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이렇게 된 이상 청와대로 간다’ 정승길, 장관 보좌 등장인물 "결혼 부인 이지현 나이 학력 고향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

‘이렇게 된 이상 청와대로 간다’ 정승길, 장관 보좌 등장인물 "결혼 부인 이지현 나이 학력 고향 소속사" 프로필

‘이렇게 된 이상 청와대로 간다’ 정승길, 대체 불가 존재감에 시청자들 ‘관심 폭발’

웨이브 오리지널 ‘이렇게 된 이상 청와대로 간다’ 정승길이 종영 소감을 공개했습니다.

지난 11월 12일 전편 공개된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이렇게 된 이상 청와대로 간다’(이하 이상청)는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으로 임명된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출신 셀럽 이정은(김성령 분)이 남편인 정치평론가 김성남(백현진 분)의 납치 사건을 맞닥뜨리며 동분서주하는 1주일간을 그린 작품이다. ‘이상청’은 웃프고 리얼한 현실 풍자를 펼치는 정치 블랙코미디 드라마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정승길은 극중 문체부 기획조정실장 최수종 역을 맡았다. 그는 20여 년을 문체부 장관 보좌진으로 살아온 전형적인 늘공으로 안전 제일주의에 입각해 모든 판단을 내리는 인물. 정은의 옆에서 일하는 수행비서 수진(이학주 분)을 질투하는가 하면, 느슨해 보이는 듯 하면서도 주어진 일에는 최선을 다하는 열정적인 면모까지 현실에 있을 것 같은 공무원의 모습을 생동감 있게 그려내 극의 재미를 한껏 올려주고 있습니다.

이에 처음 도전하는 블랙코미디 드라마에 남다른 애정을 갖고 있는 정승길 배우가 시청해주신 시청자들에게 진심이 가득 담긴 종영 소감을 전했습니다.

먼저 “감독님, 작가님, 함께 해주신 스태프분들 너무 고생 많으셨습니다”라며 ‘이렇게 된 이상 청와대로 간다’팀의 노고를 먼저 언급하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습니다.

이어 “이 작품은 지금 우리 현실과 맞닿는 부분이 많이 있는 블랙코미디이니까요, 굉장히 재밌게 보실 수 있으실 것 같습니다”라며 작품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치는가 하면, “끝까지 사랑해주신 시청자분들 너무 감사드립니다”라고 전해 시청자들에 대한 감사 인사도 놓치지 않고 표했습니다.

정승길은 올해 연이은 작품 출연으로 열일 행보를 펼쳐왔다. 드라마 ‘이 구역의 미친X’에서 말투는 까칠하지만 누구보다도 정우를 위하는 츤데레 김팀장 역으로 보는 이들에게 깨알 같은 재미를 선사하는가 하면, ‘월간집’에서는 산에서 사는 자연인 원영 아빠로 변신해 색다른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최근 ‘슬기로운 의사생활2’에서는 철없는 아들에서 가족의 중요성을 깨닫고 효자로 변신한 아들 역으로 안방극장에 감동을 선사한 바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병헌 감독의 영화 ‘드림’에서 축구단의 천덕꾸러기 손범수 역으로 남다른 존재감을 보여줄 것을 예고, 2022년에도 열일 행보를 예약해 많은 이들의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한편, 웨이브 오리지널 ‘이렇게 된 이상 청와대로 간다’는 웨이브에서 전편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상청’ 정승길
배우 정승길 프로필 
 대한민국의 배우이다. 위키백과
출생: 1972년 8월 10일 (49세), 대한민국 (現 울산광역시) [
학력: 서울예술대학교 Seoul Institute of the Arts
학력 구정고등학교 (졸업)
서울예술대학교 (영화과 / 전문학사) [2]
배우자 이지현 (2001년 ~ 현재)
데뷔 1997년 영화 '쁘아종'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
서울예술대학교 92학번이며, 공연예술아카데미 8기생이다, 연우무대의 'AD 2031 제3의날들' 대학로에 데뷔하여 무대와 매체를 넘나들며 활동하고 있다.
조부모, 부모, 사남매가 모여 사는 대가족의 막내로 컸다. #
원래 연극배우를 한다는 생각은 없었다. 초등학교 때부터 영화를 봤고, 대학에서도 영화를 전공했었다. 그때도 배우보다는 스태프 쪽에 관심이 있었는데 졸업을 전후해 연극에 관심을 갖게 되어 연극배우의 길로 들어서게 됐다고 한다. #
2021년 4월 윌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정승길 화보

‘이렇게 된 이상 청와대로 간다’ 정승길, 장관 보좌 등장인물 "결혼 부인 이지현 나이 학력 고향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