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박은석 승소, 여배우 폭로 논란 "결혼 여친 이상형 나이 복근 화보 실제키 움짤 학력 소속사" 프로필
박은석, 캐스팅 디렉터 손해배상 청구 소송서 승소
배우 박은석이 캐스팅 디렉터 출신 단역 배우 A씨와의 법적 논쟁에서 승소했다. SBS 제공
배우 박은석이 캐스팅 디렉터 출신 단역 배우 A씨가 제기한 손해배상 청구 소송에서 승소했다고 합니다.
22일 박은석 소속사 후너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본지에 "박은석이 최근 손해배상 청구 관련 재판에서 승소했다"고 밝혔습니다.
법조계에 따르면 지난 9일 서울북부지방법원은 박은석이 비방이 아닌 추가적인 피해를 막기 위해 A씨와 관련된 정보를 알렸다고 판단, 박은석의 승소를 판결했다. 재판부는 A씨의 명함 속 내용이 사실과 달랐던 점, 여배우와 공연을 본 사실이 있다는 점 등을 이유로 들었다고 합니다.
지난해 12월 A씨는 박은석이 자신과 관련된 허위사실을 유포했다고 주장하며 소송을 제기했다. 박은석은 지난 2017년 7월 자신과 수십 명의 연극배우 및 스태프들이 있는 SNS 대화방에서 A씨가 캐스팅을 이유로 배우들에게 접근한다며 주의를 당부했습니다.
이와 관련, A씨는 박은석이 허위 사실을 퍼트렸다면서 박은석에게 위자료 500만 원을 청구했다. 당시 박은석 소속사는 "법적으로 명확하게 대응하겠다"면서 송사에 대한 의지를 밝혔습니다.
지난 3월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싶다'는 캐스팅 디렉터를 사칭해 배우들을 상대로 고소를 진행해 이득을 취하고 다닌 A씨에 대해 조명했고 논란이 다시 들끓었다. 박은석 뿐만 아니라 아나운서 출신 최희 등이 피해에 대한 증인으로 나섰습니다.
한편 박은석은 다수의 연극과 뮤지컬 및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역적' '검법남녀' '보이스 시즌2' '닥터 프리즈너' 등에 출연했다. 특히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를 통해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박은석 승소
배우 박은석 프로필
대한민국의 배우이다. 위키백과
출생: 1984년 2월 10일 (37세), 대한민국
키: 180cm 70kg, B형
원래 미국 영주권자. 그리고 자진입대하여 군필자이다.
학력
낫소커뮤니티컬리지 패션디자인, 마케팅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데뷔 2012년 연극 옥탑방 고양이
소속사 후너스엔터테인먼트
별명이 "대학로 아이돌"로 엄청난 티켓파워를 자랑한다.
7세에 가족들이 미국으로 이민을 갔었고 22세쯤 한국에서 연기하기 위해 입국했다. 때문에 영어가 유창하다.
2016년 11월 기준으로 만 32세로, 엄청난 동안이다! 그에 힘입어 고등학생 역을 종종 하기도한다.
써클렌즈로 의심받을 정도로 눈동자 크기가 크다.
상당한 자전거 덕후로, 우리나라에서 유일하게 자전거 브랜드 BASSO와 MAAP이 콜라보레이션한 프레임을 가지고 있다.
자전거 실력이 상당하며 아마 국내 연예인 중 로드싸이클 실력은 원탑이지 않을까 싶다.
2018년부터 콜나고 자전거 앰배서더로 활동 중이다.
검법남녀에서 주연을 연기했으나 감정조절을 하나도 하지 않고 소리만 빽빽 지르는 식의 발연기로 논란이 되기도 했다.
드라마에서는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의 민효상 역을 시작으로 연기하는 배역이 대부분 악역이다.
박은석은 "생활력 강한 오윤희 쪽이 맞다"
평소 이성을 볼 때 어떤 모습에 설렘을 느끼는지 질문도 이어졌다. 박은석은 "본인의 꿈에 대해 이야기할 때 그 사람의 눈빛이 반짝일 때"라고 설명했다.
박은석 복근
유진 박은석 화보
‘나혼자산다’ 박은석 승소, 여배우 폭로 논란 "결혼 여친 이상형 나이 복근 화보 실제키 움짤 학력 소속사" 프로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