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레드스퀘어 그린, 채아 리드댄서 등장인물 "남자친구 이상형 나이 청바지 실제키 본명 소속사" 프로필
레드스퀘어 그린, ‘아이돌 : 더 쿠데타’ 캐스팅(공식)
걸그룹 레드스퀘어 멤버 그린이 ‘연기돌’ 도전에 나선다고 합니다.
16일 오전 소속사 측은 “레드스퀘어 멤버 그린이 오는 11월 방영을 앞둔 JTBC 드라마 ‘아이돌 : 더 쿠데타(이하 아이돌)’에 출연한다. 그린은 극 중 ‘채아’ 역을 맡아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고 전했습니다.
그린이 출연하는 JTBC 드라마 ‘아이돌 : 더 쿠데타 (극본 정윤정, 연출 노종찬, 제작 JTBC스튜디오, 미디어그룹테이크투, 트랜스페어런트아츠)’는 실패한 꿈과 헤어지지 못하는 이들을 위한 아주 특별한 안내서로 당당하게 내 꿈에 사표를 던지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걸그룹 레드스퀘어 멤버 그린이 ‘연기돌’ 도전에 나선다. 사진 =소속사
그린은 유명 배우 부모님의 피를 물려받았지만 걸그룹으로서의 재능은 특출하지 않은 멤버 ‘채아’ 역을 맡아 안희연(제나 역), 곽시양(차재혁 역), 김민규(지한 역), 라붐 솔빈(현지 역), 한소은(스텔라 역), 우주소녀 엑시(엘 역) 등과 함께 호흡을 맞춘다고 합니다.
‘아이돌’을 통해 연기에 도전하는 그린은 “너무 존경하고 좋아하는 선배님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영광이다. 가수 그린의 모습과는 다른 연기자 그린으로서의 모습도 많이 기대해 주셨으면 한다”며 소감을 전했습니다.
한편 그린이 소속된 레드스퀘어는 지난해 5월 첫 싱글 앨범 ‘PREQUEL’로 데뷔, 멤버들의 밝은 매력이 돋보이는 타이틀곡 ‘Colorful’로 활동하며 신세대 걸그룹으로 주목받은 바 있습니다.
--‘아이돌’ 레드스퀘어 그린 프로필
본명 김지원[1]
출생 1997년 1월 7일 (24세), 서울특별시
국적 대한민국 국기 대한민국
신체 168cm, 50.5kg, B형
가족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데뷔 2017년 굿데이 미니 1집 〈ALL DAY GOOD DAY〉
소속사 태원엔터테인먼트
소속그룹 REDSQUARE, 굿데이[2]
포지션 서브보컬[3]
별명 큰지[4]
레드스퀘어 그린 청바지
레드스퀘어 그린 몸매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에서 연습생으로 있었다.
이상형은 곰 같고 듬직한 남성이라고. 코가 예쁜 남성도 좋다고 한다.
좋아하는 음식은 피자, 빵, 떡, 젤리라고 한다.
롤모델은 f(x) 출신 멤버 크리스탈.
인터뷰에서 많은 멤버들이 보민과 함께 뇌색녀로 뽑았다.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 더 유닛에 참가한 굿데이 멤버들 중 유일하게 REDSQUARE로 넘어왔다.
레드스퀘어 그린 청바지
레드스퀘어 그린 몸매
‘아이돌’ 레드스퀘어 그린, 채아 리드댄서 등장인물 "남자친구 이상형 나이 청바지 실제키 본명 소속사" 프로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