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정 아나운서, 맥심 화보 논란 "기상캐스터 나이 청바지 비키니 실제키 움짤 혈액형 사이즈 학력 소속사" 프로필
김나정 아나운서 맥심 화보…더 과감해졌습니다
월간지 맥심(MAXIM)이 상큼 발랄한 표지로 봄을 활짝 열었다. 이번 4월호 표지 모델은 맥심 팬들 사이에서 가장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맥심의 뮤즈이자 섹시 아이콘인 모델 김나정 입니다.
프리랜서 아나운서, 기상캐스터 등 다양한 영역에서 매력을 뽐낸 김나정은 2019 미스맥심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맥심의 간판 모델로 데뷔했다. 김나정은 왕성한 활동으로 ‘맥심 독자가 가장 사랑하는 미스맥심’으로 손꼽히며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맥심 측은 “바디필로우, 비치타월 등 각종 굿즈가 나오는 족족 가장 먼저 품절이 되는 모델은 단연 김나정”이라며, “이번 4월호도 발매 직후 굉장한 속도로 팔리고 있어서 완판 조짐이 보인다”라고 전망했습니다.
2019년 12월호 맥심 ‘크리스마스 특집’ 표지를 장식한 이후 두 번째로 맥심 표지 모델에 도전하는 김나정은 “첫 표지를 촬영할 때엔 초보 모델이라 긴장을 많이 해서 아쉬운 점이 많았다. 미스맥심으로 활동하면서 경험을 많이 쌓았으니, 이젠 팬들의 기대를 뛰어넘을 자신이 있다.”라며 당차게 포부를 밝혔습니다.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화보로 맥심 독자들에게 힘을 주고 싶다”는 김나정의 의견이 적극 반영된 이번 화보는 팝아트의 한 장면처럼 컬러풀하고 생동감 넘치는 콘셉트로 연출했다. 노랑, 파랑, 형광 분홍 등 톡톡 튀는 색의 비키니와 과감한 레드 광택 레오타드를 입고 발랄하게 포즈를 취한 김나정의 4월호 표지 화보는 전매특허인 청순+섹시한 분위기에 귀엽고 발랄한 매력까지 더해 산뜻한 에너지를 전 합니다.
‘미스맥심 최고존엄’이라는 코믹한 문구와 함께 김나정의 과즙미 넘치는 화보로 꾸민 맥심 2021년 4월호 ‘내로남불’편은 현재 전국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절찬리에 판매 중 입니다.
김나정 아나운서 프로필
이름 김나정(金娜情)
출생 1992년 2월 8일 (29세)
학력 이화여자대학교 ( 동양화전공 / 학사 )
신체 163cm, AB형
쓰리사이즈 34[1]-24-34
소속사 맥심 엔터테인먼트
거주지 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신도시
종교 개신교[2]
반려동물 우유(비숑 프리제, 2018년생, 수컷) 옹주(푸들, 2020년생, 암컷)
대한민국의 프리랜서 아나운서 겸 기상캐스터로 활동했다. 하지만 아나운서나 기상캐스터보다는 맥심 등의 모델로서의 이미지가 강한 편이다.
기상캐스터 시절에는 "K웨더 날씨요정"으로 널리 알려졌었으며, 2017년에는 라디오방송 그리고 2018년에는 SBCN에서 아나운서 활동을 시작했고, 2019년에는 라임스톡 주식 방송을 담당했다. 이후에는 모델 겸 프리랜서 아나운서로 활동하고 있다. 지금도 인스타그램 피드를 보면 모델 활동의 비중이 높다.
김나정 청바지
김나정 비키니
김나정 움짤
김나정 몸매
김나정 아나운서, 맥심 화보 논란 "기상캐스터 나이 청바지 비키니 실제키 움짤 혈액형 사이즈 학력 소속사" 프로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