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갯마을 차차차’ 우미화, 남편 서상원 딸 신미아 등장인물 "결혼 나이 청바지 실제키 학력 고향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

‘갯마을 차차차’ 우미화, 남편 서상원 딸 신미아 등장인물 "결혼 나이 청바지 실제키 학력 고향 소속사" 프로필 

'갯마을 차차차' 우미화-신민아 마음 녹였다.. 부녀지간 오작교로 맹활약

배우 우미화가 따스한 마음씨로 신민아 뿐만 아니라 시청자들을 따스하게 녹였다.

지난 25일(토) 방송된 tvN 주말드라마 '갯마을 차차차'(극본 신하은, 연출 유제원)에 본격적으로 등장해 오해로 가득했던 부녀 사이에 오작교로 맹활약하며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만들었다.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 9회에서는 혜진(신민아 분)의 부모님이 갑작스럽게 공진에 찾아와 혜진을 당황시키는 장면이 그려지는 한편, 두식(김선호 분)은 공진 사람들에게 혜진의 일일 남자친구 대행 역할을 시작한다고 선포하며 또 한 번 공진을 떠들썩하게 만들었다.

사진 = '갯마을 차차차' 캡처

우미화는 혜진의 새어머니 명신 역으로 등장해 아버지 태화(서상원 분)와 함께 공진을 찾아 멋쩍어하는 태화의 말과 마음을 혜진에게 대신 전해주는가 하면, 두식의 친근한 반말 모드에도 불편한 내색 없이 있는 그대로 받아들여 주는 쾌활한 성격을 내비치며 위화감 없는 모습을 선보였습니다.

특히 두식이 태화와 함께 시간을 보내는 동안 식당에 남겨진 혜진과 명신 사이에 어색한 기류가 흘렀지만, 명신은 온화한 미소로 혜진을 끔찍이 아끼는 태화의 마음을 대신 전했습니다.

치과에 새로 들일 개업 화분을 찾아 다닌 일, 혜진의 사진을 핸드폰 바탕화면으로 지정해놓는 일 등 무뚝뚝하지만 다정했던 태화의 진심을 얘기하며 친 딸처럼 정성을 다하는 등 오해로 가득했던 부녀지간의 오작교 역할로 혜진의 마음을 조금씩 녹이기도 합니다.

우미화는 쾌활하면서도 마음 따뜻한 새어머니로 신민아와 조금 어색하지만 친근하면서도 모습으로 캐릭터들과 함께 어우러지는가 하면,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존재감을 드러내며 극을 한층 더 풍성하게 만들었습니다.

한편, 우미화가 출연하는 tvN '갯마을 차차차'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에 방송 됩니다.

 

‘갯마을 차차차’ 서상원 : 윤태화 역 - 혜진의 아버지
말이 없고 진지한 성격, 정적인 사람이다. 혜진을 세상에서 가장 사랑하며, 못해준 게 많아 늘 미안하게 생각한다. 아내를 잃고, 오랫 동안 홀로 지내다가 명신을 만나 재혼했다. 은퇴 후, 집에서 혼자 바둑 기보를 보거나 난 가꾸는 일에 골몰해있다.

‘갯마을 차차차’ 우미화 : 이명신 역 - 혜진의 새어머니
똑부러지고 당차며 쾌활한 성격이다. 전직 조리사로 일하다가 현재는 다양한 봉사활동을 다니고 있다. 혜진이 대학에 간 뒤, 몇 년간 교제하던 태화와 재혼했다.

배우 우미화 프로필 
 대한민국의 배우이다. 위키백과
출생: 1974년 2월 24일 (47세) 충청북도 제천시
키: 165cm 49kg
학력
숙명여자대학교 (독어독문학 / 학사)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 / 학사)
소속사 디플랜엔터테인먼트
대한민국의 배우.

20여 년 동안 연극무대에 꾸준히 서고 있으며 베테랑으로 인정받고 있다. 최근에는 드라마에서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모습을 자주 포착할 수 있는데, 조단역임에도 불구하고 임팩트있고 강한 인상을 주는 배우.
동국대 연극영화과에서 만나 10년 이상 연애를 했고, 2006년에 결혼했다. 우미화는 “남편과는 자연스럽게 함께 작업은 하지 말자고 해서 남편 작품에는 출연한 적이 없다”고 말한다. 
우미화 몸매


우미화 청바지

‘갯마을 차차차’ 우미화, 남편 서상원 딸 신미아 등장인물 "결혼 나이 청바지 실제키 학력 고향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