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속풀이쇼 동치미’ 개그맨 한현민, 출연진 공개 "결혼 부인 최엄지 딸 한소영 나이 고향 학력 직업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

‘속풀이쇼 동치미’ 개그맨 한현민, 출연진 공개 "결혼 부인 최엄지 딸 한소영 나이 고향 학력 직업 소속사" 프로필

‘속풀이쇼 동치미’ 468회 <나는 자식보다 더 철없는 남편과 살고 있다> 미리보기
10월 30일 토요일 밤 11시 20분 동치미 468회 방송!
‘나는 자식보다 더 철없는 남편과 살고 있다’
배우 이혜숙, 작가 유인경, 명인 서분례, 방송인 신재은, 개그우먼 김영희
개그맨 최홍림, 의사 함익병, 방송인 이윤철, 개그맨 정성호, 개그맨 한현민까지
엄살 작렬! 사사건건 사고만 치는 철부지 남편의 끝판왕 방송인 한현민!
어린 자녀와 별다를 게 없는 남편 때문에 아내가 뒷목 잡게 된 사연은?
♣ 엄살 부리고 예민한 남편 때문에 짜증 나는 아내
VS 항상 조심하고 걱정하는 게 뭐가 문제냐는 남편
⁍개그맨 한현민! 건강 문제만큼은 매사 조심하면서 챙기는 게 당연하다?
“매사 조심해서 나쁠 게 없는데 잔소리만 하는 아내가 답답해요”
⁍개그맨 한현민 아내! 사소한 일로 엄살 부리고 예민한 남편 때문에 짜증 난다?
“사소한 일에 집착하면서 예민하게 구는 남편을 이해할 수 없어요”
♣ 친구처럼 다정한 아빠가 되고 싶다는 남편
VS 어린 자녀랑 똑같이 행동하는 철부지 남편이 답답한 아내
⁍방송인 신재은! 자녀 교육 문제만큼은 남편을 완전히 배제하고 싶다?
“아이 방향성을 자기 마음대로 휙휙 바꿔버리는 남편 때문에 교육하기 너무 힘들어요”
⁍명인 서분례! 손주를 엄하게 키우려고 하는 딸의 교육관이 마음에 안 든다?
“장대비가 쏟아지는 날 손주보고 버스를 타고 학교에 가라길래 딸 몰래 운전기사를 불러줬어요”
♣ 주변에 철없는 사람이 있으면 즐겁다
VS 주변에 철없는 사람이 있으면 힘들다
⁍개그맨 최홍림! 방송할 때도 철부지 캐릭터는 필수다?
“방송할 때도 철부지 캐릭터가 한 명은 꼭 필요해요. 그중 하나가 저예요”
⁍방송인 이윤철! 셔츠에 묻은 립스틱 자국을 친구 탓으로 돌리다가 절교당한 적 있다?
“셔츠에 묻은 립스틱 자국을 보고 아내가 따져서 친구 탓으로 돌린 적 있는데 그 뒤로 친구를 다신 못 보게 됐어요”
10월 30일 토요일 밤 11시 20분! 속 시원히 밝혀집니다~

개그맨 한현민 프로필 
한현민은 대한민국의 개그맨 겸 가수이다. 2000년 연극배우 첫 데뷔하였고 이듬해 2001년에 뮤지컬배우 데뷔한 그는 연극배우 윤문식의 성대모사 개그로 유명하다. 위키백과
출생: 1981년 11월 10일 (개그맨 한현민 나이 39세)
개그맨 한현민 고향 전라남도 보성군 벌교읍
영화: 돼지의 왕
개그맨 한현민 학력
예원예술대학교 코미디연기학과
개그맨 한현민 부인 최엄지 
개그맨 한현민 자녀 딸 나이 한소영 10살 한가영 8살
직업 개그맨, 가수
데뷔 2003년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
소속사 컬트 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졸탄
이재형과 다시 뭉친 후에는 정진욱과 함께 셋이서 졸탄으로 활동 중이다.
부모님이 지금 현재 벌교초등학교 근처에서 교복집을 운영하고 계신다.
2008년에 결혼을 해서 현재는 두 딸의 아버지가 되었다.
윤문식 성대모사가 유명. 실제로 웃찾사에 윤문식이 게스트로 출연해서 함께 코너를 한적있다.

‘속풀이쇼 동치미’ 개그맨 한현민, 출연진 공개 "결혼 부인 최엄지 딸 한소영 나이 고향 학력 직업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