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무대’ 가수 박일준, 첫사랑의 눈물(김추자) "결혼 부인 임경애 아들 박형우 직업 나이 혈액형 종교 혼혈" 프로필
‘가요무대’ 1746회 - 첫사랑 2022년 4월 18일 미리보기 / 22:00 방송
◎ 출연진
01. 처음 데이트(김상희) / 김상희
04. 난생 처음(하춘화) / 하춘화
08. 노란 셔츠의 사나이(한명숙) / 설하윤
09. 어떻게 말할까(장미화) / 장미화
11. 오라버니(금잔디) / 금잔디
12. 우리들의 이야기(윤형주) / 김세환
17. 나 하나의 사랑(송민도) / 하춘화
02. 푸른 시절(김만수) / 김만수
03. 열아홉 순정(이미자) / 배아현
05. 첫사랑의 화원(권혜경) / 장보윤
06. 봄 처녀(가곡) / 신델라
07. 짝사랑(바블껌) / 바블껌
10. 나는 열일곱 살(박단마) / 윤서령
13. 애정이 꽃피던 시절(나훈아) / 박우철
14. 님이 좋아(이수진)/ 이수진
15. 첫사랑의 눈물(김추자) / ‘가요무대’ 박일준
‘혼혈 가수’ 박일준, 아내와 이혼 위기 넘어선 이유?
가수 박일준이 자신의 아내와 함께 방송에 출연해 결혼 생활에 대한 이야기를 꺼 냅니다.
9일 오전 방송되는 TV조선 '내 사랑 투유'에 출연하는 가수 박일준은 부인 임경애와 함께 등장해 "저는 지금 운으로 인생을 사는 것 같다"라고 입을 엽니다.
이날 방송에서 박일준은 "우리 아내를 만난 것"이라고 설명한다. 그러나 와이프 임경애는 상반된 반응을 보였습니다.
TV조선 '내 사랑 투유' 화면 캡처
와이프는 "애 고등학교 졸업하고 대학만 가면 (같이) 안 살 것이다(라는 생각이었다)"라며 이혼을 생각했던 순간을 회상한다. 동시에 그는 박일준이 쓰러졌던 상황을 설명하며 "내가 '살기만 해라. 내가 죽을 때까지 책임져줄게'(라고 했다)"라는 말을 전 합니다.
올해 나이 68세인 박일준은 지난 1977년 노래 '오! 진아'를 통해 데뷔했다. 이후 그는 다양한 노래를 발표하며 활동을 이어왔습니다.
박일준은 한국인 어머니와 미군이었던 흑인 아버지 사이에서 태어난 혼혈이다. 과거 장모님이 박일준이 혼혈이라는 이유로 부인과의 결혼을 반대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박일준과 와이프는 결혼 이후 슬하에 아들 1명과 딸 1명을 자녀로 두고 있습니다.
가수 박일준 프로필
대한민국의 가수이며 한때 배우로도 활약하였다. 외모로 알 수 있듯이 한국인과 흑인의 혼혈이다. 위키백과
출생: 1954년 5월 31일 (67세), 서울특별시
가족: 슬하 1남 1녀; (아들 박형우 목사, 딸 박혜나); 손녀 박예닮, 김아린; 손자 박예찬, 김아준
자녀: 박형우, 박혜나
앨범: 박일준(왜왜왜), 더보기
한국 남가수트로트 가수1954년 출생1977년 데뷔서울특별시 출신 인물대한민국의 불교 신자
신체 B형
가족 배우자 임경애, 아들 박형우, 딸 박혜나[1]
종교 불교[2]
직업 가수
미군이었던 부친과 토종 한국인인 모친 사이에서 태어난 혼혈이다.
한때 사업 실패와 그로 인한 잦은 음주로 인해 사망 일보 직전까지 갔지만, 간신히 회복했고, 지금까지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1] 자녀들 사이에서 손자와 손녀들 2명씩 두었다.
[2] 아들은 목사이고, 본인도 과거에는 개신교 방송에 출연해서 간증을 한 바가 있었지만, 최근에 불교방송에 출연한 것으로 보아 개종한 것으로 보인다. 단, 아들은 여전히 목사이다.
가수 박일준 리즈
‘가요무대’ 가수 박일준, 첫사랑의 눈물(김추자) "결혼 부인 임경애 아들 박형우 직업 나이 혈액형 종교 혼혈" 프로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