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군대스리가 첫방, 포항스틸러스 민경현 해병대 축구선수 "여자친구 나이 화보 실제키 몸무게 학력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

군대스리가 첫방, 포항스틸러스 민경현 해병대 축구선수 "여자친구 나이 화보 실제키 몸무게 학력 소속사" 프로필

'군대스리가' ./사진제공=tvN
조세호가 유재석과 일화와 함께 메인 MC로 태세전환에 성공했습니다.
지난 23일 첫 방송된 tvN 예능 ‘전설이 떴다-군대스리가’(이하 ‘군대스리가’)에서 조세호는 유재석과 나눈 대화를 밝히며 “유느님께서 취지가 너무 좋은 프로그램이라고 얘기하며, 근데 너에게는 너무 큰 프로그램 아니냐고 하셨다”고 말했다. 조세호는 “그래도 우리 집은 축제 분위기”라며 올해 가장 큰 예능 프로그램 중 하나인 ‘군대스리가’의 메인 MC를 맡은 소감을 밝혔습니다. 
‘군대스리가’는 2002년 한일월드컵에 출전했던 이천수, 이을용, 이운재, 김태영, 최진철, 송종국, 현영민을 비롯해 김용대, 정경호, 김두현, 김형일 박재홍, 임유환, 김형범, 김근환 등 역대 월드컵에 출전한 전 국가대표 선수들과 혈기 왕성한 최정예 부대의 현역 국군장병들의 축구 맞대결을 다룬 스포츠 예능프로그램 입니다. 
역대 월드컵 영웅들과 현재 우리 국방을 지키고 있는 영웅 장병들이 함께하는 초대형 예능 프로젝트인 만큼 메인 MC의 무게감이 남다른 자리다. 조세호는 특유의 텐션과 재치, 레전드 선수들에 대한 예우, 날카로운 질문들까지 유재석의 우려와는 달리 메인 MC로서의 역량을 마음껏 과시했습니다. 
조세호의 메인 MC로서의 역량은 이을용에서 시작된 섭외에서부터 빛을 발했다. 은퇴 후 12년 간 운동을 전혀 안했다는 이을용을 섭외하며 “그렇다고 우리가 풋살을 할 수는 없지 않냐”며 조심스럽게 푸시한 끝에 결국 섭외에 성공한 것 입니다.
처음으로 선수들이 모두 모인 자리에서는 이운재의 체중 같은 차마 묻기 어려운 질문에 “제작진이 써놓은 거다”라며 트레이드마크인 억울함으로 자연스럽게 대답을 이끌어냈다. 또 송일국에게 편안하게 다가가 “심장이 떨리지 않냐”고 물으며 오랜만에 실전에 임하는 레전드 선수들의 속내를 끌어내기도 했습니다. 
조세호는 출연진뿐 아니라 함께 하는 MC들까지도 편안하게 이끌었다. 원정가는 버스 안에서 솔빈의 뜬금없는 응원에 함께 호응하며 분위기를 띄우고, 경기가 진행되는 내내 축구에 대한 애정만큼 해박한 지식을 공유하며 곽윤기와 솔빈이 자연스럽게 멘트를 채워가도록 도왔습니다. 
‘군대스라가’ 첫 방송에서 레전드 국대의 첫 대결은 해병대였다. 20대 초반의 혈기와 해병대다운 패기뿐 아니라 포항스틸러스 출신 민경현, 한양대학교 축구부 주장 출신 양진모, 광양제철 출신 골키퍼 윤예찬 등 선출들이 대거 포진된 강력한 상대였습니다.
약 30년 나이 차이에서 오는 체력적 열세에도 레전드 선수들은 노련함으로 승부를 걸었다. ‘군대스리가’는 해병대 선수들의 패스 실수를 정경호가 골로 연결하며 첫 득점까지 기록, 성공적인 첫 출발을 알렸습니다. 
‘군대스리가’는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40분 방송 됩니다. 

 

군대스리가 첫방, 포항스틸러스 민경현
축구선수 민경현 프로필 
민경현 ( 閔景鉉[1] / Min Kyounghyun )
생년월일 1998년 5월 4일 (24세)
국적 대한민국 국기 대한민국
본관 여흥 민씨[2]
신체조건 189cm, 70kg
포지션 센터백
출신학교 사이버한국외대
소속팀 포항 스틸러스 (2019~2020)
포항 스틸러스 소속의 축구 선수.
2018년 12월 26일 포항의 공식 발표로 민경현의 신인계약이 확정되었다.#

2020 시즌이 끝나고 한경기도 데뷔하지 못한 채 2021년 1월 5일 계약 만료되어 팀을 떠나게 되었다.
SBS 스포츠머그 <발랑도르> 에서 박보검 닮은 축구선수로 주시은 아나운서를 웃음꽃 피게 했다.
상당히 팬 서비스가 좋으며, 팬들 사이에서 포항+박보검의 합성어로 ‘박포검’ 이라고 불린다.
팀에서 나간이후 근황이없다가 2022년 5월 23일 tvN 한일 월드컵 20주년으로 기획된 프로그램 '전설이 떴다 군대스리가'에서 국대 레전드 팀의 경기 상대인 대한민국 해병대 소속으로 출연함으로써 해병대로 군복무중인게 확인되었다. 출연 당시 계급은 상병.
민경현에게는 이미 오랫동안 사귄 연인이 있다. 그의 SNS에도 상당한 미모의 여성과 함께 찍은 사진이 다수 올라와 있다.

그는 여자친구를 향해 "사랑해"라는 등 민망할 수 있는 표현도 거침없이 사용했다. '경현맘'을 자처하는 팬들도 그의 뜨거운 사랑을 열렬하게 응원할 정도다.

축구선수 민경현 화보

군대스리가 첫방, 포항스틸러스 민경현 해병대 축구선수 "여자친구 나이 화보 실제키 몸무게 학력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