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가요무대’ 소프라노 신델라, 비목(가곡) "결혼 나이 청바지 화보 경희대 교수 학력 성악가 본명 가족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

‘가요무대’ 소프라노 신델라, 비목(가곡) "결혼 나이 청바지 화보 경희대 교수 학력 성악가 본명 가족 소속사" 프로필

‘가요무대’ 1753회 - 호국 보훈의 달  2022년 6월 6일 미리보기 / 22:00 방송
◎ ‘가요무대’ 출연진
01. 비목(가곡) / ‘가요무대’ Sop.신델라 


소프라노 신델라가 열린음악회에 출연할 예정이라 네티즌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이현주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5월 31일 오후 6시 방송되는 KBS 1TV '열린 음악회'는 다채로운 무대로 꾸며 집니다.
소프라노 신델라와 테너 이정현을 비롯해 가수 김용임, 박학기+이남경 어린이, 밴디지, 컨템포디보, 비올라 권오현, 다섯손가락 등이 출연해 감미로운 음악을 선사할 예정 입니다. 
소프라노 신델라는 예원학교와 서울예고, 서울대 음대 성악과를 수석으로 입학하고 조수미가 졸업한 로마 산타체칠리아 음악원 성악과 5년 과정을 2년만에 조기졸업한 것은 물론 연예인 못지 않은 미모와 밝은 성격까지 갖춘 '엄친딸'로 유명 합니다. 
한지민을 꼭 닮은 외모에 너무 성악스럽지 않은 편안한 음색으로 '클래식 대중화'에 앞장서왔다. 클래식은 물론, 뮤지컬과 팝, 가요, 드라마 OST(오리지널 사운드 트랙)까지 종횡무진하며 끼를 발휘했습니다.
가명같은 신델라는 본명으로 아버지가 신데렐라처럼 예쁘게 자라라는 뜻으로 지어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KBS1 ‘열린음악회’ 무대와 MBC 드라마 '여왕의 교실' OST를 통해 대중에 이름을 알렸지만 그는 클래식계에서 알만한 사람은 다 아는 실력파 소프라노 입니다.
1998년 서울심포니오케스트라콩쿠르와 난파음악콩쿠르 1위, 1994년 음악저널콩쿠르 1위란 수상 이력이 빛난다.
신델라는 성악과 크로스오버, 밴드, 뮤지컬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왕성한 활동을 펼치며 클래식과 대중음악의 가교 역할을 해오고 있다. 개인 콘서트에서 가요와 트로트를 부르기도 하는 등 새로운 도전을 계속하고 있지만 그의 정체성은 늘 소프라노가 중심이다. 
신델라는 "어떤 무대에 서도 늘 소프라노 신델라 라는 이름으로 활동한다"며 "대중음악이나 클래식, 크로스오버 등 장르를 불문하고 내가 가진 성악 창법을 중심으로 내 목소리를 잃지 않고 노래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성악가로서 나의 정체성을 보여줄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말이 아닌 내가 표현하는 음악이라고 생각한다"며 "장르를 떠나 나만의 목소리, 나만의 노래가 소프라노 신델라를 표현하는 가장 확실한 방법"이라고 밝혔다.
프로필에 공개되지는 않았지만 올해 나이 마흔으로 알려져 있는데 마흔 나이가 무색할 정도로 동안 미모를 자랑한다.

 

소프라노 신델라 프로필
소속사 멜로디컴퍼니
소속 경희대학교 대학원(겸임교수)
학력 산타체칠리아음악원 성악과 석사
수상 1998년 서울심포니오케스트라콩쿠르 1위
1998년 난파음악콩쿠르 1위
경력 경희대학교 대학원 겸임교수
사이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공식홈페이지
작품 공연, 앨범, 곡, 기타
"언제든 좋은 사람이 있으면 결혼도 해야죠. (부모님이) 말씀은 안 하시지만 속상하실 겁니다."
신델라 청바지


신델라 몸매

‘가요무대’ 소프라노 신델라, 비목(가곡) "결혼 나이 청바지 화보 경희대 교수 학력 성악가 본명 가족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