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탁구나’ 야구선수 정근우, 바이올리니스트 신예찬 경기 결과 "결혼 부인 홍은숙 자녀 나이 실제키 소속사" 프로필
`레전드 2루수` 정근우에 압도적 승리
바이올리니스트 신예찬이 '2루수 레전드' 정근우 전 야구선수와의 탁구 경기에서 압도적으로 이겼습니다.
14일 저녁 방송된 tvN 탁구 예능 '올 탁구나!'에서 '전설의 강호'와 '퐁당퐁당'의 추가합격자가 추려진 뒤 팀간 멤버 탐색전이 그려졌습니다.
첫 탐색전은 정근우와 신예찬의 대결로 그려졌다. 정근우는 공격 위주로, 신예찬은 방어 위주로 연습 게임에 임했다.정근우는 신예찬 선수의 첫인상에 대해 "체구도 호리호리하고 그래서 좀 이길 자신이 있다"고 자신감을 보였습니다.
하지만 신예찬은 정근우의 공격을 뛰어난 디펜스로 받아쳤다. 유승민은 그런 신예찬의 모습에 "확실히 군대 탁구가"라며 웃었고, 은지원도 "뒤로 쫙쫙 빠진다"며 감탄했습니다.
첫 게임 이후 신예찬은 "이길 수 있다는 자신감이 들었다"고 말했다. 신예찬은 정근우의 강한 스매쉬도 유연하게 막아냈다. 결국 11대 4로 신예찬이 정근우에 승리했습니다.
김택수 해설위원은 "이 경기는 정근우 선수가 못했다기보다도, 신예찬 선수가 실력이 월등하기 때문에 이런 결과가 나올 수밖에 없었다"고 평가했습니다.
올 탁구나 출연진
‘올 탁구나’ 정근우
야구선수 정근우 프로필
KBO 리그 전 LG 트윈스의 내야수이다. 위키백과
출생: 1982년 10월 2일 (39세), 부산광역시
키: 171cm, 73kg, A형
부모: 정병기
등번호: 8 (한화 이글스 / 2루수)
프로 입단 연도: 2005년
아시안게임: 2006년 도하
자녀: 정재훈, 정지완
계약금 1억 4,000만원
출신 학교
부산 성북초등학교 (부산동래마린스리틀)
부산동성중학교
부산고등학교
고려대학교
가족 아내 홍은숙 아들, 정재훈, 정지완 딸 정수빈
소속사 브랜뉴스포츠|브리온컴퍼니 로고
종교 불교
병역 예술체육요원[23]
스톡킹에서 밝힌 바에 따르면 고대 시절 박용택에게 꽤나 괴롭힘(?)을 받은 듯하다. 경기나 연습이 끝나고 박용택이 마사지를 시키기도 하고, 키가 작다는 이유로 박용택이 라면 3개를 끓여주고 밥도 말아주면서 "이거 다 먹을 때까지 못 일어난다"고 한 적도 있다고.
최근 도시어부에서 삼치낚시 한 적이 있는데 99cm를 낚아서 인생 첫 고기와 동시에 삼치 길이로 1위를 기록했다.
야구선수 정근우 가족
‘올 탁구나’ 야구선수 정근우, 바이올리니스트 신예찬 경기 결과 "결혼 부인 홍은숙 자녀 나이 실제키 소속사" 프로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