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애즈원 이민, 크리스탈 근황 공개 "결혼 남편 나이 화보 혈액형 학력 종교 본명 국적 가수 소속사" 프로필
애즈원(As One) 크리스탈-이민, 근황?…‘나이-국적-결혼-남편-자녀 등 관심↑’
여성 듀엣 보컬 그룹 애즈원(As One)의 근황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와 함께 에즈원 멤버들의 나이, 국적, 결혼 여부 등에 대한 관심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애즈원은 지난 1999년 첫 앨범 'Day By Day'를 발표하며 데뷔한 여성 듀엣 그룹이다. 애즈원의 멤버는 이민과 크리스탈 입니다.
올해 나이 42세인 이민과 올해 나이 40세인 크리스탈 두 사람의 국적은 미국이다. 이민의 본명은 이민영이고, 크리스탈의 한국 이름은 채다희 입니다.
애즈원 크리스탈 인스타그램
애즈원은 데뷔 이후 '원하고 원망하죠', '천만에요', 'Mr.A-Jo', '십이야', '사랑+' 등의 노래를 발표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멤버 크리스탈과 이민 두 사람 모두 결혼해 가정을 꾸리기도 했다. 크리스탈은 지난 2012년 결혼했고, 이민은 2013년 결혼했습니다.
애즈원 크리스탈의 남편은 과거 매니저였던 조민철 씨로 나이 차이는 2살로 알려져있다. 크리스탈과 남편은 결혼 이후 슬하에 2명의 아들을 두고 있다. 크리스탈은 가족들과 함께 미국 이민을 결정하기도 했습니다.
그룹 애즈원의 또 다른 멤버 이민의 남편 역시 2살 나이 차의 연상으로 알려져 있다. 결혼 당시 이민 남편의 직업은 일반 회사원 출신으로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현재 애즈원의 소속사는 브랜뉴뮤직으로 공개돼 있다. 그러나 애즈원의 크리스탈과 이민은 지난 2017년 발표한 싱글 앨범을 끝으로 잠정적 활동 중단을 결정했습니다.
‘복면가왕’ 애즈원 이민 프로필
이민의 본명은 이민영이고, 크리스탈의 한국 이름은 채다희다. 애즈원은 데뷔 이후 '원하고 원망하죠', '천만에요', 'Mr.A-Jo', '십이야', '사랑+' 등의 노래를 발표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멤버 크리스탈과 이민 두 사람 모두 결혼해 가정을 꾸리기도 했다.
분류 1978년 출생1999년 데뷔서울특별시 출신 인물미국 여가수한국계 미국인미국으로 귀화한 인물재한 미국인미국의 개신교 신자한국 영주권자
신체 O형
종교 개신교[2]
소속사 브랜뉴뮤직
소속그룹 애즈원
데뷔 1999년 1집 앨범 [Day By Day]
원래는 민으로 활동했지만 소속사 브랜뉴뮤직으로 둥지를 틀면서 '이민'으로 예명을 변경했다. 재밌는 사실은 그후 민이란 이름으로 활동한 또 다른 가수의 본명또한 이민영이라는 거다.
2013년 11월 하와이에서 2세 연상의 회사원 출신 한국인 남성과 결혼하였다. 현재도 계속 대한민국에 거주하면서 영어 관련 일을 하고 있다.
복면가왕에서 내 노래 한 곡이면 모두 스마일~ 치즈라는 닉네임으로 출연하여 2라운드까지 진출했다.
이후 가끔씩 복면가왕의 패널로 참여하고 있다. 141차 경연에서는 오늘은 내가 빵! 터트릴 거예요! 풍선껌이라는 닉네임의 복면가수가 자신의 그룹의 노래인 '원하고 원망하죠'를 불러 눈물을 흘리며 감동한 모습을 보였었다.
미국에서 고등학교 재학 시절 학교 치어리더 팀의 주장이었다고 본인이 말했다.
애즈원 이민 결혼
애즈원 이민 몸매
‘복면가왕’ 애즈원 이민, 크리스탈 근황 공개 "결혼 남편 나이 화보 혈액형 학력 종교 본명 국적 가수 소속사" 프로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