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불후의 명곡’ 노라조 ‘이선희-영’ "멤버 조빈 원흠 본명 결혼 나이 실제키 혈액형 학력 이혁 탈퇴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

‘불후의 명곡’ 노라조 ‘이선희-영’ "멤버 조빈 원흠 본명 결혼 나이 실제키 혈액형 학력 이혁 탈퇴 소속사" 프로필

‘불후의 명곡’ 524회 출연자 정보 9월 25일 / 18:05 방송
‘불후의 명곡 ? 부부 작곡가·작사가 남국인&故정은이 편 ’ 

---시선 강탈! 유일무이 개성파 콤비! 기대에 부응하는 다채로운 볼거리! 
‘불후의 명곡’ 노라조 ‘이선희-영’

 

노라조 조빈-원흠-탈퇴한 이혁 / 노라조 조빈 인스타그램

노라조 조빈, 원흠-탈퇴한 이혁과 인증샷 “14년차 가수, 오늘까지 오게됐다”

노라조 활동을 마무리하고 개인 음악 활동을 하기 위해 노라조에서 탈퇴한 이혁의 근황을 조빈이 공개했다.

노라조 전 멤버 이혁은 지난 5일 유튜브 채널 'E Hyuk TV'에 과거 활동 당시 불렀던 노래를 메탈음악 버전으로 바꾼 커버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이혁은 '사이다', '카레', '고등어', '슈퍼맨' 등 인기를 끌었던 노라조 곡들을 불렀습니다.

이혁은 지난 2017년 2월 12년 활동 끝에 노라조를 탈퇴했습니다.

이혁이 노라조에 탈퇴하게 된 이유는 당시 본인의 밴드를 하기 위해 노라조 활동을 마무리한다고 밝혔다.

당시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은 오랜 시간 이야기하고 서로의 생각을 존중해 이같이 결정했다"고 전했습니다.

이날 게재된 영상에서 이혁은 선글라스를 착용한 채 진지하게 노라조 곡들을 불렀다. 또 기존에 발표된 음원과는 달리 메탈 음악으로 편곡했고, 이혁의 가창력이 더해졌습니다.

노라조 조빈이 지난해 8월 컴백 쇼케이스에서 전한 바에 따르면 이혁은 12년 전 녹색지대 같은 록발라드 그룹을 한다는 말을 듣고 노라조와 계약했습니다.

조빈은 당시 "그런데도 이혁이 지치지 않고 내 의견에 잘 따라줬다. 그래서 '언젠가 너의 갈 길을 가게 해줄게'라고 약속했었다"고 말했습니다. 

지난 3일 조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노라조 새 멤버 원흠을 포함해 3명이 찍은 사진을 올리며 친분을 드러냈습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축하드려요", "축하드려요 그동안 정말 열심히 달려오셨지요? 앞으로는 달리지말고 날아가시길!!!ㅋㅋㅋ 팬들이 응원합니다", "진짜로 수고가많았어용 노라조의 진심으로 좋아하는 사람들이 있고 진짜로 노라조 생일축하드려요"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노라조 조빈의 나이는 74년생 올해 46세, 원흠의 나이는 1980년생으로 40세다. 노라조 탈퇴한 전 멤버 이혁의 나이는 78년생으로 42세다. 노라조 세 사람 모두 40대 입니다.

 

이하 노라조 조빈 인스타그램 전문 

2005년 8월 2일에 시작된 유쾌발랄엽기락댄스그룹 “노라조”는 너무나 열정적이었던 이남자들이 만들고 살려내고 지켜가며 14년이란 시간의 풍랑을 즐겁게 타고 넘으며 2019년 8월2일 오늘까지 오게되었습니다! 

이 시간들을 같이 지켜내주시고 놀아주시고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신 여러분들께 말로는 표현 못할 정도의 크나큰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싶습니다!

늘 우리의 주변엔 최고의 아군들이 함께 해주셨습니다! 노라조에겐 너무 큰 복이 아니었나 생각됩니다!

앞으로 여러분이 주시는 사랑으로 깨끗하게 씻고 단장해서 더욱더 열정적인 “노라조”로 거듭나겠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노라조”를 향한 끈임없는 애정어린 보살핌을 기대하며 내일 만날 여러분들과의 즐거움을 기대하며 이만 씻으러 가겠습니다!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구성원 조빈 원흠
노라조 조빈 프로필 
조빈은 대한민국의 가수로, 2인조 음악 그룹 노라조의 멤버이자 리더이다. 위키백과
출생: 1974년 10월 25일 (46세), 대한민국
키: 181cm, O형
학력: 동북고등학교
관련 활동: 티지에스
활동 시기: 2000년 ~ 현재
본명: 조현준
종교 천주교(세례명: 베드로)
소속사 마루기획
노라조 조빈 결혼 이상형
40대 초중반, 결혼 계획을 묻지 않을 수 없네요.조빈 아직 없어요. 결혼은 가문이 만나는 거니까 많은 노력이 필요할 거 같아요. 30대 초반만 됐어도 ‘힘을 모아서 열심히 살아보겠습니다’가 통하는데 지금 제 나이에는 “자네, 지금까지 뭐 했나” 하는 반응일 거란 말이죠. 그런 여러 가지 생활들을 생각하고 계산하면… 그리고 아직 우선은 노라조에요. 저는 뭐 하나 하면 거기에 확 꽂히거든요. 연애를 하면 연애에만 미쳐서 일이 귀찮아질 것 같아요. 

노라조 원흠 프로필 
조원흠은 중국의 가수, 배우이면서 대한민국의 가수로, 2016년에 락 그룹 노라조에서 이혁이 탈퇴한 이후 노라조에 새롭게 합류한 멤버로, 2018년 8월 신곡 발표와 함께 정식으로 영입되었다. 위키백과
출생: 1980년 1월 13일 (41세), 대한민국
키: 178cm, 64kg, AB형
국적: 대한민국
활동 시기: 2006년 ~ 현재
소속 그룹: 노라조
직업: 가수, 배우

노라조 조빈 과거

‘불후의 명곡’ 노라조 ‘이선희-영’ "멤버 조빈 원흠 본명 결혼 나이 실제키 혈액형 학력 이혁 탈퇴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