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징크스의 연인’ 기도훈, 전광렬 아들 등장인물 "배우 나이 근육 복근 화보 실제키 몸무게 혈액형 학력 소속사" 프로필
배우 전광렬과 기도훈이 ‘징크스의 연인’에서 평범하지 않은 부자(父子) 케미스트리를 선보입니다.
오는 6월 첫 방송을 앞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징크스의 연인’(연출 윤상호/ 극본 장윤미)은 불행한 자신의 삶을 숙명으로 여기고 순응하며 사는 한 인간 남자와 저주를 풀기 위해 미지의 세상 밖으로 뛰어든 여신이 잔혹한 운명을 뛰어넘으며 펼치는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 입니다.
‘징크스의 연인’ 측은 6일 전광렬(선삼중 역)과 기도훈(선민준 역)의 스틸컷을 공개해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각 잡힌 수트 차림으로 특유의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전광렬과, 눈부신 비주얼을 자랑하며 여심을 설레게 하는 재벌 2세 그 자체를 표현하고 있는 기도훈에게서는 다른 듯 닮은 분위기가 느껴 집니다.
사진설명사진=빅토리콘텐츠
전광렬과 기도훈은 ‘징크스의 연인’을 통해 부자 관계로 연기 호흡을 맞춘다. 극 중 선삼중(전광렬 분)은 자기 힘으로 큰 회사를 일군 기업가이자 수많은 청년이 존경의 대상으로 삼는 인물로, 화려한 성공 뒤에 거대한 탐욕을 감춘 인물이다. 그의 비밀스러운 모습이 아들의 앞날에 어떤 영향을 끼치게 될지 호기심을 자극 합니다.
반면 선민준(기도훈 분)은 재벌가 후계자로 태어났지만 부모님의 사랑, 친구들과의 우정 등 따뜻하고 평범한 가치를 추구하는 인물이다. 자신이 남들과는 다른 세계에 살고 있으며, 정해진 길에 따라 소중한 사람들을 상처 입힐 수도 있다는 사실에 큰 충격과 갈등을 겪게 된다고. 과연 그가 잔혹한 현실을 받아들이게 되면서 어떻게 변화해 갈지 귀추가 주목 됩니다.
이렇듯 전광렬과 기도훈은 심상치 않은 부자 관계를 그려내며 흥미진진한 스토리에 불을 지필 예정이다. 선삼중이 감춘 비밀은 무엇인지, 선민준은 자신이 소중히 여기는 사람들과 아버지의 압력 사이에서 어떤 운명을 만들어 가게 될지 궁금해 집니다.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징크스의 연인’은 오는 6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습니다.
‘징크스의 연인’ 출연진
선민준 (기도훈) : 선삼중의 아들이자 금화그룹 전략기획본부장. 선삼중에 의해 비밀에 방에 갇힌 슬비의 존재를 알게 된 후, 그녀를 이용하는 것이 아닌 진정한 사랑을 주고자 결심한다.
‘징크스의 연인’ 기도훈 프로필
기도훈은 대한민국의 배우이자 모델이다. 위키백과
출생: 1995년 4월 5일 (27세), 대한민국
키: 188cm
소속사: SM 엔터테인먼트
직업: 배우 & 모델
학력: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중앙대학교 서울캠퍼스
분류 1995년 출생2015년 데뷔광주광역시 출신 인물한국 남배우한국 남성 모델모델 출신 배우중앙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 출신글로벌사이버대학교 출신
신체 186cm, 69kg, A형[1]
학력 중앙대학교 사범대학 부속고등학교 (졸업)
글로벌사이버대학교 (방송연예학과 / 학사)[2]
데뷔 2015년 영화 쎄시봉
데뷔일로부터 +2673일째
소속사 포스타컴퍼니
서울컬렉션 한상혁, 최범석, 장광효 패션쇼 모델
기도훈 화보
기도훈 복근
‘징크스의 연인’ 기도훈, 전광렬 아들 등장인물 "배우 나이 근육 복근 화보 실제키 몸무게 혈액형 학력 소속사" 프로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