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너와 나의 경찰수업’ 민도희, 합류 공식입장 "결혼 남친 이상형 나이 청바지 맥심 화보 실제키 움짤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

‘너와 나의 경찰수업’ 민도희, 합류 공식입장 "결혼 남친 이상형 나이 청바지 맥심 화보 실제키 움짤 소속사" 프로필

민도희, 디즈니플러스 ‘너와 나의 경찰수업’ 합류

배우 민도희가 디즈니플러스 ‘너와 나의 경찰수업’에 합류 합니다.

2022년 상반기 공개 예정인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경찰대학을 배경으로 우리가 응원하고 싶은 청춘들의 사랑과 도전을 담은 청춘 성장 드라마다. 특히 강다니엘과 채수빈 등 눈부신 청춘 배우들과 탄탄한 내공의 믿고 보는 배우 라인업이 발표되자마자 많은 이들의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고 있는 중 입니다.

이 가운데 민도희가 막강 배우 군단에 합류한다. 극중 과학수사관을 꿈꾸는 과학고등학교 출신의 신입생 우주영으로 분해 풍성함을 더할 예정 입니다.

민도희는 안방극장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장르 불문 다채로운 캐릭터 소화력과 현실감 넘치는 연기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그는 최근 영화 ‘자산어보’에서 흑산도 해녀 복례 역을 완벽 흡수해 대체불가 연기력을 펼쳤다는 극찬을 받았습니다.

이에 이번 ‘너와 나의 경찰수업’에서 경찰대 신입생으로 변신해 스무 살 청춘들의 좌충우돌 캠퍼스 라이프를 그려낼 민도희가 또 한 번 극강의 리얼리티를 선사할지 기대가 모아진다고 합니다.

디즈니플러스의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2022년 상반기 공개 됩니다.

‘너와 나의 경찰수업’ 민도희 합류
배우 민도희 프로필 
 대한민국의 전 가수, 배우이다. 2012년 과거 걸 그룹 Tiny-G의 멤버로 데뷔했으며, 2013년 드라마 《응답하라 1994》로 배우 데뷔를 했다. 위키백과
출생: 1994년 9월 25일 (27세), 여수시
키: 152cm 151.8cm, 39kg, A형[2], 215mm
활동 기간: 2012년 ~ 현재
직업: 배우
가족 부모님, 오빠(1989년생)
학력 무선초등학교
무선중학교
부영여자고등학교 -> 신림고등학교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실용음악예술학 / 졸업)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
데뷔 2012년 MBC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
종교 천도교[3]
특기 노래, 검예도[4]
3인조 걸그룹 타이니지의 보컬 출신 배우.
응답하라 1994에서 김성균과의 키스신이 실제로 도희의 첫 키스라는 후일담이 있다. 키스씬 촬영후 김성균이 엄청 미안해했다고 하나 정작 김성균은 아들과 뽀뽀하는 기분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사실 김성균은 아이가 둘이나 있는 유부남에다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14살이나 된다. 도희는 키스신 촬영 직후 토했다고 한다. 이에 김성균은 자기 때문인지 배멀미 때문인지 알 수 없었다고 농담을 던졌고, 해피투게더3 2014년 1월 10일자 방영분에서 배멀미 때문이었다고 해명했다.
민도희 이상형
"실제는 쓰레기 오빠(정우 분)다. 그렇다고 다른 분들이 싫다는 것은 아니다. 다들 매력이 있다. 개인적으로 편안하고 다정다감하고 친구 같은 쓰레기 오빠가 좋다"
민도희 청바지


민도희 맥심


민도희 몸매


민도희 움짤


민도희 성형

‘너와 나의 경찰수업’ 민도희, 합류 공식입장 "결혼 남친 이상형 나이 청바지 맥심 화보 실제키 움짤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