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골때녀’ 지이수, 에어리즘 움짤 "본명 남자친구 이상형 나이 청바지 레깅스 모델 실제키 GIF 배우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

‘골때녀’ 지이수, 에어리즘 움짤 "본명 남자친구 이상형 나이 청바지 레깅스 모델 실제키 GIF 배우 소속사" 프로필

'골때녀' 지이수 "운동 다 좋아하는 편, 프리 다이빙 자격증도 보유"

 

사진=SBS '골때녀' 지이수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골때녀'에서 배우 지이수가 운동 경력을 자랑했습니다.

21일 밤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골(Goal) 때리는 그녀들'(이하 '골때녀')에서는 FC 구척장신과 FC 액셔니스타의 경기가 펼쳐졌습니다.

이날 FC 액셔니스타 멤버 김재화는 "신체 특이사항은 축구 선수로 보일 수 있다. 얼굴로는 뭘 잘해 보인다. 탁구 영화를 찍을 때 먹고 들어가는 게 있더라"라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습니다.

영화 '극한직업'의 액션 신스틸러 장진희는 "과거 운동 경력이 많다. 다섯 살 때 발레를 시작했다. 10대 당시 수영을 했다. 이후 필라테스, 주짓수를 했다. 지금은 축구를 하게 됐다"라고 말했습니다.

지이수 역시 "올해 31살 됐다. 최근 KBS2 '동백꽃 필 무렵' 제시카 역할 맡아서 했다. 운동은 다 좋아하는 편이다. 필라테스, 헬스도 했다. 프리 다이빙 자격증까지 소유하고 있다"라며 익스트림 스포츠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골때녀’ 지이수

모델 지이수 프로필 
 대한민국의 배우이자 모델이다. 위키백과
출생: 1991년 10월 26일 (29세), 대한민국
키: 171cm
웹사이트: 지이수 - 인스타그램
본명 박지수[2]
직업 패션 모델, 배우
소속사 팬 스타즈컴퍼니
데뷔 2011년 서울패션위크 Steve J & Yoni P
초등학교 때 연극부 활동을 하고 중·고등학교 땐 미술을 했다고 한다. 중학교 때 키가 현재 지금의 키로, 당시 모델계에 메리트였던 쌍꺼풀 없는 눈매가 동양적이라고 생각했고 엔터테이너 활동을 안 하면 나중에 후회할 것 같아 모델을 먼저 시작했다고 한다. 쌍꺼풀 수술에 대한 유혹도 받았지만, 그 때 수술을 했더라면 모델을 하지 않고 배우 쪽으로 일을 먼저 하게 되었을 것 같다고 하는데, 첫 직업은 모델이지만 어려서부터 가져왔던 꿈은 연기자였으니 비교적 빠르게 꿈을 이룬 셈이다.관련 기사 1 관련 기사 2

2011년 서울패션위크 '스티브제이 엔 요니피 (Steve J & Yoni P) 쇼' 를 통해 모델로 데뷔했다. 그 후 김서룡, 박승건, 곽현주, 진태옥 등 유명 디자이너 쇼와 각종 CF에서 얼굴을 알리며 패션계에 눈길을 끌었다.

배우로는 2015년 KBS 2TV 수목 드라마 '착하지 않은 여자들' 로 데뷔했다. 대학교수 '정마리(이하나)' 의 제자인 발랄하면서도 통통 튀는 여대생 '재경' 역을 맡았는데, '남다른 패션감각과 더불어 연기 수업을 통해 재능이 돋보였다' 는 평과 함께 관심을 받았다.

이듬해인 2016년에 여러 드라마에서 조연 및 단역으로 참가했다. KBS 1TV 일일 드라마 '별난 가족' 에서는 재벌가의 막내딸 '이세라' 역으로, tvN 금토 드라마 '디어 마이 프렌즈' 에서는 '장난희(고두심)' 네 짬뽕집 종업원 '상숙' 역으로 출연했다. SBS 월화 드라마 '닥터스' 에서는 유별나고 도도한 간호사 '유별' 역을, MBC 월화 드라마 '캐리어를 끄는 여자' 에서는 '함복거(주진모)' 가 운영하는 파파라치 언론 'K-fact' 의 기자 '백진서' 역을 맡아 밤샘·잠복·미행까지 단독 보도를 위해서라면 못 할 게 없는 열혈 기자의 모습을 연기했다. JTBC 금토 드라마 '솔로몬의 위증' 에서는 '사회생활 초짜 & 애들 관리능력 초짜 & 본인 멘탈 관리능력도 초짜' 인데, 학생의 죽음을 동급생들에게 알려야 하는, 부임 1년차 햇병아리인 '2학년 1반 담임'역을 맡았다.

2019년에는 국민 여러분에 출연하여 나형사역을 열연. 그후 동백꽃 필 무렵에 출연하여 흥행에 성공했다. 동백꽃 필 무렵에서는 sns 스타이자 야구스타 종렬의 아내 제시카역을 맡아 연기하며 신인으로서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
 2017년 '유니클로 에어리즘' 광고에서 볼륨감 있는 몸매로 인해 ‘에어리즘녀’ 로 유명해졌다. 광고가 처음 나온지 얼마 안 되어서 클리앙의 모 게시물에서는 아직 지이수가 그리 유명하지 않은 까닭과 유니클로가 원래 일본 기업인 까닭에 일본 모델이 아니냐는 오해가 있어서, 유니클로에서 오랫동안 한국 여자 모델로 활동해 온 이나영과 비교하여 '일본 여자 모델이 더 이쁘다' 는 댓글들이 이어졌다. 하지만 지이수의 소속사인 YG케이플러스의 인스타그램에서 인증 포스팅을, 또 지이수 본인의 인스타그램에서 인증 포스팅을 올렸음이 확인되어 지이수가 ‘에어리즘녀’ 로 이름을 알리게 되었다.
모델 지이수 이상형 “섹시하면서 보이시한 스타일 추구”
“외모보다는 성격을 중요하게 생각해요. 예의 없거나, 술 먹고 주사를 부리는 것, 무조건 자기 말이 맞는다고 우기는 사람 싫어해요.” 

“제 성격이 차분할 때도 있고, 활발할 때도 있어서 제 성격을 잘 맞춰주고, 무슨 일이 있을 때 지혜롭게 넘어가는 사람이 좋아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젓가락질 못 하는 사람은 제 이상형이 아니에요.”
지이수 청바지

지이수 몸매


지이수 움짤

 

 

‘골때녀’ 지이수, 에어리즘 움짤 "본명 남자친구 이상형 나이 청바지 레깅스 모델 실제키 GIF 배우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