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방송 투데이

‘생방송 투데이’ 코다리구이 감자전 청국장 우리 동네 일품 반찬 가게, 은평구 북한선 산들애건강밥상 맛집 위치 택배 주문 연락처 영업시간

반응형

‘생방송 투데이’ 코다리구이 감자전 청국장 우리 동네 일품 반찬 가게, 은평구 북한선 산들애건강밥상 맛집 위치 택배 주문 연락처 영업시간

식객허영만의백반기행 110회21.07.02. 청국장/코다리구이/감자전
바쁜 점심시간에 혼자 갔는데도 친절하게 안내해 주셔서 잘 먹고 왔습니다. ...
(백반기행) 식객 허영만 백반기행 은평구 북한산 맛집 : 산들애건강밥상 
북한산성 한정식맛집 "산들애건강밥상"
<코다리구이, 불맛쭈꾸미볶음>

백반기행 보고 다녀왔어요! 감자전이랑 청국장이 제일 유명하다고 하던데 감자전은 집에서 많이 먹고, 음식 시키면 된장찌개가 나오길래 다른걸로 주문했어요! 방송에서 나온대로 코다리구이는 거의 튀기듯이 구워서 나왔는데 양념이랑 또 잘 어우러져서 맛있었어요! 쭈꾸미볶음은 살짝 불맛나면서 하나도 안질기고 진짜 탱글탱글했어요. 코다리구이랑 쭈꾸미 볶음에 콩나물이 들어가는데 콩나물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너무 좋았어요ㅎㅎ양이 많아서 쭈꾸미는 포장해왔어요. 된장찌개랑 밑반찬도 전반적으로 다 괜찮았어요!! 콜리플라워 볶음?은 살짝 짰어요. 아 그리고 물이 제일 아쉬웠어요 ㅋㅋㅋㅋㅋ 계피맛?? 나는데 제취향은 아니었습니다
출처 - https://www.mangoplate.com/restaurants/uBHopGSjk1

 

산들애건강밥상 - 북한산 한정식 / 백반 / 정통 한식 | 맛집검색 망고플레이트

5806명이 방문하고 싶어하는 북한산 맛집 산들애건강밥상을(를) 대표하는 키워드는 보리밥입니다.

www.mangoplate.com

‘생방송 투데이’ 1685회 12월 10일 금요일 취재 연락처 방송정보

3. 우리 동네 반찬 가게   -   비교 불가! 명인의 내공이 깃든 일품 반찬  편
▶ <산들애건강밥상>
위치 주소 : 서울 은평구 대서문길 43-16 진관동 278-30
영업시간 영업중11:00 - 21:00
가격 전통발효청국장 12,000코다리구이 13,000
예약 문의 연락처 전화번호: 02-385-9693

 

‘생방송 투데이’ 코다리구이 감자전 청국장 우리 동네 일품 반찬 가게, 은평구 북한선 산들애건강밥상 맛집 위치 택배 주문 연락처 영업시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