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동치미’ 방송인 이덕연, 결혼 부인 이혼 사유 바람 고백 "자녀 나이 반도체 엔지니어 직업 가수 고향 부모" 프로필

반응형

‘동치미’ 방송인 이덕연, 결혼 부인 이혼 사유 바람 고백 "자녀 나이 반도체 엔지니어 직업 가수 고향 부모" 프로필 

‘속풀이쇼 동치미’ 498회 <‘바람피워놓고 용서해달라고?’> 미리보기
5월 28일 토요일 밤 11시 동치미 498회 방송!
‘바람피워놓고 용서해달라고?’

 

'돌싱글즈2' 온유 닮은꼴 이덕연 "아내 외도 때문에 이혼" 

/사진=MBN '돌싱글즈2' 방송화면 캡처
'돌싱글즈2'에서 그룹 샤이니 온유를 닮은 돌싱남이 등장했습니다.
17일 오후 첫 방송된 MBN 예능 프로그램 '돌싱글즈2'에서는 출연자들의 첫 만남이 그려졌습니다.
이날 처음 등장한 출연자는 이혼 4년 차 이덕연. 그의 등장에 이혜영은 "샤이니의 온유 닮았다", 유세윤은 "온유와 민호를 섞은 느낌"며 훈훈한 외모를 칭찬했ㅅ브니다. 
이덕연은 전 결혼 생활에 대해 "좋은 거를 말하라고 하면 하나도 없다"고 털어놨습니다.
이어 "참고 견뎌야겠다 하던 와중에 결정적으로 아내가 외도를 했다. 그걸 친구가 목격했다"며 "한 3개월 정도는 아무것도 못했다. 평생 흘릴 눈물을 그때 다 쏟았다"고 밝혔습니다.

 

⁍돌싱글즈2 이덕연! 나의 모든 여자들은 바람이 났다?
“전 아내가 바람피워서 이혼한 상처가 있는데, 그 후에 만난 여자친구들도 다 바람이 나서 헤어졌어요”
‘속풀이쇼 동치미’ 방송인 이덕연
이덕연(28) 반도체 제조업체 엔지니어
이덕연 : 1994년생 
 28세 이덕연은 "일곱 살 남자아이가 있다"고 말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 그는 "부모님이 도와주시고, 지금은 일 때문에 이천에서 기숙사생활 하다보니까 2일 보고, 5일은 부모님이 돌봐준다. 아이 생각하면 그냥 기분이 좋은데, 부모님이 돌봐주고 계시니 너무 죄송하다. 그게 저한텐 눈물샘"이라고 털어놨다.

또한 이덕연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신병 휴가때 아이가 생겨 일병 때 결혼식을 올리게 됐다. 아이를 출산하고 제가 상병 말쯤에 상근으로 빠졌는데 전역 한 달 전쯤에 이혼을 하게 됐다"며 "이혼하고 그렇게 전역했다"고 사연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덕연 돌싱글즈

이덕연 하이닉스

이덕연 유소민

‘동치미’ 방송인 이덕연, 결혼 부인 이혼 사유 바람 고백 "자녀 나이 반도체 엔지니어 직업 가수 고향 부모" 프로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