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치미’ 가수 현숙, 조카 입양 가족사 "결혼 남편 이상형 임신 나이 리즈 실제키 종교 본명 미혼 아들 학력" 프로필
가수 현숙, 결혼 안하고 조카 입양 결심…왜?
사진제공=SBS
가수 현숙이 막내조카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과시했습니다.
현숙은 28일 방송된 SBS '좋은아침'에 출연해 5명의 조카들을 소개했다. 이중 특히 그는 막내조카 세영 군(11)에 대한 애착을 드러냈습니다.
그러면서 미혼인 현숙은 노후를 대비해 세영 군을 입양할 계획이 있다고 털어놨습니다.
이날 현숙의 남동생은 "혼자 외로워할 누나 생각에 어려운 결심을 했다"면서 자신의 막내아들을 누나의 양자로 들이겠다는 뜻을 내비쳤습니다.
그의 아내도 "아이한테 의견을 물어봤었다. 알겠다고 하더라"면서 "서운하기도 하지만 멀리 가는 것도 아니고 고모랑 있는 거다"라며 동의했습니다.
이에 현숙은 "세영이가 대학에 가고 성인이 되면 다시 얘기하자고 했다"면서 "어릴 때부터 함께 있어야지 내가 세영이에 대한 책임감을 느낄 수 있을 거 같더라"고 마음의 준비를 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세영 군 역시 현숙이 나이가 들면 "고모를 모시고 살겠다"고 화답했습니다.
‘속풀이쇼 동치미’ 478회 <[솔로 특집] 왜 혼자 사세요?> 미리보기
1월 8일 토요일 밤 11시 동치미 478회 방송!
‘[솔로 특집] 왜 혼자 사세요?’
‘속풀이쇼 동치미’ 가수 현숙
가수 현숙 프로필
현숙은 대한민국의 트로트 가수이다. 효녀가수라는 닉네임으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대표곡으로 《정말로》라는 노래가 있는 그녀는 1976년 남성 가수 김상범의 음반에서 B면에 〈끓고 있네〉라는 곡을 처음으로 취입하였고, 1978년 《정답게 둘이서》라는 곡으로 가수 첫 데뷔하였다. 위키백과
출생: 1959년 5월 17일 (가수 현숙 나이 62세), 가수 현숙 고향 김제시
가수 현숙 본명: 정현숙
가수 현숙 키: 163cm
160cm, 50kg, AB형
부모: 김순애, 정광진
학력 금성여자중학교 (졸업)
김제여자고등학교 (졸업)
신체 163cm, 50kg, AB형
가족 3남 3녀 중 다섯째[2]
종교 불교
앨범: 현숙(이별없는 부산정거장), 더보기
안티가 없기로 소문난 연예인인데 그 이유는 현숙이 이름난 효녀였기 때문이였다.[7] 현숙은 자신의 어머니가 죽을때까지 병수발을 혼자 도맡아왔었다. 또한 이 때문에 현숙은 노인복지에 적극적으로 애쓰고 있으며 효녀 가수가 현숙의 수식어가 되었다.공연 시작시 인사말도 "안녕하세요~ 효녀 가수 현숙입니다"로 정착됐다.
여담이지만 그녀의 어머니(김순애)가 동래 정씨 종갓집 맏며느리라고 한다. 동네가 온통 일가친척으로 집성촌이었다고.
고향인 전라북도 김제시 행사에 자주 모습을 보이며, 개런티를 받으면 지역사회에 기부를 해 사실상 노개런티로 행사를 뛴다고 한다. 이 덕인지는 모르겠지만, 김제 지평선 축제의 주요무대인 벽골제에 현숙 노래비가 세워졌다.
김제 공천 받읍시다
한편, 특유의 콧소리는 여러 연예인들의 성대모사 소재로 이용된다
아직까지 미혼이다.[8][9]
동안인 인물 중 하나이기도 한데, 동갑인 대표 인물들로는 김흥국, 이성미, 이연복, 이충희, 최일화 등이 있고, 이경규보다 한살 누나이기도 하다.
가수 현숙 결혼 이상형
현숙이 낳은 아들이 아닌 현숙의 남동생의 아들, 즉 현숙의 조카로 알려졌다.
“돈은 많이 벌어 오지 않더라도 아침마다 출근하는 성실한 남자가 이상형이다”라며 “성격 좋은 사람을 좋아한다”고 이야기한 바 있다.
가수 현숙 몸매
가수 현숙 리즈
‘동치미’ 가수 현숙, 조카 입양 가족사 "결혼 남편 이상형 임신 나이 리즈 실제키 종교 본명 미혼 아들 학력" 프로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