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방송 투데이

‘생방송 투데이’ 쭈꾸미 온돌 짜장 리얼 맛집, 강남 압구정 무탄 중식당 맛집 위치 유린기 멘보샤 트러플 가격 예약 전화번호

반응형

‘생방송 투데이’ 쭈꾸미 온돌 짜장 리얼 맛집, 강남 압구정 무탄 중식당 맛집 위치 유린기 멘보샤 트러플 가격 예약 전화번호

압구정맛집 무탄 중식
[압구정 무탄] 무탄 중식당 맛집 장소
::: 압구정 / 신사 고급 중식요리, 무탄 :::
인기가 식었는줄 알았는데 오후세시에 방문해도 웨이팅을 했어요. 중국음식을 좋아하는 저로써 얼마나 기대했나 모릅니다. 빠르게 음식 소개를 하자면 유린기는 꼭 주문하세요! 특유 중국음식이 느끼한데 유린기의 고추가 매콤함을 주어서 물리지 않고 먹을 수 있었습니다.
한우 트러플 짜장면은 생각보다는 간이 쎄지 않았어요. 하지만 큼지막한 감자, 두꺼운 한우(거의 큐브 스테이크급) , 향긋한 트러플을 생각한다면 특이한거 같기도 합니다. 뭔가 살짝 부족한 맛이랄까 .. 유린기가 너무 끝내줘서 그런걸지도 
멘보샤는 트러플을 추가해서 먹어보았습니다. 향긋한 트러플 향이 테이블에 계속 진동했어요 ㅋㅋ 두툼한 새우살에 한입에 들어가지도 않습니다. 멘보사는 또 먹어볼 맛이긴 했어요 기름이 많이 느껴지지 않고 고소하고 향긋했습니다. 
적당히 느끼해진 배를 마지막은 마파두부로 개웠는데요
쌀을 꼭 섭취해야하는 우리 돼지일행은 이 선택을 정말 만족해했어요. 매콤해서 다시 다른 음식을 새로 시작할 수 있게 해줬거든요 
전체적으로 음식 특성상 많이 느끼하긴 합니다. 
기대했던 짜장면은 간이 좀 약한거 같아 아쉬웠지만 양이나 재료면에서는 최고라고 할 수 있을꺼 같았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재방문해서 다른 음식도 먹어보고 싶네요.

 

‘생방송 투데이’ 1556회 5월 12일 수요일 취재 연락처  
3. 리얼 맛집   -   역대급 이색 조합! 쭈꾸미 온돌 짜장  편
▶<압구정 무탄>
위치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176길 22 신사동 613-2
영업시간 평일 11:00~21:30 브레이크타임 없음, 365일 연중무휴, 저녁라스트오더 21시더보기 가격 마카롱 멘보샤 29,000스테이크 트러플 자장면 25,000
예약 문의 연락처 전화번호: 02-549-9339

출처 - www.mangoplate.com/reviews/ODQ3MDgx

 

pororichu의 무탄 리뷰 - 2021년 03월 30일 14:36 작성

인기가 식었는줄 알았는데 오후세시에 방문해도 웨이팅을 했어요. 중국음식을 좋아하는 저로써 얼마나 기대했나 모릅니다. 빠르게 음식 소개를 하자면 유린기는 꼭 주문하세요! 특유 중국음식

www.mangoplate.com

 

‘생방송 투데이’ 쭈꾸미 온돌 짜장 리얼 맛집, 강남 압구정 무탄 중식당 맛집 위치 유린기 멘보샤 트러플 가격 예약 전화번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