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배우 탕웨이 해명, 남편 김태용 별거 논란 "결혼 자녀 나이 리즈 비키니 실제키 혈액형 국적 색계 담배" 프로필
탕웨이·김태용, 6개월째 별거 보도에…측근 “황당 루머, 잘 살고 있다”
중국 배우 탕웨이(42) 측이 남편 김태용(52) 감독과 별거 중이라는 외신 보도에 “금시초문”이라고 일축했습니다.
10일 중국 시나연예 보도에 따르면 최근 중국 내에서는 탕웨이와 김 감독이 6개월 넘게 별거 중이라는 소문이 퍼졌다. 이에 한 홍콩 매체가 탕웨이의 소속사에 문의했고, 소속사는 “별거설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부인했다. 소속사는 “탕웨이 부부는 현재 행복하게 잘 살고 있다”며 “탕웨이는 현재 김 감독의 영화 사후 녹음을 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탕웨이 측근도 이날 조선닷컴과의 통화에서 별거설에 대해 “무슨 소리냐. 정말 잘 살고 있는데..”라며 황당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이어 “탕웨이 가족은 한국과 중국을 오가며 행복하게 잘 지내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2011년 김태용 감독의 영화 ‘만추’에서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은 2014년 결혼해 슬하에 딸 썸머를 두고 있다. 탕웨이는 김 감독의 신작인 영화 ‘원더랜드’에 출연하며 남편과 또 한 번 호흡을 맞췄다. 탕웨이는 박찬욱 감독의 영화 ‘헤어질 결심’ 촬영도 마치고 개봉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탕웨이 해명
배우 탕웨이 프로필
중국의 배우이다. 위키백과
출생: 1979년 10월 7일 (탕웨이 나이 42세), 탕웨이 고향 중화인민공화국 항저우시
탕웨이 키: 172cm, A형
배우자: 탕웨이 남편 김태용 (탕웨이 고향 2014년–)
탕웨이 국적: 중국, 홍콩
방송: Empress of the Ming, 여인불곡, 탕웨이의 투캅스, 홍기거적아여문, 정견나랍제, 후해전가
자녀 딸 (2016년 출생)[2]
중국 저장성 항저우 출신의 배우.
중화권 배우 가운데 한국 매체에서도 상당히 많이 언급되는 여배우 중 한 명이다. 중국내에서도 손꼽히는 수준의 인기를 가진 여배우이며, 중화권 영화상도 꽤 많이 수상했다. 서구권에도 색계의 열연 덕분에 꽤 많이 알려진 배우다.
2014년 7월 <만추>에서 함께 한 김태용 감독과 결혼을 발표했다.
7월 13일 스웨덴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 이미 정식 결혼식을 올렸다고 한다. #[7] 포뢰 섬은 잉마르 베리만이 노후를 보내던 곳으로도 유명하다.
2016년 2월 첫 아이를 임신했음을 밝혔다.#
2016년 8월 27일 홍콩에서 3.41kg의 딸을 순산했다. 이름은 썸머라고.
미국에서는 브래드 피트를 홀린 사진으로 유명하다. 넋 놓고 탕웨이를 바라보는 피트의 표정이 압권. 보이는 바와 달리 사실 저 사진은 탕웨이가 피트의 팬이라 피트와 인사하기 위해 한참 동안 기다리다 만나는 장면을 찍은 것이다. 피트가 그 사실을 알고 더 젠틀하게 대해 줘서 저런 장면이 나왔다고 한다.
원래는 담배를 안 피우지만 흡연을 하는 역일 경우 몰입을 위해 진짜 흡연가처럼 피워댄다고 한다. '황금시대'에서 같이 연기한 배우 황헌의 인터뷰에 따르면, 촬영이 들어가기 전 연거푸 담배를 피우고 시작했다고. 그럼 다시 끊을 땐 어쩌고?
중국의 펑샤오강 감독은 "탕웨이는 유명 스타치고는 인간미가 많은 배우"라며 극찬하는가 싶었지만 이어 "촬영장에서 홀로 백팩을 매고 오고 담배를 피우며 양반다리를 하면서 시나리오를 검토한다.", "여자의 지능은 제한적이라 남자와 너무 머리싸움을 해서는 안 된다."고 발언하여 주위 사람들을 당혹하게 하기도 했다. 하지만 탕웨이가 이에 대해 별 다른 반응을 하지 않아 큰 논란으로 이어지지는 않았다.
탕웨이 비키니
탕웨이 몸매
탕웨이 색계 사진
영화배우 탕웨이 해명, 남편 김태용 별거 논란 "결혼 자녀 나이 리즈 비키니 실제키 혈액형 국적 색계 담배" 프로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