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드라마 ‘빅마우스’ 양경원, 신문사 대표 등장인물 "결혼 부인 천은성 뮤지컬배우 나이 화보 실제키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

드라마 ‘빅마우스’ 양경원, 신문사 대표 등장인물 "결혼 부인 천은성 뮤지컬배우 나이 화보 실제키 소속사" 프로필  

양경원
배우 양경원이 기대작 '빅 마우스(Big Mouth)' 출연을 확정지었습니다.
한 드라마국 관계자는 22일 일간스포츠에 "양경원이 드라마 '빅 마우스'에 합류한다"고 밝혔습니다.
양경원은 극중 언론 재벌인 극동일보 창업주의 막내아들이며 극동일보 사장·NR포럼 회장 공지훈을 연기한다. 뛰어난 두뇌와 감각으로 형들을 제치고 신문사를 물려받았다. 예술품 수집이 취미이고 뮤지엄을 운영 중이며 정치인들에게 주로 그림 등을 선물하며 로비를 할 정도로 정치적 야망이 큰 사람 입니다. 
올초 '빈센조'를 끝낸 양경원은 현재 쿠팡플레이 '어느 날' 촬영 중이다. '빈센조' 송중기·'어느 날' 김수현·'사랑의 불시착' 현빈에 이어 이번엔 이종석까지 함께 하게 된다. '빅 마우스'는 양경원과 이종석 외 소녀시대 윤아도 출연 합니다. 
'빅 마우스'는 떠벌이라 불리는 승률 10% 삼류 변호사가 우연히 맡 게 된 살인사건과 그 숨겨진 진실을 알고 해괴한 일들이 벌어지며 생기는 일을 그린다. 권력과 자본, 음모와 욕망이 뒤범벅된 약육강식의 세계에서 가족을 지키기 위해 또는 자신을 지키기 위해 그리고 나쁜 놈들을 응징하기 위해 스스로 더 악한 놈이 된 소시민 가장의 처절하고 비정한 전쟁에 관한 기록 입니다. 
장영철 정경순 작가가 크리에이터로 참여하며 하람 작가가 대본을 쓴다. 연출은 '당신이 잠든 사이에' '호텔 델루나' '스타트업' 오충환 감독이 맡는다. 에이스토리 제작이며 하반기 촬영 예정 입니다. 

 

드라마 ‘빅마우스’
배우 양경원 프로필 
 대한민국의 배우이다. 2010년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로 데뷔하였다. 위키백과
출생: 1981년 4월 1일 (40세), 서울특별시
키: 180cm
배우자: 천은성 (2018년–)
분류 한국 남배우1981년 출생2010년 데뷔서울특별시 출신 인물국민대학교 출신뮤지컬 남배우
학력 국민대학교 건축대학 (건축학/학사)
직업 배우
데뷔 2010년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
소속 극단 공연배달서비스 간다(단원)
소속사 히스토리 디엔씨 로고[1]
인스타그램을 비롯한 SNS 계정이 없다. 진민호와의 라이브 방송에서 밝히기를, SNS 계정을 운영할 만큼 부지런하지 않다고 한다.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할 때나 인터뷰에 응할 때 앞머리를 주로 올리는데, 스타일리스트가 없을 때 앞머리를 올려 주는 사람은 아내라고 한다.
2020년 3월 22일, 하이바이, 마마!에 출연하였는데[2], 방송 직후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에 '표치수'가 뜰 만큼 사랑의 불시착에서의 '표치수'가 화제성이 컸다. 이후에도 그 드라마의 답답한 스토리 진행을 퇴마사가 뚫어버렸다고 좋아하는 시청자가 많다.
복면가왕 128차 경연에서 기사도 정신으로 가왕석까지 전진~! 돈키호테라는 이름으로 참가하였다.

양경원 천은성

드라마 ‘빅마우스’ 양경원, 신문사 대표 등장인물 "결혼 부인 천은성 뮤지컬배우 나이 화보 실제키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