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비투비 육성재, 컴백 소감 공개 "여자친구 이상형 나이 복근 화보 실제키 혈액형 교회 종교 아버지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

비투비 육성재, 컴백 소감 공개 "여자친구 이상형 나이 복근 화보 실제키 혈액형 교회 종교 아버지 소속사" 프로필

 "전역 직후 일정 몰려, 팬들과 잘 놀았다"

비투비 컴백 /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비투비가 '군백기'를 끝내고 완전체로 컴백한 소감을 전했다.
21일 비투비(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프니엘, 육성재)는 정규 3집 '비 투게더(Be Together)' 발매 간담회를 진행했다.
비투비는 멤버 전원이 군 복무를 마치고 완전체로 컴백했다. 서은광은 "너무 남다르다. 너무 행복하다. 몇 년 만에 느껴보는 기분이다. 너무 설레서 잠도 못 잤다"고 했고, 육성재는 "저희가 이 정돈데 기다려주신 멜로디분들은 얼마나 기대하실까 싶다"고 말했다.
또 서은광은 "올해 10주년, 또 4년 만에 '군백기'를 끝내고 앨범을 내는 거지 않나. 비투비를 사랑해주시는 분들이 있기에 가능한 게 아닌가 싶다"고 덧붙였다.
가장 최근에 전역한 임현식, 육성재도 소감을 전했다. 임현식은 "컴백도 컴백이고 팬미팅도 있었고, 이번 앨범 곡 작업을 하느라 모든 걸 다 쏟아부으면서 시간을 보냈다"고 전했다.
반대로 육성재는 "저는 진짜 정신없이 놀았다. 하고 싶었던 거 다 해보고 컴백 준비도 있고 드라마 준비도 같이 하고 있었다. 열심히 지내고 있었다. 대면 팬미팅조차 일이 아니라 놀았다고 생각한다. 항상 즐겁게 놀았다고 생각한다. 지금도 완전 노는 것 같다. 놀이터 같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비투비 컴백

비투비 육성재 프로필
대한민국의 보이 그룹 비투비의 서브보컬를 맡고 있다. 
출생: 1995년 5월 2일 (비투비 육성재 나이 26세), 비투비 육성재 고향 용인시 수지구
비투비 육성재 키: 180cm 비투비 육성재 실제키 179cm[5], 68kg, 비투비 육성재 혈액형 A형, 발사이즈 280mm[6]
부모: 비투비 육성재 아버지 육영성 누나 육선효(1992년생)
비투비 육성재 학력: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2014년), 동신대학교 (2015년–)
소속 그룹: 비투비 (2012년 ~), 비투비 블루 (2016년 ~)
종교 개신교[10]
병역 대한민국 육군 마크 대한민국 육군 국방부 근무지원단 국방부 근무지원단 병장 만기전역[11] (2020년 5월 11일 ~ 2021년 11월 14일)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로고 엔터테인...
소속 그룹 비투비, 비투비-블루
MBTI ENTP[20]
비투비 육성재 본관 옥천 육씨(沃川 陸氏)[4]
닮은꼴로 배우 이민기, 서인국이 있다.
아이돌계 입술 끝판왕의 존재감 때문에 묻히는 감이 있지만 입이 크고 입꼬리가 길어 돋보이는 편이다. 본인도 입동굴에 대한 자부심이 있다고.
신동엽처럼 부끄러우면 귀가 빨개진다.
매운 음식을 먹으면 딸꾹질을 한다.
주간 아이돌(140226)을 통해 육성재 아버지가 반도체 기업의 CEO인 것이 밝혀졌다.
'삼이'라는 이름의 고양이를 키우기 시작했다. 종은 스노우벵갈이고 이름의 유래는 삼이(3×2)육(=6).
장미여관의 육중완과 먼 친척 관계이며 항렬로만 따지면 육중완이 한 항렬 위이다. 육중완 왈 "성재는 집안의 기적".
2015 MBC (12월 29일) 연예대상에서 신인상, 육성재 조이와 베스트 커플상을 받고 특별 무대를 했다.
자기애가 강하다고 스스로 말한 적이 있는데, 그래서인지 자기와 닮은 아이를 낳고 싶기 때문에 이상형이 자신을 닮은 사람이라고 말할 정도로 실제로도 자존감이 높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었다.
육성재 화보


육성재 복근

육성재 조이

비투비 육성재, 컴백 소감 공개 "여자친구 이상형 나이 복근 화보 실제키 혈액형 교회 종교 아버지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