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갯마을 차차차’ 이봉련, 인교진 이혼 부인 등장인물 "결혼 남편 이규회 연극배우 나이 고향 학력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

‘갯마을 차차차’ 이봉련, 인교진 이혼 부인 등장인물 "결혼 남편 이규회 연극배우 나이 고향 학력 소속사" 프로필 

이봉련, 걸크러시 매력 터졌다..공진 빛내는 존재감('갯마을 차차차')

‘갯마을 차차차’ 이봉련 사진 = tvN 

배우 이봉련이 tvN ‘갯마을 차차차’의 ‘여덕몰이’ 캐릭터로 자리 잡았습니다.

이봉련이 tvN 토일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연출 유제원, 극본 신하은)의 ‘여화정’으로 분해 전 남편인교진(장영국 역)과 미묘한 감정선을 형성하고 있는 가운데, 어제(19일) 방송된 8회에서는 홍지희(유초희 역)의 존재로 인해 펼쳐지는 삼각관계에서 카리스마를 드러내며 그들의 과거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여화정(이봉련 분)은 유초희(홍지희 분)와의 관계 진전에 양해를 구하는 전남편 장영국(인교진 분)의 말에 “초희는 안돼”라며 단칼에 거절했다. 이유를 밝히지 않은 채 무조건 반대하는 화정의 모습과 더불어 “네가 결혼하자 그래서 결혼했고, 이혼하자 그래서 이혼도 했잖아”라는 영국의 의미심장한 말이 이어지며, 공진의 3대 미스터리로 불리는 화정과 영국의 이혼 사유에 더욱 관심이 모아진 것 입니다.

화정은 초희에게 “네가 예전처럼 셋이 편하게 지내자 그랬지? 근데 안 편해. 어떻게 편할 수가 있니?”라며 그를 향한 불편한 감정을 돌직구로 표현했지만, 곧이어 괴한에게 납치당할 위기에 처한 초희를 구해내기도 했다. 또한 화정은 윤혜진(신민아 분)에게는 조남숙(차청화 분)의 안타까운 사연을 전하며 오해를 풀어주는 등 일상 속 걸크러쉬 매력을 한껏 뽐냈습니다.

특히, 여화정은 극 중 마을 주민들의 이야기를 구설수에 올리며 가십거리로 삼는 일에 반대하거나, 주변인들이 위기에 처하거나 불화가 생길 때마다 도움을 아끼지 않으며 공진에 없어서는 안 될 ‘여통장’의 카리스마를 뽐내고 있다. 무엇보다 전 남편과의 삼각관계에서 화통하게 관계를 주도하는 모습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이후 스토리를 기대케 하고 있습니다.

한편, 이봉련이 출연중인 tvN ‘갯마을 차차차’는 매주 토, 일 밤 9시에 방송 됩니다.

 

‘갯마을 차차차’ 이봉련 : 여화정 역 - 공진동 5통 통장
공진에서 나고 자란 토박이로, 의리 있고 화통한 여장부다. 상가와 집을 여럿 가진 횟집 오너로, 혜진의 집과 치과의 건물주다. 지역 사랑이 대단해 공진동 5통 통장을 세 번째 연임하고 있다. 소꿉친구 영국과 결혼했으나 3년 전 이혼, 이혼 후에도 헐리웃식 쿨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최근 영국이 최연소 동장으로 임명되며 공적으로 부딪치기 시작하는데, 어째 끝나지 않은 부부싸움의 향기가 난다.

배우 이봉련 프로필 
 대한민국의 배우이다. 위키백과
출생 1981년 2월 7일(40세): 포항시
직업: 배우, 연극 배우, 뮤지컬 배우
직업 배우, 연극 배우, 뮤지컬 배우[1]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배우자 이규회[2] (2019년 10월 10일 ~)
드라마 괴물에서 강진묵 역을 맡은 배우. 2019년 극단 선후배 사이에서 이어져 부부의 연을 맺었다.
대한민국의 배우.
2005년 뮤지컬 '사랑에 관한 다섯 개의 소묘'로 데뷔했다. 뮤지컬, 연극, 드라마, 영화 매체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배우 이봉련 몸매

‘갯마을 차차차’ 이봉련, 인교진 이혼 부인 등장인물 "결혼 남편 이규회 연극배우 나이 고향 학력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