고 한다.
필라테스를 잘한다고 하며, 무작정 굶는 것 보다는 꾸준한 운동을 통해 철저한 자기관리를 하기로 유명하다.
서울대학교 재학시절, 학교에서 모르면 간첩이라고 불릴 정도로 유명한 퀸카였다고 한다.[5]
2018년 3살 연상의 건설업 종사자 전남편과 결혼했으나 6개월 만에 이혼 소식을 알렸다.
2020년에는 MBN '우다사3'에 출연해 2살 나이 차이가 나는 현우와 커플로 활약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종영 후 현우는 인터뷰를 통해 지주연과의 관계에 대해 "각자 열심히 일 잘하고 응원하기로 했다. 지주연 씨도 방송에 복귀한 지 얼마 안 되지 않았나. 안부도 주고받으면서 잘 지내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지주연 청바지


 지주연 몸매

‘오수재’ 배우 지주연, 김선혁 부인 줄거리 "결혼 전남편 이혼 나이 청바지 화보 실제키 서울대 IQ 학력 멘사회원" 프로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