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방송 투데이

‘생방송 투데이’ 육개장칼국수 고수뎐 , 25년 전통 의정부 무해정생국수칼국수 맛집 위치 직접뽑는 국수전문점 비빔생국수 가격 영업시간

반응형

‘생방송 투데이’ 육개장칼국수 고수뎐 , 25년 전통 의정부 무해정생국수칼국수 맛집 위치 직접뽑는 국수전문점 비빔생국수 가격 영업시간 

생생정보통 812회14.02.18. 육개장칼국수
육개장칼국수가 대표메뉴인 의정부 맛집. 직원분들도 친절해요..
의정부맛집(가능역) 친절한 무해정생국수칼국수
의정부 맛집 - 가능동 무해정생국수칼국수
의정부/가능역 칼국수 맛집 | 무해정 칼국수 
의정부 칼국수 맛집, 무해정생국수칼국수 육개장칼국수 
의정부 가능역 칼국수, 생국수 맛집 '무해정'. 의정부 국수 맛집
가능동 육계장칼국수잘하는집 무해정
직접뽑는 국수전문점. 김치말이생국수,비빔생국수,육개장칼국수,사골칼국수
의정부살고있는 저희 이모소개로 들려본집!
육개장 칼국수와 알밥이 유명하대서 먹어봤어요!
오홍~! 맛이 제법 굳입니다ㅎㅎㅎㅎㅎㅎ

가격도 비싸지도 않구요 가성비 괜찮은집 점심시간에 가면
웨이팅을 할수도 있으니 피해가시는걸 추천드리구요!!
제 입맛으로는 막막 줄서서먹을정도 까진.. 아니더라구요^-^;;
하핫.....ㅎㅎㅎㅎ

저는 눈펑펑내리는 한겨울에 육칼생각나면 다시한번 방문해야겠습니다ㅎㅎㅎㅎ
출처 - https://www.mangoplate.com/restaurants/UAuV6kkSXF

 

무해정생국수칼국수 - 가능역 국수 / 면 요리 | 맛집검색 망고플레이트

3468명이 방문하고 싶어하는 가능역 맛집 무해정생국수칼국수을(를) 대표하는 키워드는 칼국수입니다.

www.mangoplate.com

‘생방송 투데이’ 1718회 1월 27일 목요일 취재 연락처 방송정보
2. 고수뎐     -   25년 뚝심의 명품 육개장칼국수  편
▶ <무해정생국수칼국수>
주소 : 경기 의정부시 가능로135번길 43 신한진그랑빌 110동 상가 의정부동 234-31
영업시간 영업 중20:00에 라스트오더
가격 육개장칼국수 8,000무해정칼국수 8,000
예약 문의 연락처 전화번호: 031-841-3697

 

‘생방송 투데이’ 육개장칼국수 고수뎐 , 25년 전통 의정부 무해정생국수칼국수 맛집 위치 직접뽑는 국수전문점 비빔생국수 가격 영업시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