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방송 오늘저녁

‘생방송 오늘저녁’ 중고 만물 경매로 월 매출 6억 부자의 비밀 노트, 용인 만물도깨비 경매장 위치 시간 전자제품 박영걸 연락처

반응형

 

‘생방송 오늘저녁’ 중고 만물 경매로 월 매출 6억 부자의 비밀 노트, 용인 만물도깨비 경매장 위치 온라인 경매 시간 전자제품 골동품 할인 

도깨비몰LIVE 경매몽땅거래고객센터공구용품캠핑&낚시용품
만물 온라인 경매, 쇼핑몰, 도매시장, 할인 특가, 골동품, 공구, 생활잡화, 가구, 전자제품
[용인서민갑부경매장 만물도깨비경매장] 
중고 공구부터 2억원 석탑, 만물이 쏟아지는 만물도깨비 경매장
골동품으로 인테리어 :: 만물도깨비
서민갑부 경매 만물도깨비 경매장 영걸씨 생활용품 온라인경매
서민갑부 경매장 만물경매장 영길씨 유튜브 경매 시간 만물도깨비경매장
서민갑부 만물도깨비 경매장 위치, 온라인 경매 유튜브, 경매 시간
만물 온라인 경매, 쇼핑몰, 도매시장, 할인 특가, 골동품, 공구, 생활잡화, 가구, 전자제품.

3.[옆집부자의 비밀노트] 뭐든 다 판다! 만물 경매로 월 매출 6억!
단돈 10만 원으로 세탁기, TV, 에어컨을 모두 살 수 있는 곳이 있다?! 이곳에는 없는 게 없다.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싸게 살 수 있다는 만물 경매장! 경매라 하면 부동산이나 고가의 미술품 경매가 잘 알려져 있는데. 청소기, 세탁기 등 중고 가전제품부터 커튼, 식기 등의 생활용품. 그리고 제트스키, 경운기 같은 고가의 물건과 사용 흔적 없는 새 물건까지 무엇이든 파는 만물 경매장이 있었으니~ 경기도 용인시, 커다란 컨테이너 창고. 그 안을 울리는 경매사의 목소리. ‘S사 중고 세탁기, 1만 원부터 시작합니다!’ 연이어 번호가 적힌 부채를 번쩍 드는 사람들. 여느 경매장과 같은 치열한 경매 현장! 과연, 브랜드 중고 세탁기의 낙찰 가격은? 바로 5만 원! 주7일, 오전 10시부터 밤 10시까지 쉴새 없이 진행되는 경매에 오르는 1,000여 개의 다양한 물건. 그리고 매일 판매율 90%를 달성한다는 옆집 부자 박영걸(66) 씨! 손에 잡히는 무엇이든 다~ 팔 수 있다는 그의 남다른 전략은 무엇일까? 그리고 중고 물품이 환불이 된다?! 옆집 부자의 만물 경매장에서는 100% 된다! 시장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 온갖 물건을 돈으로 바꾸는 옆집 부자의 성공 비밀이 공개된다.

 

'서민갑부 중고경매장' 박영걸 씨의 만물도깨비경매장 위치는?

'서민갑부 중고경매장' 박영걸 씨의 만물도깨비경매장 위치는?

'서민갑부 중고경매장' 박영걸 씨의 만물도깨비경매장이 화제 입니다.

30일 채널A ‘서민갑부’에서는 중고 물품을 경매로 판매하는 방식으로 연 매출 60억 원을 달성한 갑부 박영걸 씨의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생필품부터 중고 가전, 인테리어 소품 등 온갖 만물이 거래되는 일명 ‘만물 경매장’을 운영하는 영걸 씨.

 그의 매장에서는 TV나 에어컨 등 가전제품을 인터넷 중고 판매 사이트보다 최대 50% 저렴하게 살 수 있다. 특히 단순 변심 등으로 대형 쇼핑몰에 반품된 새 상품을 중고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만 원부터 시작하는 경매는 손만 잘 들어도 돈을 벌어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니, 만물 경매장에 안 온 손님은 있어도 한 번만 온 손님은 없을 정도 입니다.

그가 수익을 올리는 또 다른 비결은 물건을 팔겠다고 나선 이들에게 기회를 준 것이다. 상태는 좋지만 사용하지 않는 중고 물품을 매입하는 업체는 물론, 개인적으로 필요 없어진 물건을 가져와 위탁 판매를 할 수 있게 했다. 그뿐만 아니라 경매장 마당에 벼룩시장을 열어 상인들이 장사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했는데, 판매 수익의 10%를 수수료로 내도록 한 것. 영걸 씨는 사람들을 모으는 시스템을 만들고, 상인들은 물건을 많이 팔아 얻은 수익금을 나누며 서로 윈윈하고 있습니다.

30년 전, 영걸 씨는 100억 원대 자산가가 될 정도로 아르헨티나에서 사업에 크게 성공했었다. 하지만 한국에서 최대 레저타운 건립 사업에 과감하게 투자하면서 3년 만에 돈을 모두 잃으면서 삶을 포기하려고 했었다고. 자식들을 위해 다시 재기하기로 영걸 씨는 창피함을 무릅쓰고 다시 뛰어든 곳은 노점상이었다. 모두가 인생이 끝났다고 여겼지만, 그는 해외에서 장사했던 노하우를 살려 노점상에도 적용해 손님 몰이에 성공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해외 생활을 하며 찾은 벼룩시장에서 보게 된 경매 장면에 감명을 받았던 영길 씨는 그 기억을 떠올려 5년 전, 지금의 경매 판매 방식을 도입하게 된다. 흥정하며 물건을 사고파는 것이 아니라 직접 가격 낙찰을 받는 시스템에 소비자들은 흥미를 느꼈고, 입소문이 나기 시작하면서 10여 년 만에 다시 23억 원의 자산을 일구게 됐습니다.

전 재산을 잃고 죽음의 문턱에서 다시 일어나 성공을 거머쥔 영걸 씨의 이야기는 30일 오후 8시 10분 채널A ‘서민갑부’에서 공개됩니다

한편, '서민갑부 중고경매장' 박영걸 씨의 만물도깨비경매장은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글어로 361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생방송 오늘저녁’ 1563회 5월 24일 월요일 취재 연락처 
[옆집 부자의 비밀 노트]
▶ <만물도깨비 경매장> 박소희
위치 주소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금어리 386-6
영업시간 월요일 10:00~21:00 월요경매&마당장터더보기
가격 도깨비식당 변동가격(업주문의)뚝배기함박 8,000
예약 문의 연락처 전화번호: 1566-1057

 

‘생방송 오늘저녁’ 중고 만물 경매로 월 매출 6억 부자의 비밀 노트, 용인 만물도깨비 경매장 위치 온라인 경매 시간 전자제품 골동품 할인 

반응형