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비스’ 박기량, 장성우 사건 언급 "결혼 이상형 나이 청바지 비키니 실제키 움짤 치어리더 연봉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

‘비스’ 박기량, 장성우 사건 언급 "결혼 이상형 나이 청바지 비키니 실제키 움짤 치어리더 연봉 소속사" 프로필

‘비디오스타’ 252회 - 공포의 마녀구단 특집 <마구 토크 하러 마구 마구 등장하는 녀석들!> (박재홍, 박성광, 김민경, 박기량, 박지영, 김민경, 심수창, 이대형)
▶ 공포의 마녀구단 특집 <마구 토크 하러 마구 마구 등장하는 녀석들!>

3번 타자~ 야구팀을 응원하던 레전드 오브 레전드 치어리더! 이제는 응원 수술 대신 배트를 쥐고 그라운드 위에 서다! 야구 직진 마녀! ‘비디오스타’ 박기량!

 

박기량 “장성우 사건 후 사람들이 날 어떻게 볼까 두려웠다” 


박기량이 ‘장성우 사건’으로 힘들었던 시간을 털어놨다고 합니다.

7월 19일 방송된 채널A ‘한 번 더 해피엔딩’에서는 치어리더 박기량이 자신의 이야기를 솔직하게 고백했습니다.

이날 박기량은 장성우로 부터 명예훼손을 당했던 사건에 대해 “진짜 많은 생각이 들었다. ‘내가 이제 일을 그만둬야 될 때가 온 건가’ 생각도 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박기량은 “‘사람들이 진짜 나를 그렇게 보면 어떡하지?’라는 생각이 들었다”며 “2주 동안은 사람의 시선이 너무 힘들었다. 아버지의 ‘걱정 말고 있어’라는 그 말이 정말 든든했다”고 밝히며 눈물을 보였습니다.

또한 박기량의 아버지도 제작진과의 인터뷰를 통해 “옛날 생각나서 욱하는데 장 선수 부모님이 왔는데 그때 제가 피를 토했다. 잘못했다는데도 흥분을 했다”며 “그래서 ‘우리 기량이 잘 알고 차라도 해봤냐. 왜 그런 이야기가 나왔냐’니깐 말을 못해서 언성을 많이 높였다. 빨리 수습하고 나머지는 알아서 하겠다. 법적 조치하겠다고 했다”고 당시를 회상하기도 했습니다.

 

치어리더 박기량 프로필
 대한민국의 치어리더 겸 가수이다. 롯데 자이언츠와 부산 아이파크, 부산 KT 소닉붐, 대전 삼성화재 블루팡스, 구리 KDB생명 위너스로 활동중이다. 그녀의 신장은 176cm이고 체중은 48kg이며 혈액형은 AB형이다. 
야구장 3대 여신이라고 불리는 2세대 인기 치어리더 3명 중 1명이다
 출생 1991년 2월 18일 (박기량 나이 30세)
박기량 고향 부산직할시
박기량  키: 176cm], 49kg[2],AB형
음반회사: RS Ent.
앨범: Lucky Charm
부모: 박윤호, 노명임
박기량 학력[원본 편집]
대연정보고등학교 실업계(졸업)
동의과학대학교 항공서비스과 전문학사 2년제(졸업)
박기량은 유독 루머와 악연이 깊었다. 어느 정도냐면 3대 여신으로 불리는 김연정, 이수진이 당한 루머를 다 합쳐도 박기량이 당한 루머에 못 미칠 정도. 2012년 이름이 본격적으로 알려졌을 때에는 볼 옆에 흉터를 가지고 '소싯적 싸워서 생겼다' 라며 '조폭설', '일진설' 등이 세어나왔고 2013년 비키니 화보를 찍었을 때 '골좁이' 라는 조롱을 들었으며 그 후에도 성형설, 성상품화설등 여러가지 어처구니 없는 루머에 휘말렸다.

급기야 2015년에는 장성우 사생활 폭로 사건의 주 피해자가 되며 힘든 시간을 보냈고, 2016년에는 가수 데뷔 논란으로 또 다시 논란의 중심에 섰다.
박기량 장성우 사건전말
2015년 10월 9일부터 시작된 장성우와 사귀었다고 주장하는 한 여성이 장성우가 사석에서 프로야구 관계자들 및 팬을 전반적으로 비하했다고 주장한 사건, 장성우는 해당 인물이 전 여자친구인 것을 포함해 내용의 일부를 시인했으며, 글에서 언급되었던 사람 중 한 명은 명예훼손 혐의로 장성우와 해당 여성을 고소했다.
2015년 10월 9일 장성우와 사귀었다고 주장하는 한 여성이 장성우의 상반신 나체 사진과 함께 그가 같은 팀 선수 및 감독, 팬들을 비하했다는 이야기를 인스타그램에 올렸다. 태그에 깨알 같은 강민호 해당 게시물은 논란이 커지자 삭제되었다.
결국 장성우 본인과 전 여친은 불구속 기소되었고, 2016년 1월 25일 수원지법에서 열린 재판에서 장성우에게 징역 8개월, 전 여친에게는 징역 10개월을 구형했다. 그리고 2월 24일, 벌금 700만 원을 선고받으며 종결......#되는 줄 알았으나 2월 28일 검찰이 형이 너무 가볍다며 항소하였다. 5월 26일 열린 항소심 첫 공판에서 검찰은 1심 때와 같은 형량을 구형했다. 선고 공판은 7월 7일.
7월 7일, 검찰의 항소가 기각되고 원심 700만 원의 벌금형이 유지되었다.
장성우 박기량 카톡 내용
폭로 글에는 장성우가 팀의 동료와 감독을 비난했다는 내용이 있다. 함께 방을 쓰는 선배가 자기 물건을 함부로 써서 꼴 보기 싫다고 말했으며, 가장 친한 것으로 언론에서 말한 타 구단의 선수에게는 “선배니까 대접해준 것이지 항상 옳고 똑똑한 척을 하는 피곤한 스타일”이라고 험담했다고 한다. 그 선수가 과거 여자친구를 낙태시키고 뒤치다꺼리를 본인(장성우)에게 맡겼다는 내용도 있다. 실명을 밝히지는 않았으나 글의 마지막에 해시태그(#·단어 검색이 가능하게 하는 인스타그램에서 사용하는 특수기호)로 특정 선수의 이름이 언급되어 있다. 
박기량 연봉, 치어리더 연봉
한국고용정보원이 공개한 '2015 한국의 직업정보'에서 치어리더는 평균 연봉 2069만원을 기록해 '소득이 낮은 직업 50개' 안에 들어간다. 업계 최고 수준의 대우를 받는 것으로 알려진 박기량 역시 "부업에서 나오는 수입을 포함해야 일반 직장인 월급 수준"이라고 덧붙였다. 
박기량 결혼 이상형
'얼짱 치어리더' 박기량 "내 이상형은 키가 큰 유재석"
 "남자친구가 없다"면서 "내가 키가 커서 나보다 키 큰 남자가 좋다"
박기량 움짤


 박기량 성형전 얼굴


 박기량 비키니


박기량 몸매

박기량 청바지 뒤태

‘비스’ 박기량, 장성우 사건 언급 "결혼 이상형 나이 청바지 비키니 실제키 움짤 치어리더 연봉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