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동치미’ 개그맨 심현섭, 아버지 심상우 의원 아웅산 테러사건 "결혼 파혼 나이 실제키 종교 고향 가족 보수" 프로필

반응형

‘동치미’ 개그맨 심현섭, 아버지 심상우 의원 아웅산 테러사건 "결혼 파혼 나이 실제키 종교 고향 가족 보수" 프로필

심현섭 아버지 심상우 의원, 아웅산 테러사건에 순직 (세바퀴)
심현섭이 아웅산 테러 사건으로 순직한 아버지 심상우 의원을 언급했습니다.
심현섭은 26일 방송된 MBC ‘세상을 바꾸는 퀴즈 세바퀴’에 출연해 아버지가 아웅산 테러 사건으로 순직한 고 심상우 의원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날 심현섭은 “(1983년) 10월 6일 아버지가 집을 나섰고 아웅산 테러 사건은 10월 9일 터졌다”며 “안방에서 TV로 전국체전을 보고 있다가 잠이 들었는데 굉장히 충격적인 악몽을 꿨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일어나 보니 아웅산 테러 관련 속보가 나오더라. 계속 보다 보니 화면에서 아버지 이름이 보이더라. 꿈이라는 생각을 했는데 계속 소리가 들렸다. 또 아버지 이름이 올라가더라”며 “어머니와 이모가 즐겁게 얘기 중이셨다. 그래서 고민을 했다. 그 때 내가 중 1이었다”라고 말했습니다.
심현섭은 “고민을 하다가 어머니에게 얘기를 했다. 어머니가 들어와서 소식을 전해 듣고는 쓰러지셨다”며  “당시 어머니 아버지의 나이가 제 나이였다”라고 전하며 안타까운 심경을 털어놨습니다.

‘속풀이쇼 동치미’ 개그맨 심현섭
개그맨 심현섭 프로필
 대한민국의 배우 겸 희극인이다. 대표작으로《사바나의 아침》, 《봉숭아 학당》, 《가슴팍 도사》등이 있는 그는 MBC 문화방송 《개그박스》로 첫 데뷔하였다. 심현섭 군대 대한민국 해군 사병으로 복무하였다. 위키백과
출생: 1970년 5월 6일 (심현섭 나이 51세), 심현섭 소향 광주광역시
부모: 심현섭 아버지 심상우 국회의원 사진


영화: 스페릭스
수상: 백상예술대상 남자 예능상
종교 천주교(세례명 : 라파엘)
병역 대한민국 해군 마크 대한민국 해군 병장 만기전역
종교 천주교 (세례명: 라파엘)
신체 173cm, 64kg
데뷔 1994년: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
배우자: 미혼
부모 아버지 심상우, 어머니 임옥남
형제자매 누나 심효경 (1964년생) 형 심인섭 (1966년생), 심진섭 (1968년생)
여동생 심유경 (1972년생)
학력 예일국민학교 (졸업)
구산중학교 (졸업)
중동고등학교 (졸업)
서울예술대학 (시각디자인학과 / 전문학사)
민주정의당 전두환 총재 비서실장(청와대 대통령실장)을 지내던 중 1983년 10월 9일 전두환 대통령의 수행원으로 갔다가 미얀마 아웅산 묘역 폭탄테러사건으로 사망한 국회의원 심상우의 아들이다.[1] 1994년 MBC 개그박스로 데뷔했고 1996년 SBS 공채 개그맨 5기로 입사해 정식 희극배우가 되었다. 성대모사, 표정연기, 외국어를 활용한 개그 실력이 뛰어나 대중들에게 인기 를 얻었다. 최근 위종양 양성 판정을 받고 수술을 마쳤다.
심현섭 학력[편집]
예일초등학교
구산중학교
중동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 시각디자인과
신체 173cm, 64kg, B형
가족 아버지: 심상우, 2남 3녀 중 다섯째
2002년 1월 13일자 개콘의 '봉숭아 학당' 촬영 중, 방송사고가 있었다. 심맹구 역으로 "정부느은! 왜 공짜를 좋아하면 머리가 벗겨지는지 알아?!" "바지가 벗겨지면 이상하잖아."라는 내용의 대사를 했다.[9] 그리고 김준호가 애드립으로 바지를 내렸는데 바지만 내려간 게 아니라 이하생략.
다행인 점은 개콘이 녹화 방송이어서 '돌발상황'이라는 자막으로 가려 가지고 큰 피해는 면했다는 점. 이것 때문에 그 다음주 개콘에서 '섹시현섭', '에로현섭'이라고 써있는 플래카드를 들고 있는 방청객이 보이기도 했다.
심현섭 사건, 심현섭 한나라당 
전남 광주 출신이다. 아버지가 전남매일신문 사장, 광주일보 회장이자 대한민국 국회의원, 민주정의당 총재비서실장을 지냈던 심상우로, 1983년 아웅산 묘소 폭탄 테러로 사망했다.[10] [11]그래서 한때 잘 나가던 부잣집 도련님(할아버지부터가 호남전기공업[12] 회장)이었다가 아버지 타계 이후로 상경하여 많은 고초를 겪게 되었다고 한다.[13]
심현섭도 정치색 드러내다 훅 간 케이스죠;
당시 잘나갔었는데
심현섭 새누리당 이회창 선거운동 해주고 다니다
이회창 낙선하고 손잡고 훅갔죠
심현섭 파혼 
개그맨 심현섭(31)이 결혼을 불과 열흘 앞두고 파혼해 충격을 주고 있다. 
오는 25일 서강대 이냐시오홀에서 모대학 성악과 출신의 서모양(28)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었던 심현섭은 15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에서 기자들과 만나 "극심한 성격 차이로 결혼을 취소하게 됐다"고 밝혔다.

‘동치미’ 개그맨 심현섭, 아버지 심상우 의원 아웅산 테러사건 "결혼 파혼 나이 실제키 종교 고향 가족 보수" 프로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