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채널A '나는 몸신이다' 개그맨 김경진, 결혼 근황 공개 "부인 모델 전수민 나이 실제키 혈액형 학력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

채널A '나는 몸신이다' 개그맨 김경진, 결혼 근황 공개 "부인 모델 전수민 나이 실제키 혈액형 학력 소속사" 프로필

(사진=채널A '나는 몸신이다')


개그맨 김경진이 근육질 몸을 포기한 이유를 밝혔습니다.
2월 17일 방송된 채널A '나는 몸신이다'에는 개그맨 김경진이 출연했습니다.
이날 김경진은 지난 2015년 촬영한 화보 사진을 공개하며 "과거 몸짱이 된 적이 있다. 3개월 동안 독하게 운동을 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사진 속 김경진은 왜소한 체격을 잊게 만드는 선명한 식스팩 복근과 우람한 팔 근육을 자랑했습니다.
김경진은 "그런데 사람들이 하나도 부러워하지 않더라. 얼굴이랑 안 어울린다고. 그때 이후로 운동을 끊었다"는 슬픈 비화를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결국 운동을 포기한 김경진은 "지금은 팔 다리에 근육이 없고 배만 나와있다"고. 그는 "저는 그게 어울리는 것 같다"며 너스레를 떨었습니다. 
한편 김경진은 지난 2020년 6월 모델 전수민과 1년 넘는 교제 끝에 결혼했습니다.

 

채널A '나는 몸신이다' 개그맨 김경진

개그맨 김경진 프로필
 대한민국의 희극인이다. 위키백과
출생: 1983년 6월 24일 (38세), 대전광역시
키: 178cm, 70kg, B형[네이버프로필]
가족 부모, 남동생
배우자 전수민(2020년 6월 27일 결혼 - 현재)[2]
종교 개신교
배우자: 전수민; (2020년 6월 27일 ~ 현재)
소속사: 이미지나인컴즈
학력: 중일고등학교, 동아방송예술대학교
분류 한국 남성 코미디언1983년 출생2007년 데뷔경주 김씨대전광역시 출신 인물대한민국의 개신교 신자SHOW ME THE MONEY 역대 참가자동아방송예술대학교 출신
병역 대한민국 육군 마크 육군 제12보병사단12사단 을지부대 병장 만기전역
데뷔 2007년 MBC 16기 공채 개그맨
근황으론 종로 3가에 위치한 '평양익선회관'이라는 냉면집을 운영하고 있다고 한다.[18]
장수풍뎅이를 15마리나 키운다고 한다. 본인 말로는 번식을 시킨다고.

김경진 결혼

채널A '나는 몸신이다' 개그맨 김경진, 결혼 근황 공개 "부인 모델 전수민 나이 실제키 혈액형 학력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