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연중 라이브’ 이제훈, 재산 근황 공개 "결혼 이상형 나이 근육 복근 화보 실제키 움짤 혈액형 가족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

‘연중 라이브’ 이제훈, 재산 근황 공개 "결혼 이상형 나이 근육 복근 화보 실제키 움짤 혈액형 가족 소속사" 프로필

사진=KBS 2TV 방송화면

이제훈, 스타트업 투자→200배 수익률…배용준은 수백억 (연중 라이브)[전일야화]
'연중 라이브' 이제훈과 배용준이 스타트업 투자로 많은 수익률을 거뒀다고 합니다.
7일 방송된 KBS 2TV '연중 라이브'에서는 '차트를 달리는 여자'를 통해 연예계 투자의 신을 알아봤습니다.
7위는 보아다. 13살의 나이로 가수로 데뷔한 보아. 일본 진출을 시작으로 전 세계에서 큰 인기를 끌며 월드 스타로 거듭났다. 스톡옵션 행사로 1주당 35,587원이었던 주식 1만 주를 얻은 보아는 3년 후에 매각해 약 1억 3천만 원의 차익을 남겼다. 이후 SM주식은 하락세를 보였다고 합니다.
이후 보아는 스톡옵션으로 부여 받은 주식을 고점에 매각해 단기간에 1억 이상의 차익을 남기기도 했다. 투자자들 사이에서는 '보아가 주식을 팔면 따라 팔라'는 말이 있을 정도라고 전해진다고 합니다.
6위의 주인공은 연예계 대표 수석 마니아 설운도다. 여자보다 돌이 더 좋다는 설운도. 고가의 돌을 모으는 설운도는 몇만 원부터 억대까지 있다고. 그중 도마뱀 돌은 150만 원이고 산수경석의 예상가는 수억 원대라는 후문이다. 심지어 부르는 게 값이라고 합니다.
5위는 환상의 예능 콤비 유재석과 유희열이다. 지난해 안테나 소속사에 합류한 국민 MC 유재석. 그리고 카카오엔터가 안테나를 인수했다는 소식이 들려왔다. 유희열은 매각한 금액 70억을 카카오엔터에 재투자했고, 회사 지분을 0.07% 확보했다. 뒤이어 유재석 또한 카카오엔터에 투자했다고 전해진다고 합니다.
당시 25만 원 정도의 유상증자에 참여했다는 유재석과 유희열은 현재 시세로 약 100% 수익을 거뒀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유희열의 지분 가치는 투자금 대비 두 배 수준인 140억 원 이상일 것으로 보인다.
4위는 가수 테이다. 먹방과 창업을 통해 부캐 콜렉터라는 별명을 가졌다는 테이. 소 재테크에 관심을 가지게 됐다는 테이. 외할머니를 도와드릴 겸 소를 구매했다는 테이는 1300만 원을 투자해 송아지 5마리를 구매했고 2년 만에 열 마리로 늘면서 2배 이상의 수익률을 올렸다는 후문 입니다.

