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인물

‘달리와 감자탕’ 김민재, 박규영 등장인물 줄거리 "여자친구 이상형 나이 슨육 복근 실제키 혈액형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

‘달리와 감자탕’ 김민재, 박규영 등장인물 줄거리 "여자친구 이상형 나이 슨육 복근 실제키 혈액형 소속사" 프로필

[종합] `달리와 감자탕` 김민재X박규영, 오해 속 첫 만남→호감 표시?

'달리와 감자탕' 김민재와 박규영이 마주쳤습니다.

22일 첫 방송된 KBS2 수목드라마 '달리와 감자탕'에서는 진무학(김민재 분)와 김달리(박규영 분)의 첫 만남이 그려졌는데요.

이날 홍석천은 "5성급 호텔 입접을 목표로 개발한 이 프리미엄 감자탕은 고급화된 소비자의 니즈를 100% 만족시킬 것이라 자신한다"며 "세계 4대 진미 이베리코 흑돼지, 그 중 최고 등급 베타 등급만 골라서 조리했다"고 말했다. 이어 캐리어를 넣은 볶음밥을 준비했고, 임원들은 한마디씩 거드며 칭찬했습니다.

이에 진무학은 "똥 싸고 있네. 그래서 가격은 얼마로 측정할 거냐"고 물었고, 18만 원이라는 말에 분노했다. 이어 "감자탕이 뭐냐. 적은 돈으로 배부르게 먹는 대표적인 서민 음식이다. 싸고 양 많고 배 터지고"라며 소리쳤습니다.

네덜란드에 도착한 진무학(김민재 분)이 김달리(박규영 분)와 마주쳤고, 그를 에스코트했다. 하지만 그가 만나야할 사람은 일본인 진 히토나리. 사람을 착각한 김달리는 "에스코트를 맞은 김달리다"며 소개했고, 진무학은 "파티 몇시부터죠?"라며 말을 중간에 끊었습니다.

이어 김달리가 "여행은 즐거웠냐"며 물었고, 진무학은 "진심으로 물어보는 거냐. 일등석이라고 해봤자, 돈만 드럽게 비싸기만하지 이코노미랑 별 차이가 없다. 달리씨는 나중에 성공하더라도 일등석 타지마라. 차라리 그 돈으로 감자탕 사먹으라. 그게 남는 거다"며 조언했습니다.

결국 서로의 오해 속에 진무학은 김달리와 함께 파티장에 도착했다. 진무학은 "원래 이 바닥 사람들은 사치나 허영이 심하냐"며 비꼬았고, 김달리는 "씁쓸하지만 돈과 예술을 뗄래야 뗼 수 없는 관계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진무학은 작품을 보며 그림을 설명해야하는 상황을 마주했고, 상황에 맞게 대처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김달리는 그 말을 고급스럽게 바꿔 통역했다. 이어 둘은 돌아다니며 그림을 감상했고, 1600억이라는 그림의 가격을 들은 진무학은 사레에 들려 그림을 훼손하게 된다. 이에 진무학과 김달리는 파티에서 쫓겨났습니다.

이후 둘은 서로 대화를 하며 서로가 착각했다는 걸 알아챘고, 당황해 하는 모습을 보였다. 김달리는 황급히 공항을 돌아왔지만 그곳에는 아무도 없었고, 자신을 자책했다. 반면에 진무학은 태평한 모습을 보이며 김달리를 위로하며 너스레를 떨었습니다.

자신감과 다르게 진무학의 카드는 모두 정지됐고, 김달리의 배려로 그의 집으로 향했다. 진무학은 "다음부터 이러지말라. 내가 어떤 사람인줄 알고 집에 들이냐"고 말했다. 이에 김달리는 "남이 호의를 베풀 땐 그냥 고맙다는 한 마디면 충분하다"며 미소지었습니다.

김달리는 진무학과 함께 밥먹으며 "처음봤을 때부터 느낌 건데 진선생님은 재밌는 분인 것 같다. 신발도 그렇고, 모든 감자탕 그릇으로 세는 것도 그렇고, 제가 만나본 사람 중에 제일 재밌다"며 인간적인 호감을 드러냈습니다.

한편 KBS2 수목드라마 '달리와 감자탕'은 '무지-무식-무학' 3無하지만 생활력 하나는 끝내 주는 '가성비 주의' 남자와 본 투 비 귀티 좔좔이지만 생활 무지렁이인 '가심비' 중시 여자가 미술관을 매개체로 서로의 간극을 좁혀가는 '아트' 로맨스다. 매주 수·목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 됩니다.

 

‘달리와 감자탕’ 
장르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방송 국가 대한민국의 기 대한민국
방송 채널 KBS 2TV
방송 기간 2021년 9월 22일 ~ 2021년 11월 11일
방송 시간 매주 수요일, 목요일 밤 9:30 ~ 10:40
방송 분량 70분(중간 광고 포함)
방송 횟수 16부작
‘달리와 감자탕’ 줄거리 기획 의도
‘무지-무식-무학' 3無하지만 생활력 하나는 끝내 주는 '가성비 주의' 남자와 본 투 비 귀티 좔좔이지만 생활 무지렁이인 '가심비' 중시 여자가 미술관을 매개체로 서로의 간극을 좁혀가는 '아트' 로맨스
‘달리와 감자탕’ 등장인물 주요 인물
‘달리와 감자탕’ 김민재 : 진무학 (남, 20대 후반) 역 - 돈돈 F&B 사업부 상무
무지, 무식, 무학 3무의 소유자지만 이에 대한 콤플렉스가 전혀 없고 오히려 타고난 혀, 장사수단, 돈냄새 맡는 감각에 자부심을 갖고 있다. 누군가 있는 척, 아는 척을 하면, 면전에 대고 “X 싸고 있네!”를 거침없이 날리고 세상의 모든 물건 값은 감자탕 몇 그릇인가로 환산하는 독특한 계산법의 소유자이기도 하다.

배경 없고 배움 적은 부모 밑에서 가정교육보다는 먹고 사는 생존이 우선이었고 먹고 사느라 바빠, 돈 안 되는 인간의 모든 행위를 무시하고 경멸했던 무학. 그랬던 그가 달리를 만나면서 변하기 시작한다. 달리 생각에 밤잠을 설치고 그림을 보며 눈물을 흘리고 자신의 무지와 무식이 부끄러워진다.

배우 김민재 프로필 
김민재는 대한민국의 배우 겸 래퍼이다. 위키백과
출생: 1996년 11월 1일 (24세), 대구광역시
키: 173cm, B형
소속사: 냠냠 엔터테인먼트
다른 이름: 리얼비
학력: 중앙대학교 서울캠퍼스,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분당중학교
분당중학교 분당중학교 (졸업)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무대미술과 / 졸업)[5]
2017 중앙대학교 (공연영상창작학부 연극전공 / 재학)[6]
2021년 KBS 드라마《달리와 감자탕》에 남자 주인공 진무학으로 캐스팅되었다. 데뷔 후 처음으로 로맨틱 코미디 연기에 도전한다.
배우 김민재 이상형
 "연애하지 꽤 오래됐다"고 밝힌 김민재는 이상형으로 예의 바른 여자를 꼽았다.
김민재는 "어른들에게 잘 하는 여자에게 매력을 느낀다"면서 언제 어디서나 예의 바른 분이 좋다. 외모 이상형은 크게 의미가 없는 것 같다"고 전했다.
배우 김민재 복근

‘달리와 감자탕’ 김민재, 박규영 등장인물 줄거리 "여자친구 이상형 나이 슨육 복근 실제키 혈액형 소속사" 프로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