3위는 배용준이다. 드라마 '겨울연가'로 한류 열풍을 일으켰던 배용준은 현재 연예계 활동은 쉬고 있지만 투자만큼은 활발히 하고 있다고. 그는 2015년 화장품과 홈 크리닝 서비스 업체를 시작으로 2017년 VR과 커피 사업, 2019년 가상 자산 스타트업 투자 등 적극적인 스타트업 투자자로 활동해왔습니다.
초기 투자 방식을 택한 배용준은 남들이 이른 시기인 것 같다는 생각을 할 때 투자를 한다고. 2018년에는 배용준이 투자한 회사가 4배 가까이 성장해 흑자 전환에 성공하기도 했다. 현재 배용준의 수익률은 수백억 원대로 예상 됩니다.
2위는 올해로 한국 생활 22년 차인 기욤 패트리다. 캐나다 출신 전직 프로게이머인 기욤 패트리는 가상화폐 단기 투자로 대박이 났다. 장기 투자를 선호한다는 기욤 패트리는 최근 가상화폐로 60배 가까운 수익을 얻었다는데, 더 기다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대망의 1위는 배우 이제훈이다. 스타트업에 투자하는 방식을 택한 이제훈은 창업 초기 단계인 스타트업에 에인절 투자자로 나섰다. 약 3년 만에 폭풍 성장한 매체는 국내 온라인 식품 배송업체 매출 1위를 달성했습니다.
스타트업에 우연히 좋은 기회로 힘을 보태게 되면서 그 과정이 좋은 배우로 성장시키는 과정과 유사하다고 생각했다는 이제훈. 에인절 투자자 역시 한 기업이 성장하는 데 힘을 보탤 수 있다고 생각했다고.
창업 초기 단계부터 수억 원을 투자했다는 이제훈의 수익률은 못해도 150~200배 정도 나왔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연중 라이브’ 이제훈, 재산 근황 공개
스타트업 투자→200배 수익률…배용준은 수백억 (연중 라이브)[전일야화]
배우 이제훈 프로필
이제훈 생일 출생: 1984년 7월 4일 (배우 이제훈 나이 34세), 배우 이제훈 고향 청운효자동
배우 이제훈 키: 176cm 배우 이제훈 실제키 172cm, 65kg, 배우 이제훈 혈액형 B형
배우 이제훈 학력: 한국예술종합학교
수상 후보 선정: 백상예술대상 TV부문 남자 인기상, 대종상 남우주연상, 아시안 필름 어워드 남우조연상
수상: 청룡영화상 신인남우상, 대종상 신인남우상
배우 이제훈 집안 1984년 서울특별시 종로구 효자동에서 태어나 6살 때부터 의정부시에서 살았다. 어려서부터 연극영화과를 가려했지만, 부모님의 반대로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에 입학하여 공학도의 길을 걸었다.[1] 하지만 2학년 때 중퇴했고, 2008년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에 입학했다.
줄곧 단편영화와 독립영화계에서 연기를 펼치다 2011년 《파수꾼》과 《고지전》 두 작품으로 자신의 존재를 충무로에 각인시켰고, 신인상 6관왕에 올랐다. 이후 영화 《건축학개론》, 《점쟁이들》, 《분노의 윤리학》, 《파파로티》에 주연으로 출연했고, 2012년부터 2014년까지 서울지방경찰청에서 의무경찰로 복무했다. 2014년 《비밀의 문》을 통해 복귀했고, SBS 연기대상에서 최우수상을 받았다. 2016년에는 《시그널》에 출연했고, 영화 복귀작인 《탐정 홍길동: 사라진 마을》이 개봉했다. 그리고 2017년 2월 3일《내일 그대와》에서 유소준 역할을 맡았고, 그 해 6월 28일 영화 《박열》로 큰 흥행을 이어나갔다. 9월 21일 영화《아이 캔 스피크》에서 박민재 역을 맡았다.
배우 이제훈 학력
송현고등학교(졸업)
이제훈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 생명정보공학과(중퇴)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학사)
배우 이제훈 가족 부모님, 누나
BMW i8의 오너이다.
핸드폰 기종은 아이폰 7 레드.
부끄럽거나 쑥스러울 때, 두 손으로 양 볼을 감싸거나 귀를 잡는 습관이 있다.
친한 연예인으로 박정민(배우), 한예리, 변요한, 권율(배우) 등이 있다. 박정민은 파수꾼(영화)으로 친분을 쌓았고, 나머지 세 명은 현재 같은 소속사다.
의외로 춤을 굉장히 잘 춘다. 배우 이제훈 군대 의경 복무[4] 당시 공연 영상을 보면 웬만한 동작은 전부 무난하게 소화한다. 해당영상 한동안 이제훈이 걸스힙합 댄스를 추는 영상이 인터넷에 돌아다녔는데, 영상을 본 이들 대부분이 얼굴과 몸동작이 매치가 안된다고들 했다...
이제훈 결혼 이상형
질문에는 이제훈은 "이제 결혼할 상대를 생각하게 되는데 센스 있는 여성이면 좋겠다"고 답해 여성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이제훈 근육 움짤


‘연중 라이브’ 이제훈, 재산 근황 공개 "결혼 이상형 나이 근육 복근 화보 실제키 움짤 혈액형 가족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